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L.L.-연평해전' 개인 모금 이틀새 2천만원 2013-01-14 17:08:49
작가의 실화소설 ‘연평해전’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60억원의 순제작비 중 영화진흥위원회 지원금 10억원, 출연자들의 재능기부, 해군의 함정 지원 등을 제외하면 15억원이 부족한 상태. 크라우드펀딩과 영화 투자자들을 통해 나머지 금액을 조달할 계획이다. 재능기부로 출연키로 한 주인공 고(故) 윤영학 소령 역의 배우...
은밀한 몰카…의외의 상황에 깜짝 재미 2013-01-14 15:59:56
다행이다라는 반응을 촬영했다. lg전자가 제작한 ips 모니터 해외 광고 동영상은 기존 몰래카메라 공식을 잘 따른 사례다. 이 사례는 lg ips모니터를 엘리베이터 바닥에 설치한 후, 탑승자들에게 바닥이 무너지는 듯한 영상과 음향을 틀어줘 이들이 깜짝 놀라는 장면을 몰래 카메라로 촬영하였다. 탑승자가 실제상황으로...
엘르 패닝, 롤리카 렘피카 향수 뮤즈 발탁 2013-01-14 14:45:05
영상은 뮤직 비디오 감독이자 그래픽 디자이너, 인디 뮤지션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랑스 출신의 요안 르모앙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요안 르모앙 감독은 롤리타 렘피카의 새로운 뷰티 필름을 단순한 광고 영상이 아닌 3분의 보석 같은 단편 영화처럼 제작했다. (자료제공: 롤리카 렘피카)...
노인을 광고 모델로…코바코·제일기획, '실버토크' 캠페인 2013-01-14 07:58:01
글, 그림, 조각, 만화, 영상 등의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전시회를 개최한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19일 서울 홍익대 앞 문화공간인 디자이너스 라운지에서 열린다. 전시회는 다음달 중 캠페인 인터넷 사이트(www.silvertalk.org)와 홍익대 인근 전시장 '더 갤러리(the gallery)'에서 개최된다.이 캠페인은 기획, tv...
[월요인터뷰] "독도는 조용하게, 동해표기는 적극적으로…'투 트랙' 외교로 가야" 2013-01-13 17:21:35
할 생각입니다. 모금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전 세계에 알릴 예정입니다. 그 자체로 하나의 한국 홍보 콘텐츠가 될 겁니다.”▷지난주 미국 월스트리트저널 홈페이지에 광고를 내 화제가 됐는데요.“‘error in apple(애플의 오류)’ ‘error in google(구글의 오류)’이라는 온라인 광고였습니다. 동해를 ‘sea of...
[Travel] 눈꽃 단장한 태백산…설렘 안고 떠나는 雪國여행 2013-01-13 16:39:43
들어온 느낌을 주는 입체영상실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다. (033)581-3003◆환상적인 눈 조각…태백산 눈 축제태백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은 환상적인 눈 조각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태백산 눈 축제에 맞춰 여행 일정을 잡는 것. 오는 25일부터 2월3일까지 태백산도립공원과 태백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20회 태백산...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한국문화콘텐츠고등학교, 교육청 평가 '최우수'…특성화 명문고교 안착 2013-01-13 10:04:42
캐릭터산업과 게임개발, 앱 개발, 애니메이션, 영상 등 다양하며 방대한 인터넷시장에서도 전문 인력 양성기관으로서의 그 몫을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진학중심에서 취업중심 학교로의 전환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사업에 참여하기 전 취업률은 19.5%였으나 2011년도 취업률은 43%를 기록했다. 올해 취업률 목표는 62%로...
넥슨+엔씨 '마비노기2' 협업 시동 걸었다 2013-01-11 23:46:18
행사에서는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영상 소개로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김 대표는 ''마비노기' 서비스 이후 10년 만에 나오는 '마비노기2'라 가슴이 설렌다. 엔씨와 넥슨 모두 더 멋진 온라인게임 세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마비노기2'가 훌륭하게 재탄생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B.A.P 빗소리 티저 공개, 멤버들 감성연기‥막내 젤로 오열 '눈길' 2013-01-11 22:31:20
정오티저 영상부터 소개한다. 워낙 곡이 잘 나와 이례적으로 선공개 곡에 억대를 투입해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b.a.p ‘빗소리’ 티저는 실제 앰뷸런스 차량을 사용해 리얼한 세트와 초고속 카메라가 잡아낸 초당 2000 프레임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감성힙합 장르에 맞게 멤버들의 감성연기에...
30초 광고에 43억원…싸이 등장하는 슈퍼볼 결승전 광고 주인공은? 2013-01-11 14:31:56
crackin’)” 광고는 그래미 수상자인 매튜 쿨렌(mathew cullen)이 제작한다. 첫 방영 후에는 다수의 케이블 채널과 해당 광고의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다. 한편, 미국 프로미식 축구 nfl (national football league) 결승전인 슈퍼볼(super bowl)에 등장하는 광고는 공개 전 티저영상부터 방송 후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