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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수주 활발…건설업 침체에도 흑자전환 2014-06-30 07:04:08
회사는 지난해 종합시공능력평가 순위 71위를 기록한 중견 건설사다. 부동산 시장 침체로 중견 건설사들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다양한 사업 분야와 내실경영으로 작년 영업이익 44억원을 기록하며 흑자로 전환했다. 지난 4월에는 국내 건설사 최초로 파라과이에서 카사파시와 유티시를 잇는 도로 건설 사업을 수주하는 등...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카드, 모든 임직원이 고객중심 업무수행 서약 2014-06-26 07:01:29
최초로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5년 연속 1등급을 달성했다.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ccm(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 8년 연속 수상 등 고객만족 경영의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삼성카드는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가 되기 위해 품격과 가치를...
부산銀, 우수PB 선정시 고객 수익률 평가항목에 적용 2014-06-25 10:47:17
위해 고객 수익률을 PB평가에 반영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부산은행은 민원119시스템,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의 날 행사 시행 등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활동으로 지난 19일 ‘2014년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PB평가제도 개선 역시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의 일환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내달부터 금융계좌 개설시 '미국인 여부' 체크해야 2014-06-25 06:05:05
"전산망이란 것이 꼼꼼하게 구축돼야 사고가 없는데 너무시일이 촉박하고 국회 비준이 안 돼 나중에 규정이 바뀔 위험도 있다"고 불만을 표시했다. 한 보험사는 "FACTA 관련 민원은 금융기관 민원평가에서 제외해 줬으면 한다"고웃지 못할 제안도 했다. yk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한국, 유엔 전자정부평가서 3년 연속 1위 2014-06-24 11:31:19
통해 출생 취업 이사 사망 등 주요 민원을 해당기관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한 번만 신청하면 논스톱으로 처리하고, 생활불편 민원신고 서비스 등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한 쌍방향 대국민 소통 채널 확대 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안행부는 전자정부 3회 연속 세계 1위 달성을 계기로 수요자 맞춤형...
경제계 "민선6기 지자체, 규제완화도 선거유세처럼" 2014-06-24 11:20:01
평가는 5점 만점에 평균 2.97점으로 보통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기업들은 지난 지방정부의 부족한 점으로 ‘지역민과 기업의 관심 반영 미흡(31.2%)’을 가장 많이 지적했고, ‘취약한 재정자립도’(27.5%), ‘과도한 규제’(17.4%) 등을 개선해야할 점으로 답변했습니다. 지자체와 업무 협의시 겪은 애로사항으로는 가장...
부산은행,2014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2014-06-20 14:03:01
및 신속한 민원해결을 위한 ‘민원119시스템’ 등도 시행 중이다.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cco)인 김일수 부행장은 “지속적인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으로 2013년 금융감독원의 민원발생평가에서 2등급(5년 연속 상위등급)을 받았다”며 “올해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인간극장’ 피아골 처녀이장, 29살 처녀 이장님 ‘경력 3년차’ 2014-06-17 15:46:02
뽑힌 이력까지 가지고 있다. 그는 소소한 민원부터 시설 보수, 개발 사업 등 피아골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밤낮으로 해결하고 있다. 딸이자 손녀뻘인 처녀이장 미선 씨가 열심히 뛰어다니는 모습에 마을 어른들은 높이 평가했다. 마을 주민들은 “이장님은 거리끼는 것이 없다. 속마음까지 환한 사람이다. 말로만 그러는...
<선진국에서는 정부예산 낭비 어떻게 막나> 2014-06-17 06:10:11
있도록 했고, 시민이 제기한 민원을 관련 시스템에 저장해 분석·관리하고 있다. 재정집행 성과정보는 공무원들의 인사고과와 성과급에 철저히 반영한다. 그러나 재정사업에 대한 지나치게 많은 정보가 제공되는 '정보 과잉 현상'과 담당 공무원들의 업무 과중은 한계로 지적된다. 캐나다의 경우 예산...
금융사 `불량` 딱지 한 달만에 사라진다 2014-06-13 11:17:07
민원 발생이 잦은 금융사 영업점에 붙여진 ‘불량’ 딱지가 한 달 만에 없어집니다. 13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감독원은 민원발생평가 최하등급(5등급)을 받은 3천여개 금융사 영업점이 ‘불량’ 딱지를 제거하는 것을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앞서 금감원은 금융사들에 대해 지난달 12일 부터 3개월 동안 각 금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