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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이되는 한마디 모바일 '쉼' 서비스 정식 오픈 2013-11-22 11:23:03
네이버 驌억 재단', 중소상공인 희망에 날개 단다 네이버-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발전위원회 구성 네이버 3분기 매출액 5853억 원 '라인 효과 톡톡' 네이버, 보건복지부와 함께 육아 캠페인 진행 네이버 포토갤러리 모바일 오픈 '손안의 전시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게임 중독 규제? K팝·유튜브 등 모든 '중독' 규제할건가요?" 2013-11-21 13:55:04
가운데 21일 만화 및 영화계 인사까지 나서 규제 반대 목소리를 외쳤다. 게임 및 문화예술·시민사회 22개 단체들은 이날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게임 및 문화콘텐츠 규제 개혁을 위한 공동대책위원회'(이하 게임규제개혁공대위) 발족식을 갖고, 이 같이 밝혔다. 게임규제개혁공대위 위원장은 만화가 박재동...
"게임중독법 저지" 한뜻...게임규제개혁공대위 발족 2013-11-19 13:14:10
'게임 및 문화콘텐츠 규제,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아수나로, 우리만화연대, 문화연대, 영화제작가협회, 진보네트워크센터, 게임개발자연대, 한국게임학회,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등 게임 및 문화예술-시민사회단체들은 오는 11월 21일(목) '게임 및 문화콘텐츠 규제 개혁을 위한...
아스타, 만렙 50레벨로 상향! 첫 업데이트 '조우' 돌입 2013-11-19 10:30:04
rvr 시스템과 50레벨로 상향된 만렙까지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이번 '조우(遭遇)' 업데이트는 이용자들과의 첫 만남에 있어 강한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월 단위로 제공하여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지스타 찾은 전병헌 회장 "e스포츠, 내년에는 정식종목" 2013-11-18 17:55:39
콘텐츠진흥원, 블리자드, 라이엇게임즈, 온게임넷, ieg 등 e스포츠 주체들과의 파트너십 한층 강화됐다. 또 2014시즌 lol월드챔피언쉽(롤드컵) 유치를 이끌어낸 점과 협회 소속 선수의 해외대회 참가지원 확대(iem, 시즌3롤드컵)를 통해 세계 무대에 우뚝서게 된 점을 강조했다. '넥스트e스포츠 액션플랜#2' 발표...
예림당, 삼성 허브러닝에 콘텐츠 판매 개시 2013-11-18 13:33:48
지난 8월 콘텐츠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삼성전자의 모바일 교육서비스인 '삼성허브 러닝(samsung hub learning)’에 독점적으로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초등학습만화 ‘why? 과학정복 워크북’의 콘텐츠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예림당이 삼성허브러닝에 독점적으로 공급하는 콘텐츠 'why? 과학정복 워크북'은...
청강대생이 만든 단편 애니, 국가 대표로 일본 간다 2013-11-16 06:48:01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콘텐츠스쿨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창작, 게임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한 대학으로 국내외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및 만화, 게임 공모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프로젝트 중심의 실무 교육을 기반으로 전공 역량과 더불어 인접 전공 역량을 함께 쌓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콘텐츠스쿨은...
창조경제와 문화융합, 게임에서 해답을 찾다 2013-11-15 18:38:17
있다. 해당 특별 기획 세미나를 계기로 게임 등 문화콘텐츠에 대한 불합리한 규제 해소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건강한 게임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진지한 대안 논의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미래부장관 '게임을 중독으로 다루는 것 신중 검토' 넥슨...
세한대학교, 차세대 한국 애니메이션 이끌 인재 양성 2013-11-15 14:40:29
만화애니메이션학과는 “웹툰에서 모바일 만화, 게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it 시대에 단연 돋보이는 만화 콘텐츠 개발을 위한 교육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만화이미지와 2d, 3d 애니메이션 영상제작을 위한 복합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오영욱 TOC까놓고]게임규제, 만화 화형식 떠오르는 이유 2013-11-15 08:39:04
수 있는 국산 콘텐츠가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일본만화나 미국의 애니메이션. 팝송 등이 굉장히 일반적이었지요. 사람들이 만드는 콘텐츠라는 것이 결국은 자신의 인생이. 자신의 경험이 묻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그 때까지 즐겨왔던 콘텐츠들을 한국이라는 상황에 맞게 무의식적으로 녹여내고 있는 것일 겁니다. 그러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