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대한통운, 녹색생활실천 일기쓰기대회 배송지원 2013-11-07 14:03:58
홈페이지(https://www.doortodoor.co.kr)의 나눔배송 배너를 클릭해 택배접수를 예약하면 됩니다. 택배 방문접수 예약마감은 오는 15일 3시까지입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그린크로스 코리아의 녹색생활실천 일기쓰기 프로그램(Green Lane Diary Program)을 지원하고 있으며, 녹색생활 가이드북과 실천일기장으로 구성된...
넥슨, 수능 맞아 풍성한 기념 이벤트 실시 2013-11-06 19:49:46
9첩 반상' 넥슨 홈페이지에 '게임중독법 안된다' 배너 게임 중독법 반대 서명. ཆ만명 목소리 하나로' '영웅의 군단' 5천 명 대상 3차 cbt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게임중독법 반대 서명 10만명 넘어‥"지뢰찾기도 금지하나"누리꾼 비아냥 2013-11-06 08:18:28
반대 서명` 배너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배너를 통해 쉽게 K-IDEA 반대 서명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다. 한편 게임중독법 제정 움직임에 누리꾼들은 "게임이 중독이면 `지뢰찾기`도 이제 중독이라고 금지되겠네. 참 나라꼴 잘돌아간다. 자기들 말이 다 옳고 그거에 위배되면 전부다 금지지? 아니 대체 이런 발상은...
게임 중독법 반대 서명. "10만명 목소리 하나로" 2013-11-05 11:39:09
반대 서명' 배너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배너를 통해 쉽게 k-idea 반대 서명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다. k-idea는 '게임 중독법은 게임 산업에 대한 사망선고이다. 만약 법안이 통과된다면, 업계는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한국에서는 도저히 사업을 진행할 수 없으니, 살아남은 기업이 없을 것이다. 국회 법안...
넥슨 홈페이지에 "게임중독법 안된다" 배너 2013-11-04 00:21:07
배너를 걸고 서명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넥슨이 게임 중독법에 공식적으로 반대의사를 표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각 게임사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동으로 온라인 서명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게임업체들의 모임인 한국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구 한국게임산업협회, 이하 협회)는 최근...
파워 우먼이 만든 '신흥 명품' 토리버치 2013-11-01 21:14:15
글래머 매거진의 ‘올해의 여성상’, 배너티 페어 매거진의 ‘베스트 드레서 리스트’ 등 수많은 상을 휩쓸었죠. 성공한 여성답게 토리 버치는 2009년부터 ‘토리버치 재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미국의 여성 사업자에게 자금을 대출해주고 멘토링은 물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성공에만...
[글로벌 인재포럼 2013] 'SNS 매거진' 플립보드, 책장 넘기듯 편하게 기사 볼 수 있어 2013-10-27 21:01:04
비롯해 국내 매체와의 제휴도 강화하고 있다. 제휴한 매체의 기사는 앱의 오른쪽 상단 빨간 리본을 누르면 열리는 ‘콘텐츠 가이드’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한경을 플립보드에서 읽으려면 콘텐츠 가이드에서 한경 배너 오른쪽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된다. 글로벌 인재포럼의 주요 기사를 플립보드를 통해서도...
드림위즈, 리타게팅 네트웍 배너서비스 “로빈훗”으로 재도약 기지개 2013-10-24 09:58:00
드림위즈는 신개념의 리타게팅 네트웍 배너광고 서비스인 “로빈훗” 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리타게팅(retargeting) 배너상품은 최근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광고주의 관심을 얻고 있는 광고기법이다.드림위즈에서 이번에 출시될 “로빈훗”의 눈여겨볼 점은, 이용자가 방문한 웹사이트 기록, 성별 및 연령층, 위치기반 등...
마케팅 시장에 새로운 방법으로 기업 성공의 길을 열어준
<준영컴퍼니>에선 키워드 광고, 바이럴 마케팅, 신문 광고, 온라인 배너 광고, SNS 광고, 와이파이 광고, 언론 홍보 대행 기타 등등 많은 온라인 마케팅을 기획 할 수 있으며,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실행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컨설팅 상담을 해주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과 무료 1:1 컨설팅 문의는( http://junad.ez.to/)...
웹툰을 사랑한 게임들 '파워 러브콜' 왜? 2013-10-21 10:05:23
지금까지도 많이 쓰이는 방법으로는 '지하철 배너'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거나 열차를 기다리면서 게임을 즐기기 때문이다. ▲지하철 선릉역 '다함꼐 맞고퐁' 광고 하지만 지하철 광고의 경우 불특정 다수를 겨냥하기 때문에, 특정 타겟을 겨냥하기는 어려워 전환율이 높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