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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도 아닌데 대박"…화장품 팔아 5000억 벌어들인 곳 2025-01-10 07:37:16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온은 지난해 7월 패션실과 뷰티실을 신설하고 MD 인력을 보강하는 등 버티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뷰티실의 경우 K인디 뷰티 브랜드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공동기획 브랜드를 개발해 단독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커머스 업계 관계자는 "뷰티는 고객이 꾸준히 구매하는...
경남은행, BC카드 차량구매 캐시백·무이자할부 이벤트 진행 2025-01-09 16:45:48
회원이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하면서 가상계좌 입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금액 및 대상에 따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개인카드는 구매 금액 2,000만원 이상 시 최대 1.4%, 기업카드는 △개인사업자 △법인(소기업) 등 대상에 따라 최대 1.2%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업종별 가맹점에서 개인카드를 이용하면 오는 3월...
[단독] 강승곤 큐브엔터 대표, 코인 투자 권유 의혹 2025-01-09 15:57:55
네스트리 보유량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스트리몰'은 아직 문을 닫진 않았지만 등록 상품이 모두 품절되거나 판매가 중단된 상태다. 강 대표의 권유에 넘어가 네스트리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강 대표에게 약속대로 원금을 보장해달라고 요구했지만 "원금 보장을 약속한 적 없다"는 대답이 되돌아왔다. 강...
경북도 공영 온라인쇼핑몰 ‘사이소’ 매출 500억 돌파 2025-01-09 14:38:38
설날을 맞아 구매액에 따라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상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설 선물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중이다. 김주령 경상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고객 여러분의 사랑으로 사이소가 매년 새로운 역사를 써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과 고객 만족을 중심에 둔 서비스로 사이...
GS리테일, '저출생 위기 극복 챌린지' 동참…"친가정 문화 확산" 2025-01-09 08:27:32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했다. GS리테일은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친가정 문화를 확산하고, 인구 감소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주요 경제단체에서 시작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은 작년 9월 '일과 가정 양립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GS리테일은 임직원을...
중기부, 고환율 수출입 피해 중소기업에 1조5천억원 지원한다 2025-01-08 16:00:11
위해 매출 관리, 데이터 분석 등이 가능한 구독형 서비스 소프트웨어, 키오스크 등을 보급한다. 소상공인 수출지원을 위해 미국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과 전략 컨설팅, 제품 개발, 수출 등을 패키지(묶음)로 밀착 지원하는 '아이콘(아마존X라이콘) 프로젝트'(가칭)를 신설한다. 올리브영 인프라를 활용한 해외 ...
중기부, 1.3만 소공인 DX 돕고 1700여개 중기에 로봇 도입한다 2025-01-08 16:00:01
등이 가능한 구독형 서비스 SW 보급으로 매장 관리의 효율화를 지원하고, 장애인·노약자 등도 쉽게 이용 가능한 키오스크 보급을 확산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다. 글로벌 온라인 유통망을 활용한 소상공인 수출지원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글로벌 유통 대기업인 아마존이 전략 컨설팅, 제품 개발, 수출 등을...
배민, 다음달 상생안 시행…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2025-01-08 12:00:43
강화해야 한다"며 "배달과 CS(고객서비스)도 더욱 품질을 끌어올리자"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구독제 서비스인 배민클럽 혜택 강화 및 지역 확대, 고객이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 구조 변화도 예고했다. 김 CEO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어떻게 고객을 창출하고 만족시킬 수 있을지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고...
올리브영서 불티나더니…매출 1000억 '잭팟' 터진 제품 2025-01-08 09:42:36
우선 배치하고 상품명 영문 병기, 부가세 즉시환급 서비스, 해외 여행사 및 카드사와 공동 할인쿠폰 제공 등을 강화했다. 글로벌관광상권 주요 매장에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수출 잠재력이 큰 신진 브랜드를 지원하는 'K 슈퍼루키 위드영' 시범사업에 선정된 20개 브랜드 전용 매대도 마련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CJ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 브랜드 100개 나왔다 2025-01-08 09:22:56
중심으로 관광객 중심의 상품 큐레이션과 쇼핑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외국어 가능 직원을 우선 배치하고 상품명을 영문으로 병기한다. 또 부가세 즉시 환급 서비스와 해외 여행사 및 카드사 등과 공동으로 할인 쿠폰 제공 등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전 세계 150개국에서 접속 가능한 '올리브영 글로벌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