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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나소프트, 알림톡·챗봇 데이터로 쇼핑몰 도전 2020-12-15 17:09:50
대표는 “상위 100개 패션 쇼핑몰이 우리 회사 서비스를 쓰고 있다”며 “전체 고객사 수는 약 2000개”라고 말했다. 루나소프트는 현대자동차, 카카오모빌리티, 나이키코리아 등에 챗봇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온라인 쇼핑 증가로 루나소프트의 매출은 최근 1.5배 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 스타트업 CEO] 다이어트·탈모 고민, 전문의가 비대면 상담으로 해결하는 솔닥 2020-12-14 17:01:00
AI챗봇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호익 대표는 “현재는 지인들인 젊고 유능한 의사들로 구성해 솔닥토크를 운영 중이며, 정식 런칭 이후 서비스가 확장되면 전문가 영역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솔닥토크의 경우 향후 경쟁력을 키워 비대면 진료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다고 이 대표는 설명했다. 코로나19를...
[서울창업허브 우수기업 ⑨] 김동현 휴마트컴퍼니 대표 “대기업이 임직원 복지에 활용하는 정신건강 솔루션 서비스 ‘트로스트’” 2020-12-14 10:55:00
챗봇 ‘티티’도 있다. 티티는 심리검사, 미션 등 심리상담을 진행하는데 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한 여러 가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약물정신과 약물 치료의 영역까지 서비스를 확장했다. 정신건강의학과 병원 리뷰, 약 리뷰 등을 통해 의사 환자간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향후에는...
신한카드, 금융권 첫 한국표준협회 'AI+ 인증' 획득 2020-12-14 09:05:48
기자 = 신한카드는 365일 운영 중인 인공지능(AI) 상담서비스 챗봇과 고객 개인별 상황에 따라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초개인화 플랫폼'이 금융권 최초로 '에이아이 플러스(AI+)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AI+ 인증 제도는 한국표준협회가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 국제표준을...
루나소프트, 소프트뱅크벤처스 등서 100억원 투자 유치 2020-12-10 15:20:07
‘상담톡’ 등 메시지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커머스 기업은 이 솔루션을 통해 쇼핑몰 고객이 회원가입을 하거나 물건을 주문할 때 카카오톡 알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고객이 카카오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상품이나 배송 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 챗봇(채팅 로봇)을 통한 자동 응대도 가능하다. 최근...
미래에셋생명, 보험업계 처음으로 '종이 문서' 싹 없앴다 2020-12-10 11:11:54
수 있다. 카카오 챗봇이나 채팅상담 등 디지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미래에셋생명은 모바일 기반의 업무 환경을 마련한 데다 페이퍼리스 시스템까지 구축하면서 일선 창구를 찾는 사람들의 편의도 대폭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창구를 찾기 전에 구비서류부터...
미래에셋생명, '100%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 구축 2020-12-10 09:48:27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 챗봇이나 채팅상담 등 디지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모바일 기반의 안정적 업무 환경을 갖춘 상황에서 페이퍼리스 시스템까지 구축되면서 창구를 찾는 고객의 편의도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내방 전 구비서류부터 상담에 필요한 제반...
삼성·LG전자 콜센터,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 선정 2020-12-10 09:00:19
자격 취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삼성전자서비스는 소개했다. LG전자 역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음성인식 ARS, 보이는 ARS, 인공지능 챗봇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챗봇을 이용하면 365일·24시간 어디서나 제품 증상에 대한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챗봇은 제품 문의...
루나소프트, 약 100억 원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 2020-12-10 09:00:00
챗봇의 자동 응대 메시지를 받기도 한다. 루나소프트는 이 같은 비즈 메시지 서비스가 가능한 IT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빠르게 성장하는 패션 이커머스 시장을 중심으로 큰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향후에는 비패션 분야로도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투자를 담당한 소프트뱅크벤처스 최지현 책임은...
삼성·LG전자, 가전·휴대폰 서비스 콜센터 우수기업 선정 2020-12-10 08:54:30
노력해왔다"고 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신속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터 위치, 수리 비용과 같은 소비자의 단순 문의 해결은 물론 제품별 기술 상담사가 원격 점검 등 수준 높은 전문 기술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의 상담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