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톡스, 베트남 현지 유통사 PCVN과 '뉴라덤' 공급 계약 체결 2023-07-19 16:58:53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메디톡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M.Biome' 기술 기반으로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메디톡스는 '뉴라덤'의 성공적 시장 안착을 위해 지난 3월 제품 라인업을 보강한 바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H&B스토어와 홈쇼핑 등 입점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너희들 덕분에…해변처럼 시원 夏 夏 夏 2023-07-18 16:23:13
‘2023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9’는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 중이다. 신일 에어서큘레이터는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의 누적 출고량이 360만 대에 육박한다. 초절전형 기능이 눈길을 끈다. 비교적 풍량이 약한 유아풍을 사용하면 소비전력을 약 2와트(2W) 수준으로 줄여 전기료를 아낄 수 있다. 풍량이...
"마음 열고 ○○○ 받아들여야"…'유니콘' 몰로코 창업자의 조언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3-07-17 06:48:01
수익모델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형 홈쇼핑 업체와 중고거래 업체도 저희 고객사입니다. 이런 사업들이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Q. 창업 여부를 고민하는 이들이 가장 핵심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사안을 꼽는다면? A. 사람마다 동기부여 방식은 다를 수 있는데요. 적어도 I타입 분들에게...
"GS샵을 히트상품 제조기로"…허연수의 특명 2023-07-11 18:30:37
회사 샤크닌자의 ‘샤크 플렉스타일’을 선보였을 때 업계에선 “GS샵의 소싱 역량이 떨어진 것 아니냐”는 말이 흘러나왔다. 다이슨 제품을 확보하기 어려워 비슷한 다른 상품으로 대체한 것 아니냐는 얘기다. 이에 대해 GS샵은 “의도된 전략”이라고 맞받아쳤다. “인지도는 떨어지더라도 상품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여...
"AI로 적자 극복 돕는다…내년 美상장 도전" 2023-07-11 17:29:19
홈쇼핑 업체와 중고 거래 플랫폼 등이 몰로코의 고객사다. 안 대표는 “아마존은 전자상거래 업체로 알려졌지만 광고 수익이 40조원에 달한다”며 “몰로코 솔루션을 활용하면 아마존처럼 광고 수익을 얻으면서 고객에게 개인화된 추천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적자에 허덕이다가 솔루션 도입...
"모든 패키지 여행 상품을 맞춤 검색해드립니다"…트립스토어만의 비법 [긱스] 2023-07-11 15:45:43
곳이 홈쇼핑입니다. 홍보가 되니깐요. 그런데 홈쇼핑 수수료가 비싸잖아요. 이런 비용을 비교하면 트립스토어와 협업하는 것이 낫죠. 여행사는 다양한 채널로 제품을 판매하려고 하죠. 백화점에서 물건을 팔면 수수료가 추가되고 온라인으로 직거래로 팔면 비용 부담이 덜하지만 그래도 제조사들이 백화점을 이용하잖아요....
"다이슨보다 30만원이나 싸다니"…홈쇼핑 등장한 히트 상품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7-11 15:26:13
홈쇼핑, 모바일 등에서 방송 이후 나흘동안 총 5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기능은 다이슨 에어랩과 비슷하지만 가격은 20만~30만원 저렴하다는 것이 강점으로 작용했다. 지난해 9월 미국의 가전회사 샤크닌자가 다이슨 에어랩의 대항마로 출시한 헤어스타일러인 샤크 플렉스타일은 미국, 영국, 스페인,독일 등 북미와 유럽...
홈쇼핑 방송매출 50% 깨졌다 2023-07-09 17:45:16
홈쇼핑(68.5%→56.5%)도 4년 새 7~8% 줄었다. 업계 관계자는 “지금 추세라면 두 회사도 2∼3년 안에 방송 매출 비중이 50% 아래로 하락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방송 매출이 줄어든 데는 TV 시청자가 감소한 여파가 컸다. 방송통신위원회 설문조사 결과 ‘일상의 필수 매체’로 TV를 꼽은 비율이 60대는 2018년 72.8%에서...
'누가 요즘 그거 봐'…시청자 등돌린 TV홈쇼핑 2023-07-09 12:00:31
높은 롯데홈쇼핑(64.9%→57.4%)과 현대홈쇼핑(68.5%→56.5%) 역시 5년 새 큰 폭의 변화를 겪었다. 현 추세라면 두 회사도 이르면 2∼3년 안에 방송 매출 비중이 50% 선을 밑돌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는 무엇보다 TV 시청자 수 감소가 큰 영향을 미쳤다.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 결과를 보면 TV홈쇼핑...
'시청자가 떠난다'…TV홈쇼핑 방송매출 비중 사상 첫 50% 밑으로 2023-07-09 07:45:00
높은 롯데홈쇼핑(64.9%→57.4%)과 현대홈쇼핑(68.5%→56.5%) 역시 5년 새 큰 폭의 변화를 겪었다. 현 추세라면 두 회사도 이르면 2∼3년 안에 방송 매출 비중이 50% 선을 밑돌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는 무엇보다 TV 시청자 수 감소가 큰 영향을 미쳤다.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 결과를 보면 TV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