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 "게임, A부터 Z까지 공유한다"…넥슨개발자컨퍼런스 가보니 2019-04-24 12:03:20
39ndc 201939 판교사옥서 사흘간 진행 세션 100여 개, 참관객 2만명 방문 "고민·경험 나누실 수 있는 자리" 24일 넥슨 판교사옥은 대학생들로 붐볐다. 게임 개발자가 되는 꿈을 안고 온 이들이다. 서울대에서 공부하는 서 모씨(25)도 그들 중 하나다. 어려서부터 게임을 좋아했다는 그는 이날 오전에 열린 '신입...
"신선한 추억을 팝니다"…'뉴트로'에 빠진 식품회사들 2019-04-22 18:10:31
39새로운 경험39 제공 [ 김보라 기자 ] 958년 제일제당(현 cj제일제당)은 세 가지 밀가루를 내놨다. 삼성(1급), 월세계(2급), 미인(3급) 등의 이름을 붙였다. 먹을 게 귀했던 시절 선망의 브랜드였다.cj제일제당은 이 가운데 ‘미인 밀가루’의 로고와 제품명 등을 그대로 따온 새로운 제품을 22일 내놨다....
"강렬한 것도 가능" 트와이스의 건강한 변신 '팬시'…11연타 히트 정조준 (종합) 2019-04-22 18:04:53
신보 39팬시 유(fancy you)39로 콘셉트 변신 시도 "성숙해진 느낌 표현하려 했다" 오늘(22일) 저녁 6시 전곡 공개 그룹 트와이스가 '팬시(fancy)'를 통해 파스텔톤 매력을 잠시 내려놓고 강렬한 블랙을 입었다. 트와이스는 이를 단순한 변신이 아닌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는 포부를 담은 건강한 도전이라고...
이기원 서울대 교수 "기술개발에 세일즈까지 나아가야 창업 성공" 2019-04-22 17:35:59
39약콩두유39 히트 주역 이기원 서울대 교수약콩두유 2015년 500만팩 판매 최근 음료·탈모방지샴푸도 개발 제자들 스타트업 성공으로 이어져 [ 장현주 기자 ] “수년간 고생한 연구 결과가 논문 실적을 쌓는 수준에서 끝나면 안 됩니다. 연구실 창업을 활성화하기 위해선 연구를 기술화하는 과정은 물론 이를 직접...
다임러트럭코리아, 산불진화 가능한 유니목 선봬 2019-04-22 10:22:31
노즐을 탑재했으며 생산단계에서부터 적용한 안티 히트 프로텍션으로 열에 약한 차의 주요 부분을 보호한다. 또 접근각과 이탈각, 진입각을 키우고 포털 액슬을 채택해 높은 차체 지상고와 낮은 무게중심을 갖췄다. 주행 중 자동으로 타이어 공기압을 조정할 수도 있다. 유니목 다목적 산불진화 소방차는 이달 24일부...
홈런도 치는 타격 1위 페르난데스…두산이 누리는 외인타자 효과 2019-04-18 09:08:31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작성하며 타율 0.393(28타수 11안타)을 올렸다. 하지만 3월에는 홈런이 단 한 개도 없었다. 페르난데스는 3월을 마치며 "내 타격감은 75∼80% 정도다. 100%로 끌어올리면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며 "한국 야구 수준이 매우 높다. 미국에서 빠른 공으로 승부하는 투수들을 주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체육 2019-04-17 15:00:07
2호 홈런 190417-0139 체육-000708:39 '예비역' 박진우·이우찬·박민호, 주목받는 늦깎이 투수 190417-0142 체육-000808:48 키움 안우진, 지금까지 이런 2년차는 없었다 190417-0146 체육-000908:49 두산의 마운드 개편, 배영수 있기에 '든든' 190417-0162 체육-001009:01 류현진, 재활 등판 없이 빅리그...
제과업계 몸 사리는 사이에 '과자 개발' 속도 내는 편의점 2019-04-16 17:49:39
39옛 상품39 의존하는 제과업체 [ 안효주 기자 ] 마라맛 스낵, 까망베르 쿠키, 유채꽃 팝콘….올 들어 편의점들이 새로 내놓은 과자들이다. 어디에도 없는 맛을 입히고 향을 더했다. 편의점들은 소비자의 입맛을 잡을 수 있다고 판단하면 과감하게 자체 상표(pb)로 신제품을 출시한다.과자류 개발의 주도권이...
콧대 높은 日서 'K뷰티 콧대 세운' 에뛰드하우스 2019-04-15 17:40:29
일본서 쓴맛 본 아모레퍼시픽 ཐ대 여성39 명확한 소비층 설정 저가화장품 에뛰드하우스로 승부 [ 민지혜 기자 ]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일본에서 ‘쓴맛’을 본 적이 있다. 2006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오사카 한큐백화점,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백화점 등 최고급 백화점에...
LG 건조기 '소비자 목소리'로 TV광고 만든다 2019-04-15 09:59:00
39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39 이벤트 우수작 20편 선정…스타일러 제공 lg전자 자사 트롬 건조기를 사용해본 고객들의 후기를 모아 tv광고로 만든다.lg전자는 다음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 추천 기능, 달라진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