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시박스, 한정판 프리미엄 `블랙 라벨` 런칭 2013-11-19 19:47:44
다양한 트렌드세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선보이는 만큼 소수의 감각적인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큐레이션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첫 번째 블랙 라벨 박스는 셀프 헤어법으로 유명한 차홍의 ‘차홍 아르더’ 디자이너들과 함께 구성한 큐레이션 박스로, 4개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의 5가지 본품으로 구성될 것으로...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상 2013-11-18 17:08:59
컬러레이션 다운 점퍼(Vest Coloration Down Jumper)를 선보입니다. 베스트를 덧입은 듯한 디테일과 점퍼 끝자락의 배색라인이 특징인 이 제품은 직선적인 실루엣에 부드러운 이미지를 위트 있게 녹여낸 덕분에 따뜻하면서도 도시적인 스타일링이 모두 가능한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마운틴하드웨어가 혹독한 겨울에 더욱...
브랜드아카데미, 한국 최초의 개인 브랜드 'Idear Doctor™' 이장우 박사 '소셜 지(知)용(用)활(活)' 특강 2013-11-08 14:32:13
즉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대화하고 사용자와 플랫폼을 장기간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sns에서 모든 콘텐츠를 자신이 작성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새로운 콘텐츠를 생산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며 “애플의 스티브잡스도 새로운 기술을 발전시킨 것이 아니라 이미 나와 있는 것들을...
핫피플들의 여성의류 패션, 온라인 커머스서 만나다 2013-11-08 10:33:14
디카페인 관계자는 “그동안의 큐레이션 서비스는 판매자 관점에서 선별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다”면서 “‘디카페인’은 검증된 패션 피플들이 직접 상품을 선별하고 추천하는 과정을 통해 온라인쇼핑에 대한 신뢰와 재미, 만족도까지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5개월간 24명의 패션블로거와 모델,...
바이박스, 독일 아티스트 보리스 호펙과 협업...`남자들 주목` 2013-11-05 12:00:54
콜래보레이션한 옴므 박스를 제작했다. 보리스 호펙과 함께한 이번 박스에선 남자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인 머니클립과 명함지갑을 선보인다. 보리스 호펙은 H&M과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해 잘 알려진 독일의 아티스트로, 오팔(Opel: 제너럴모터스 자회사)의 자동차 광고에 등장하는 BIMBO라는 미니멀 캐릭터의 창시자이다....
삼성카드, `플레이스 S` 서비스 실시 2013-10-29 09:54:37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빅데이터 큐레이션 마케팅’의 하나로 신용카드 이용내역 및 연관매출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서울 이태원과 청담, 대구 동성로, 부산 해운대 등 전국 유명 지역의 대표 가맹점 10여 곳을 선정해 소개합니다. 이용 방법은 삼성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대표 가맹점 및 우대...
LG전자 스마트폰 배경화면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13-10-22 11:02:00
참여가 가능하며, 11월 1일부터 12월 2일까지 SK플래닛의 미술디자인 큐레이션 서비스 `아이마그넷`(http://www.imagnet.com/lghometheme)을 통해 응모하면 됩니다. LG전자 MC사업본부 선행상품기획담당 류혜정 상무는 "스마트폰 배경화면 디자인에 대한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하게 됐다"...
간호섭 이어 김성일 큐레이션...바이박스 10월판 개시 2013-10-17 10:32:04
특별 큐레이터로 나섰다. 김남주, 이미숙, 김사랑 등 여배우의 스타일링을 책임지며 많은 워너비 스타일을 만들어낸 김성일은 매달 출시되는 패션 큐레이션 박스인 바이박스를 통해 올 F/W에 유행하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는 큐레이터로 변신했다. 바이박스 측에 따르면 김성일은 자신의 시그니처 아이템이기도...
지마켓, 모바일 전용 쇼핑 앱 론칭! 선착순 현금 지급 이벤트도 열려 2013-10-07 14:31:50
7일 G마켓이 운영하는 큐레이션 쇼핑몰 G9의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용 쇼핑 앱이며, 향후 아이폰용 앱도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9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으로 앱을 설치하는 고객 선착순 20만명에게 현금잔고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펼친다. G9는 모바일 앱 출시와 동시에 회원제도와 사이트...
네이트, 가을맞이 새단장…쇼핑서비스도 강화 2013-10-01 14:24:10
엄선해 다양한 방식으로 보여주는 네이트만의 큐레이션 서비스다. 매일 생성되는 8개의 이슈up 키워드 자체를 앞으로는 페이스북, 트위터나 네이트온 등을 통해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sk컴즈 김홍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네이트의 발랄한 이미지를 최대로 반영한 것”이라며 “행복한 쇼핑, 신나는 볼거리를 더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