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핫이슈] 모바일게임, '탈 카카오' 바람 심상치 않다 2015-03-19 18:20:00
39세븐나이츠39 39애니팡239 39몬스터길들이기39 등은 여전히 구글플레이 매출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39레이븐39이나 39클래시오브클랜39 등 비 카카오 게임들이 마켓 상위권에 랭크된 모습이 39탈 카카오39 현상으로 해석되는 듯하다"며 "실제로는 카카오 게임하기...
레이븐, 5일만에 구글플레이-애플 매출 1위 흥행질주 2015-03-17 16:31:59
39클래시오브클랜39도 4개월만에 2위로 끌어내렸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의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39레이븐 with naver39가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를 석권하며 초고속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최고매출...
"모바일게임 광고 달라졌다"…한달 광고비 10억원 '훌쩍' 2015-03-17 11:18:00
네시삼십삼분과 핀란드의 슈퍼셀밖에 없다. 슈퍼셀은 같은 기간 39클래시오브클랜39 tv 광고에 17억2800만원을 썼다. 슈퍼셀은 지난해 한국에서 대대적인 광고에 나서며 마케팅 전쟁에 불을 지폈다. 39클래시오브클랜39과 39영웅39을 비롯해 컴투스의 39서머너즈워39, 넷마블의 신작 39레이븐39, 라인...
[핫]COC, 리암니슨의 '앵그리니슨52' 패러디광고 화제만발 2015-02-03 11:18:00
39클래시오브클랜39은 135개국 앱스토어에서 인기-매출 모두 1위를 달성한 글로벌 게임이다. 그동안 벌어들인 돈만 해도 1조가 훨씬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에서만 하루 택袖?50억이 넘는다는 스타게임이다. 한국 시장에서도 200억 공중파 tv 광고 물량을 쏟아부어 지난해 10월 12일 이후 구글플레이 매출 1위의...
[핫이슈] 무서운 상승세 '영웅' 과연 1등 'COC' 잡을까? 2015-02-02 15:27:00
39영웅 for kakao39가 올해 시작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해 기쁘다. 더 높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마케팅에 더 힘을 쏟겠다39고 전했다. 한편 39클래시오브클랜39은 135개국 앱스토어에서 인기-매출 모두 1위를 달성했고 벌어들인 돈만 해도 1조가 훨씬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시장에서도 200억 공중파 tv...
세븐나이츠, COC 제치고 구글플레이 매출 1위 재등극 2014-12-02 15:37:00
외산 게임 39클래시오브클랜39을 밀어내고 1위에 이름을 올렸다. 39세븐나이츠39가 이 자리를 차지한 것은 지난 9월 이후 두 번째다. 넷마블은 최근 실시한 업데이트를 통해 39붉은 협곡39 모험 지역과 사황 39여포39, 영웅 39관우39, 39제갈량39 등 캐릭터 3종, Ɗ성 세븐나이츠 선택권39,...
"컴투스, 최근 주가급락은 매수 기회"-토러스證 2014-11-17 07:17:57
흐름이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다.유 연구원은 "클래시오브클랜,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등 대부분 오래된 게임들"이라며 "서머너즈워도 출시 7개월이 지나는 상황에서 매출이 양호하게 유지되고 있다"고 강조했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달아오르는 게임 광고…'야신이 깨방정까지' 2014-11-15 11:03:33
39클래시 오브 클랜39을 제작한 핀란드 게임업체 슈퍼셀은 게임 속 캐릭터를 재밌게 살려낸 TV 광고와 함께 올해 국내마케팅에 100억원 이상을 쏟아부으며 가장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자사 디자이너(고봉준)를 모델로 한 모바일 게임 39세븐나이츠39 광고를 공중파·케이블TV로...
넷마블 파워, 모두의마블 등 3총사 최고매출 1~3위 2014-10-03 23:01:59
39몬스터 길들이기39, rpg 39세븐나이츠39가 1~3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는데 성공했다. 한 게임사가 출시한 3종의 게임이 한국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최상위권 차트를 차례로 점령한 것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유례가 없었던 일로 게임 업계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또한 39클래시오브클랜39을 필두로 한...
'로드 오브 나이츠' 네이버 앱스토어 1위! 2013-04-10 17:20:42
39운명의 클랜배틀39 등 일본산 게임에 이어 39데빌메이커39, 39마비노기걸즈39 등 국내 개발사들까지 가세한 카드 배틀 장르에서 서로 비슷한 게임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전략 시뮬레이션과 카드 배틀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차별화된 게임성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