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동엽·정선희 겨냥한 고영욱 "죽은 개에 미안"…무슨 일? 2024-10-01 16:11:09
앞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기도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폐쇄됐다. 유튜브 측은 당시 크리에이터 책임 가이드라인에 따라 고영욱의 채널을 폐쇄했다고 밝혔다. 가이드라인은 유튜브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해 플랫폼 안팎에서 크리에이터가 유튜브 생태계에 해를 끼칠 경우 보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런 모습까지 보여준다고?…'재벌집 언니들' 파격 행보 2024-10-01 10:30:01
채널의 영상은 아직까지 12개에 불과하지만 구독자 수는 1만3500여 명에 달한다. 신 선수는 탈리다쿰 홍보모델로 활동 중이다. 또한 신 선수는 채 대표의 시댁의 후원을 받고 있다. 채 대표의 남편 또한 재벌가인 세아그룹 오너가 3세에서 태어난 이태성 세아홀딩스 대표다. 채 대표의 유튜브행은 브랜드 대표로서 직접...
어쩐지 낯설지가 않더라…'흑백요리사' 대박 난 이유 있었다 [이슈+] 2024-10-01 08:56:34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백종원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흑백요리사와 관련한 촬영 뒷이야기를 전한 영상도 30일 기준 733만회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오징어 게임의 흥행 이후 각종 패러디 영상이 인기를 얻고, 심지어는 구독자 수 1위 유튜버인 '미스터비스트' 채널에서 오징어 게임을 오마주한 콘텐츠를 내는 등...
'돌싱글즈6' 제작진 "'나는 솔로' 돌싱 특집과 비교? 우리의 장점은…" [일문일답] 2024-10-01 07:00:01
시청층을 확보했던 '돌싱글즈' 시리즈는 지난 9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시즌6까지 높은 화제성을 유지하고 있다. '돌싱글즈' 시리즈를 기획한 박선혜 CP와 시즌1부터 연출을 맡아 온 정우영 PD는 "이렇게 프로그램이 오래갈 줄은 몰랐다"며 "하면 할수록 욕심이 난다"고 말해 앞으로에 대한 기대감을 끌...
롯데마트, 온라인 식료품사업도 담당…"온오프라인 시너지" 2024-10-01 06:00:06
내 그로서리 오프라인 채널은 롯데마트·슈퍼 사업부에서, 롯데마트몰은 이커머스사업부에서 각각 맡아왔다. 이번 조직 통합으로 롯데마트와 슈퍼는 온오프라인 그로서리 사업 전체를 전담하고 오카도(Ocado) 첨단 물류센터와 협업 사업도 맡게 됐다. 롯데쇼핑은 영국 리테일테크 기업 오카도와 손잡고 온라인 식료품 시장...
퇴임 멕시코 대통령 기자회견만 1천500번…"매일 언론과 소통" 2024-10-01 02:50:12
= 2018년 12월 취임 이후 거의 매일 카리스마 넘치는 아침 기자회견을 이끌며 높은 지지율을 구가한 멕시코 대통령이 30일(현지시간) 임기 마지막 일정을 소화했다.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70) 멕시코 대통령은 이날 멕시코시티에 있는 대통령궁에서 연 정례 기자회견에서 "나는 이제 특별하고 뛰어난 여성에게...
대세는 아직 유튜브...평균 시청시간 '압도적' 2024-09-30 15:18:35
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은 311분으로 조사됐다. 해당 조사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서울과 경기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59세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됐다. 설문 결과(중복 응답) 온라인 활동 중 동영상 시청이 57%, OTT 시청은 38%, 포털사이트 정보 검색은 33%, 소셜미디어(SNS) 활동은 29%,...
"유튜브 이용자 하루 97분 시청…선호하는 길이는 17분" 2024-09-30 14:51:16
조사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서울과 경기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59세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중복 응답) 여가 시간 내 주요 온라인 활동 중 동영상 시청이 57%, OTT 시청은 38%, 포털사이트 정보 검색은 33%, 소셜미디어(SNS) 활동은 29%, 온라인 쇼핑은 27%를 차지했다. 또...
길 건너던 아이들 행동에 '충격'…베트남 뒤집어졌다 2024-09-30 12:58:00
플랫폼 5곳의 매출은 232조1000억동(약 12조3477억원)에 이른다. 콘텐츠진흥원은 "베트남 콘텐츠 창작자들은 사용자들의 주목과 관심을 위해 상업적·판매 목적 콘텐츠보다 정보 제공·사용자 가이드를 위주로 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는 경향을 보인다"며 "한국 기업들의 베트남 시장 진출 시 틱톡을 미디어·마케팅...
발렌라이프, 올리브영 전문 마케팅 서비스 선보여 2024-09-30 11:25:01
주요 유통 채널에서의 브랜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리브랜딩, 셀럽마케팅, 인플루언서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등을 통해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 및 영업이익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 올해 12월에는 서울 여의도 파크원으로 사무실을 이전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