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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경제괴학진흥원, '상담부터 해결까지'...중기 애로사항 서비스 시작 2024-04-18 14:36:38
분야별 전문가는 요일별로 배치돼 심층 상담뿐만 아니라 즉시 정보 제공과 사업·정책 연계 지원 등을 통해 기업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해결책을 제공한다. 또 불합리한 제도로 피해를 겪거나 정보 부족으로 기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예비 창업자를 위한 통합 관리와 심층 컨설팅도 지원하고 있다....
농식품부, '농촌 왕진버스' 발대식 개최…의료 접근성 제고 2024-04-18 13:00:01
침, 뜸 시술 등을 진행했고 보건의료통합봉사회 소속 의료진은 응급처치 교육을 했다. 열린의사회는 치과 진료를 지원했고 아이오바이오[447690]는 구강 관리 교육을 진행했다. 이 밖에 대한법률구조공단, 농협은 각각 무료법률·세무상담과 농기계·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농식품부는 농촌 왕진버스 사업을...
LG CNS, 맞춤형SW '싱글렉스'로 기업 DX전환 이끈다 2024-04-16 16:31:46
등 다양한 글로벌 테크 기업과 SaaS 서비스 통합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같은 협업을 바탕으로 기업 고객이 생성형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최신 기술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산업 현장의 디지털 전환(DX)을 이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의 일하는...
역대 최대 650여社 中企 우수제품 총출동…'조달 박람회' 열린다 2024-04-16 16:28:51
품질보증조달물품관, 지방자치단체 특별관, 국방부 통합관 등 테마별로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 부처의 연구개발(R&D) 결과 제품과 상용화 전 시제품, 신기술인증(NET)·신제품인증(NEP) 상품 중 혁신성과 공공성이 인정된 제품을 전시한...
청년재단, 경계선지능 청년 대상 '일 역량 강화 훈련' 진행 2024-04-16 15:21:30
상담을 통해 각자의 취업 욕구, 일에 대한 구체적인 진로 계획, 교육과정을 통한 긍정적인 효과 기대 등을 기준으로 30명을 선발했다. '일 역량 강화 훈련'은 8주 동안 진행되며, 참여 청년들은 크게 '소양교육'과 '전공(개별)직무 교육'을 수료하게 된다. 소양교육에서는 자기관리, 대인관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에 AICC 센터플로우 구축 2024-04-16 11:09:05
AI 상담사(전화 음성봇)와 일반 상담사의 협업으로 이뤄짐으로써 난도 높은 고객 상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업무 효율을 높여 준다고 회사가 전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다이소가 고객과 직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통합고객센터를 만들기 위해 카카오클라우드 기반의 센터플로우를 도입했다며 물리적인 컨택센터 인프라를...
기업 투자 5.5조 유치 '신기록' 2024-04-15 16:19:48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기업애로자문단을 꾸려 경영 안정 자금, 자동차부품기업 특례 보증, 무역 보험 등을 지원하며, 기업 경영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데도 앞장섰다. 아산시는 지난해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선정돼 삼성디스플레이, 해외 우량 기업 등과 각종 협약도 체결했다. 삼성디스플레이와는...
디엑스앤브이엑스, 비대면 진료 플랫폼 오픈 베타 시작 2024-04-15 15:47:14
의료기관 등에 비대면 진료·자문 상담 등을 지원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다. 특정 애플리케이션·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스마트폰·태블릿 등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이번 달에 별도 서비스 중단 없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방침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삼성전자서비스, 'AI가전' 보편화에 원격상담 서비스 확대 2024-04-14 09:37:20
38%에서 올 1분기 68%로 대폭 늘었고, 원격 상담 이용 고객도 작년 대비 4배 증가해 매주 1천명이 넘는 고객이 원격으로 가전제품을 점검받고 있다. 고객이 사용 중인 가전제품을 삼성전자 통합 연결 플랫폼 스마트싱스에 연결하면 서버에 제품 정보가 축적되고, 이를 가전제품 원격관리(HRM) AI가 분석해 리포트 형태로...
LGU+ "AI 비서 시대 개막"…'익시' 기반 챗 에이전트 출시 2024-04-08 14:19:06
나선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U+상담 에이전트, 장애상담 에이 전트, 유독 AI 상품추천 에이전트, U+비즈마켓 솔루션 안내 에이전트 등 4종의 챗 에이전트 서비스를 우선 출시하고, 하반기에는 너겟 요금제 상담, SOHO(소상공인) 기업 고객 상담을 위한 챗 에이전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AI 에이전트는 사람이 정해 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