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정제·아웃도어·이색음료…유통가 봄맞이 상품들 '눈길' 2018-03-25 07:10:00
'투톤 라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최근 얼 그레이 티에 아카시아 꿀과 사과를 섞은 '아이스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를 출시했다. 음료 하단부터 사과, 꿀, 얼 그레이티가 층층이 겹쳐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카페 드롭탑에서도 딸기 크림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블렌딩한...
스타벅스, 봄 맞아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2018-03-19 14:47:00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대표 음료인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 외에 '체리블라썸 밀크티'가 추가됐다. 스타벅스는 체리블라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 구매 시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공차 딸기음료, 출시 50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2018-03-07 13:46:17
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초콜릿 밀크티' 등이다. 공차는 당초 봄 시즌에만 판매하려고 했으나 판매 호조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연장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유정낙지·순희네 빈대떡… 피코크는 '맛집 어벤저스' 2018-02-22 19:45:44
‘망고 바나나’ ‘체리 블라썸’ ‘그린티 라떼’ 등을 개발한 인물이다. 피코크를 맡은 이후엔 ‘피코크 하동 순수 녹차’와 ‘피코크 유자차’ 등을 내놨다. 다음달에는 15종의 차와 5종의 커피도 선보일 예정이다. 올 1분기에만 커피 차 주스 등 음료 35종을 새로...
평창 방문한 외국인 손님, '뜨거운 라떼·치즈 케이크' 찾는 이유는? 2018-02-21 18:47:04
찾는 음료는 '카페 라떼'다. 라떼 외에도 카푸치노처럼 유제품이 들어가는 음료를 주로 마신다. 국내 소비자들이 아메리카노를 가장 많이 찾는 것과는 대조적이다.특히 외국인 고객들은 아메리카노를 찾더라도 뜨거운 우유를 추가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대해 투썸플레이스는 "커피에서 느껴지는 산미나...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등 봄 메뉴 출시 2018-02-19 10:57:18
'슈 크림 라떼' 등 봄 메뉴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해 봄 시즌 처음 출시된 슈 크림 라떼는 국내 최초로 22일이라는 최단 기간에 100만 잔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스타벅스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올해 이 메뉴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슈 크림 프라푸치노', '헬로우 스프링 티...
스타벅스, '슈 크림 라떼' 등 봄시즌 메뉴 출시 2018-02-19 10:14:51
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슈 크림 라떼' 등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봄 시즌 처음 출시된 슈 크림 라떼는 국내 최초로 22일이라는 최단 기간에 100만 잔의 판매 기록을 세웠다. 스타벅스는 고객들의 요청에 올해 이 메뉴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슈 크림 프라푸치노',...
작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8천360만잔 팔려 2018-01-28 10:24:16
스타일)면서 고급화를 앞세운 다양한 원산지의 스페셜티 커피 판매도 증가할 전망이다. 현재 스타벅스 매장 73곳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리저브 커피`의 경우 작년 한 해에만 85만 잔이 판매됐다. `자몽 허니 블랙 티` 등과 같이 차(茶) 등에 다양한 재료를 섞은 `베리에이션` 음료를 비롯해 `문경 오미자 피지오`, `공주...
작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8천360만잔 팔려…"국민 1인당 1.6잔" 2018-01-28 09:57:43
스페셜티 커피 판매도 증가할 전망이다. 현재 스타벅스 매장 73곳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리저브 커피'의 경우 작년 한 해에만 85만 잔이 판매됐다. '자몽 허니 블랙 티' 등과 같이 차(茶) 등에 다양한 재료를 섞은 '베리에이션' 음료를 비롯해 '문경 오미자 피지오', '공주 보늬밤...
한겨울 딸기음료 매출 대박…공차 "3초에 1잔씩 팔려" 2018-01-24 15:05:07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등 총 4종이다. 구입 고객층 10명 중 8명은 20∼30대 고객이라고 설명했다. 또 성별로 보면 전체 구매자의 85%는 여성 고객이었다. 공차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에 이어 2년 연속 딸기 관련 제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