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투자증권 나무, 카카오뱅크와 계좌 개설 선봬 2020-02-25 10:35:21
한도 소진 시까지 가입할 수 있다. 또 다음 달 말까지 계좌 개설 축하금 1만원이 지급된다. NH투자증권 디지털 영업본부 김두헌 상무는 “평생무료수수료 적용 계좌는 향후 투자 라이프에 있어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 이다”라며, “적립식 발행어음을 통해 모은 투자금을 재투자 할 수 있도록...
작년 766건 기업결합 심사…SKT-티브로드 등 5건 시정조치 2020-02-20 12:00:07
에스티로더화장품(영국)-해브앤비(한국 화장품업체) 건, 2천억원 규모의 텀블러홀딩스(앵커에쿼티파트너스그룹·홍콩)-투썸플레이스(한국 커피전문점) 건 등이다. 황윤환 공정위 기업결합과장은 "공정위는 현재 배달앱(딜리버리히어로-우아한형제들), 조선업(한국조선해양-대우조선해양) 분야 등에서 대형 인수합병(M&A)...
혁오, 서울 공연 시작으로 ‘2020 월드 투어’ 스타트…‘글로벌 밴드 위상 기대’ 2020-02-10 09:06:39
No Hometown(아이 해브 노 홈타운)’ 등 이번 공연을 위해 새롭게 편곡한 곡들을 들려주며 ‘명불허전 공연 강자’임을 입증했다. 흰 벽으로 둘러싸여 마치 세트장을 연상시키는 무대에서 강렬한 마스크와 의상으로 등장한 혁오는 연출, 조명, 음악이 완벽히 조화된, 완성도 있는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곡의 무드와...
배달·숙박 플랫폼 업체들 초대형 투자 유치…배민 4.1兆 '최다' 2020-01-13 15:10:30
스타트업은 ‘닥터자르트’를 운영하는 해브앤비다. 지난해 11월 미국 에스티로더에 인수된 이 회사의 투자유치금액은 1조3000억원에 달한다.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사례”라는 평가가 나왔다. 해브앤비는 이 과정에서 2조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 에스티로더는 아시아권에서 ...
하나카드, 대만 숙박 예약 플랫폼 '아시아요'와 제휴 2020-01-13 09:37:17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특화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벌머스트해브(GLOBAL MUST HAVE)'를 통해 하나카드로 아시아요에서 숙박업소를 예약·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대만 숙소는 10%, 일본·태국·홍콩·말레이시아·싱가포르·한국 숙소는 7% 할인된다. 하나카드는 올해 상반기 중 아시아요의 대...
에일리 “방탄소년단 지민과 같이 노래해보고 싶다” 2020-01-07 18:22:00
특히 에일리는 휘트니 휴스턴의 ‘I Have Nothing’(아이 해브 낫띵)과 엘리샤 키스의 ‘No One’(노 원)을 즉석에서 무반주로 불러주며 ‘믿고 듣는 에일리’의 진면모를 자랑, 보는 이들에게 귀호강도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방탄소년단을 “신인 때부터 주목했다”고...
에일리, 에릭남 팟캐스트서 솔직 입담 선사 “방탄소년단 지민과 같이 노래해보고 싶다” 2020-01-07 15:00:28
Have Nothing’(아이 해브 낫띵)과 엘리샤 키스의 ‘No One’(노 원)을 즉석에서 무반주로 불러주며 ‘믿고 듣는 에일리’의 진면모를 자랑, 보는 이들에게 귀호강도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방탄소년단을 “신인 때부터 주목했다”고 언급했다. “방탄소년단에서 최애가 누구신가요”라는 에릭남의 질문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어중간하게 잘하고 있는지 돌아봐야" 2020-01-02 17:18:20
머스트 해브(must have)를 확보하는 것과 이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것이 초격차의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은 지금을 “비상이 일상이 된 상황”이라고 규정하고 “더 잘 하는 것(do better)에 머물지 말고, 다르게 행동해(do differnt)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위기 부르짖는 유통가 총수…"변화·생존" 절박한 신년사 2020-01-02 14:16:50
수 있도록 본질적인 ‘머스트 해브'(MUST-HAVE)’를 위해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치밀하게 분석하고, 철저하게 준비해야 한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 경영이념인 '고객의 불만에서 기회를 찾고 관습을 타파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혁신기업'에 모든...
유통 CEO들 올해 화두는 '변화·고객·핵심역량 강화' 2020-01-02 10:32:08
"핵심역량을 강화하면서 기존 사업구조를 효율적으로 혁신해 지속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용진 부회장은 "모든 것을 어중간하게 잘하는 대신 회사별로 갖춰야 할 근본적인 본연의 경쟁력, 즉 '머스트-해브'(MUST-HAVE) 역량을 확실히 선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zitrone@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