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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중국산' 저가 공세 막을 '토종 협동로봇' 뜬다 2024-10-21 15:15:08
이번 협동로봇에도 자체 액츄에이터 ‘다이나믹셀Y’를 적용해 내충격성을 강화했다. 로보티즈 측은 “오픈소스 기반으로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내놓았다”며 “상업뿐 아니라 주거 공간에서 이 기술이 적용된다면 인력과 시간이 소요되던 부분을 자동화하고, 스마트 시티 구축의 일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고...
신명마루 찾은 벨기에 유니린사, "퀵스텝마루의 글로벌 트랜드와 친환경 기술 논의" 2024-10-21 14:55:07
방문했다고 밝혔다. 미국, 유럽 등 선진 국가에 판매 및 시공되고 있는 퀵스텝마루의 국제적인 생산,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헤드쿼터를 방문하여 신제품 및 2025년이후의 마루 트랜드를 직접 확인했다. 유니린의 바닥재 브랜드 퀵스텝(QUICK-STEP)은 다양한 특허를 가진 독자적인 제품으로, 목재로 이루어진 마루임에도...
큐어버스, 이탈리아 제약사에 치매신약 기술 이전…최대 5천억원 2024-10-21 13:12:20
포함해 총 3억7천만 달러(5천60억원) 규모다. 판매로 발생하는 로열티는 별도다. 안젤리니파마는 중국과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 대상으로 치매 치료제로 CV-01을 개발·상업화할 수 있는 독점적 권리를 갖는다. 중국과 한국에 대한 개발 권리는 큐어버스가 갖는다. CV-01은 최근 치매 근원으로 주목받는 뇌 염증과 산화성...
얼라인드제네틱스-메테오바이오텍, 단일 세포기반 공간지노믹스 장비 '코스모소트' 공급 계약 2024-10-21 09:27:02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올해 3월에 최초 공개된 코스모소트는 고가의 제품에도 불구하고 전세계 연구자들로부터 방문 및 데모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업체는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 분야는 유전체 분석을 하는 지노믹스와 단백체 분석을 하는 프로테오믹스를 연결하는 차세대 과학”이라며 “현재 시장...
신세계, 11월 쓱데이 연다…역대 최장·최대 규모 예고 2024-10-21 09:25:35
후 4개월 만에 100만 병이 판매된 와인인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1.5L를 8900원에 내놓는다. 또 대표적인 인기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를 2만9980원에 선보인다. G마켓은 로보락 나르왈 등 인기 로봇청소기 브랜드 4개사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로 판매한다. 로봇청소기 구매 성지로서의 명성을 더욱 굳건히...
"전기차, 2026년 내연차와 가격비슷"…'캐즘' 배터리업계 볕드나 2024-10-21 07:11:01
최근 열린 파리 모터쇼에서 저가 전기차를 선보이며 전기차 판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스텔란티스 산하 시트로엥은 가격이 2만3천300유로(약 3천461만원)인 시트로엥 E-C3 소형 전기차를 공개한 데 이어 내년 상반기에는 1만9천999유로 버전이 출시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티에리 코스카스 시트로엥 최고경영자(CEO)...
현대차, 전략 SUV 돌풍…내년 인도서 100만대 생산 고지 오른다 2024-10-20 19:05:05
9월까지 인도에서 45만9411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동기 대비 4629대 늘어났다. 현대차가 인도에 판매하는 차량의 절반 이상(67%)은 SUV다. 현대차는 2015년 7월 첫 전략 SUV 모델 크레타를 출시했다. 크레타는 인도의 대가족 문화를 반영한 넓은 뒷좌석 공간과 비포장도로 상황을 반영해 최저 지상고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그린플러스 "호주·중동 스마트팜 시장 개척" 2024-10-20 19:03:24
압출 판매로 출발한 이 회사는 스마트팜 시공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정 대표는 “당시 스마트팜에 들어가는 알루미늄은 거의 네덜란드에서 수입해 왔다”며 “1999년 경북 구미 화훼단지에 알루미늄을 공급한 것을 시작으로 스마트팜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말했다. 그린스마트의 경쟁력은 ‘업다운시스템’에 있다. 일반...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공간도 5m 길이로 기존 매장에 비해 넉넉하게 배치했다. 세븐일레븐이 신성장 동력으로 내세우는 패션·뷰티 상품 진열대도 별도 공간에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지난달 27일 선보인 패션·뷰티 특화 점포인 '동대문던던점'의 축소형이다. 뷰티 코너에는...
상품부터 공간까지 싹 바꿨다…세븐일레븐 '미래형 매장' 공개 2024-10-20 10:40:48
공간도 5m 길이로 기존 매장에 비해 넉넉하게 배치했다. 세븐일레븐이 신성장 동력으로 내세우는 패션·뷰티 상품 진열대도 별도 공간에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지난달 27일 선보인 패션·뷰티 특화 점포인 '동대문던던점'의 축소형이다. 뷰티 코너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