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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모든 점주에 20만원 지급…내년까지 총 1800억 지원 2021-12-02 11:10:35
△프레시푸드 활성화 판촉 지원 확대 △뉴 콘셉트 점포 투자 강화 등이 주요 골자다. 일상 회복 상생 지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재난 지원금의 성격으로 전국 모든 GS25를 대상으로 가맹 본부가 이달 8일에 20만원씩 일괄 지급한다. 단계적 일상 회복에 진입하는 시점에 전 점포의 조속한 정상화와 영업활동을 격려하기...
“일동제약, 신약개발로 주가 우상향 가능성 커” 2021-12-02 08:19:12
변화하고 있다”며 “연구개발(R&D) 투자 증가로 영업적자가 확대되는 등 주가 변동성이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지난해부터 R&D 조직변화와 R&D 비용 증액 등을 추진하고 있다. R&D 비용을 늘려 신약 후보물질(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개방형 혁신(오픈 이노베이션)형의 신약개발 전략을 진행 중이다. 하...
하이트진로, 송년회 등 빅이벤트 대기…위드 코로나 지속 여부 관건-IBK證 2021-11-26 08:05:12
만큼 4분기는 위드 코로나 시행 이후 유흥시장에서 홍보 판촉말 제공 등 오프라인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문별로 맥주 부문 매출액은 180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3%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영업이익은 79% 성장한 13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 2분기와 3분기 국내 맥주 시장 규모가 각각 ...
[시사이슈 찬반토론] 선거 때면 등장하는 '통신비·카드수수료 인하 공약' 정당한가 2021-11-22 09:01:34
자영업자의 어려움이 무척 큰 시기다. 특히 코로나 쇼크로 타격을 본 소규모 자영사업자들은 불황의 직격탄을 맞아 홀로서기가 쉽지 않다. 이런 자영사업자를 대상으로 배달 플랫폼 이용 수수료,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수수료를 정부가 나서 깎아줄 필요가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공약으로 주로 내놓고 있지만,...
'한국의 아마존'이라더니…날개없이 추락하는 쿠팡 주가 2021-11-20 06:10:00
달러(약 5조4천78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그러나 영업손실 규모도 작년 동기보다 9천887만 달러 늘어난 3억1천511만 달러(약 3천716억원)를 기록했고, 당기순손실은 3억2천397만 달러(약 3천821억원)였다. 쿠팡의 2분기 영업손실은 5억1천800만 달러(약 5천957억원), 순손실은 5억1천860만 달러(약 5천957억원)였다. 상장...
"하이트진로, 점진적 실적 회복 전망…매수 전략 유효"-하나금투 2021-11-18 09:15:47
전년 동기 대비 8.7% 증가한 2조3997억원으로 추정하고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9.9% 늘어난 2104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특히 '테라'의 인지도 확대를 감안할 때 시장을 능가하는 매출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 연구원은 "내년 테라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1.1% 증가한 4600억원으로 추정한다....
농심 3분기 영업익 291억…전년比 0.69% 감소 2021-11-15 16:45:42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0.69% 줄어든 291억1592만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한 6729억9530만원이다. 당기순이익은 14.28% 줄어든 253억2155만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해외사업 매출이 성장을 이어가며 매출이 증가했지만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판촉비, 물류비...
이마트, 쓱닷컴 유료멤버십 출시 앞두고 외형 성장 지속-한국투자 2021-11-12 08:06:47
6.8% 늘어난 6조3110억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8.2% 감소한 1086억원으로 집계됐다. 직원들의 백신 휴가에 따른 시간제 직군 채용으로 인건비가 200억원이 증가하면서 수익성은 약해졌다. 할인점의 재난 지원금 사용처 제외 영향에 따른 부진과 쓱닷컴의 점유율 확대를 위한 판촉 비용 증가도 영향을 미쳤다....
화장품 대리점 23% "공급업자로부터 판매목표 강제 당해" 2021-11-09 12:00:03
부담하고 있다고 응답해 대리점에 판촉 비용 전가 가능성이 있다고 공정위는 지적했다. 생활용품 업종은 온라인 판매 활성화 등 대리점 거래 감소에 따라 대리점이 협상에 불리한 위치에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생활용품 대리점 중 공급업자로부터 판매 목표를 제시받고 있다는 응답은 21.2%로 조사됐다. 이중 '판매...
부동산 분양 시장에 디지털 마케팅 효과 쑥쑥…마케팅 플랫폼 'e-파라쥬' 안착 2021-11-08 10:21:01
포착,선제 영업 활동으로 연결하기 위해서다. 이 CRM은 관심고객을 실시간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전화상담, 알림톡, 분양상담, 이메일서비스,판촉요원(MGM) 등록, 문자서비스 등 다양한 마케팅툴을 탑재하고 있다. 향휴 매타버스 가상세계와 디지털쇼룸를 통해 24시간 원격상담이 가능한 솔루션까지 도입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