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승부…편의점, 도시락·커피 PB상품 늘리기 2016-01-13 07:01:08
한국영양학회, 롯데중앙연구소 전문 연구원, 롯데푸드 밥 소믈리에 등 전문가들이 영양까지 잘 잡힌 균형 있는 식단의 도시락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양 밸런스 도시락’이라는 이름으로 이르면 올해 초 선보일 예정이다. 1만원대 고급 도시락도 출시한다. 최근 회의, 행사 등으로 회사와...
K-세일데이 참여 유통업계 매출 최대 11% 늘었다 2015-12-09 11:00:32
현대백화점은 코엑스에서 450억원 규모의 물량을 대방출한 푸드&리빙페어(11월18~22일)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백화점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때 킨텍스에서 출장세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12월 중순 비슷한 세일대전을 준비 중이다. 롯데홈쇼핑, SSG.com, 롯데닷컴, AK몰 등 온라인쇼핑몰도 매출이 전년...
프리미엄 식품이 홈쇼핑 '효자' 2015-12-06 18:12:20
등을 출시했다.현대홈쇼핑은 또 지난 5월부터 슈퍼푸드인 아로니아, 아마씨, 코코넛오일 등을 판매 중이다. 출시 이후 슈퍼푸드류 매출은 320억원에 달한다. 임정환 현대홈쇼핑 식품팀 상품기획자는 “상반기 불거진 가짜 백수오 사태로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주춤하면서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식품을 찾...
‘화려한 유혹’ 한소영, 실력-외모 겸비하며 안방극장에 ‘눈도장’ 2015-11-25 16:49:00
샵 파리스’에서 박규리의 룸메이트이자 방송국 분장사 지수 역을 맡아 천둥과 닭살 커플을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후 드라마 ‘환상거탑’에서 오래 전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한 채 살아가는 유리 역을 맡아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이며 안방에 깊은 여운을 안겼다. 이어 드라마 ‘잉여공주’에서는 jh푸드의 소대리로...
‘화려한 유혹’ 한소영, 실력&외모 겸비한 준비된 배우 2015-11-25 08:46:29
MBC QueeN `네일샵 파리스`에서 박규리의 룸메이트이자 방송국 분장사 지수로 등장해 천둥과 실감나는 닭살 커플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tvN `환상거탑`을 통해서는 오래 전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한 채 살아가는 유리 역을 맡아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이며 안방에 깊은 여운을 안겨주었다. 이어, 지난 해...
[호텔소식] 특급호텔 겨울패키지…분위기 있는 하룻밤 2015-11-19 19:21:51
및 핑거 푸드를 제공한다. 또한 리츠칼튼 로고의 담요, 수면 양말을 증정한다. 가격 35만원. W 서울 워커힐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16년 2월 29일까지 겨울패키지 시리즈 ‘스톱 더 클락’을 선보인다. 윈터 홈 패키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더풀룸에서의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울산 복합쇼핑상가 `더 테라스가든` 지역 명소로 인기! 2015-11-18 11:17:25
커피전문점,패스트푸드,베이커리,디저트카페,리테일샵이 위치하며, 2층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일식당,중식당,뷔페등 전문식당가로,3층은 여성고객을 위한 화장품샵,스파,에스테틱,헤어샵 등 미용/뷰티에 관련된 업종을 세분화해 구성할 예정이다. 4층은 온가족을 위해 완구판매점,뷰티샵,키즈카페,학원...
[주말쇼핑가이드] "가을 피부를 지켜라" 로드샵 화장품 신제품 `돋보기` 2015-11-06 06:59:27
스킨푸드-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 스킨푸드는 매일 관리부터 스페셜 관리까지 집에서 모발 관리할 수 있는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7종을 출시했다. 데일리 관리용 ‘아르간 오일 실크 플러스 라인’ 5종과 극손상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돕는 스페셜 관리용 ‘아르간 오일 리페어 플러스 라인’ 2종이다. 가격 :...
네이버, 광고주 대상 '2015 쇼핑 컨퍼런스' 개최 2015-10-20 16:19:00
네이버는 2015년 ▲쇼핑-스타일윈도 ▲리빙푸드-리빙윈도 ▲패션뷰티-뷰티윈도 등 네이버홈 각 주제판과 쇼핑윈도 전문관을 보다 긴밀하게 연계하고 전문관 라인업을 확대해 이용자의 세분화된 관심사에 적극 대응해 왔다.그 결과, 전국의 소상공인들이 주축이 된 o2o쇼핑 플랫폼인 '쇼핑윈도(구 샵윈도)'는 지난 8월...
삼성카드, ‘홀가분 나이트 마켓’ 개최 2015-09-03 10:30:15
청년사업가와 중소상인, 사회적기업, 푸드트럭 등 150여팀의 셀러들이 준비한 실용 장터입니다. 미스꼬레아·요리하는 브라더 등 인기 푸드트럭과 호랑카롱·두모망 등 유니크 베이커리, 프라운드 0 등 사회적 기업 외에도 디자이너 소품, 패션 브랜드 등 소형 트렌드샵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