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RPG '마왕전', 초복 맞이 한정판 아이템 출시 2013-07-11 17:51:31
최관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유엑스플러스(대표 박범진)가 개발한 모바일 rpg '마왕전(devil chronicle)'이 초복 맞이 한정판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템은 복날하면 떠오르는 '삼계탕', '반계탕', '닭죽' 등이다. '삼계탕'과 '반계탕'은 12시간...
[뷰티이벤트] 휴가 전 ‘잠깐’ 참여만 해도 선물이? 2013-07-11 14:27:13
100% 당첨확률을 자랑하는 ‘어뮤징 핀볼’ 게임을 진행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시 응모 가능하며 다양한 여행 필수품을 현장에서 바로 경품으로 수령할 수 있다. 400달러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액수에 따라 최대 20,000원권의 선불카드를 현장 지급한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에어스타 애비뉴에서 전달하는...
전용 컨트롤러로 실감나게! Wii '패밀리 피싱' 2013-07-11 13:26:41
wii 전용 낚시 게임으로, wii 리모컨(또는 wii 리모컨플러스)과 눈차크를 장착할 수 있는 낚싯대 컨트롤러를 사용해 캐스팅, 후킹, 릴링 등 실제로 낚시를 하는 듯한 감각으로 본격적인 낚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바캉스를 온 듯한 기분으로 유유자적하게 섬을 돌아다니며...
아프리카TV, 싸이 게임 '싸이워즈' 운영 맡는다! 2013-07-11 13:26:19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세계적인 스타의 인기를 게임에서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psy워즈 for kakao' 전격 발표 알랑가 몰라? 아프리카tv, '테일즈런너 플러스'로 '겜심' 잡는다 도타2 첫 대회 nsl 개막, 홍진호-이윤열 깜짝 등장! 공식 싸이게임...
원조 오락실 리듬게임 '이지투온' 16일 공개 2013-07-09 13:07:22
서비스하고 (주)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가 개발한 원조 리듬게임 '이지투온'이 7월 16일(화)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에스지인터넷의 하반기 첫 서비스 게임이 될 '이지투온'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의 온라인게임으로 4, 5, 6, 8키(루비믹스, 스트릿믹스, 클럽믹스)등...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워드스케치’ 체험자 150만명 돌파! 인기몰이 고공행진! 2013-07-08 09:03:38
이를 통해 위버스마인드의 주력상품인 `워드스케치 플러스`의 개인고객 매출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위버스마인드는 ‘워드스케치’(www.wordsketch.co.kr)의 우수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의 탁월한 학습효과를 미리 체험해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드스케치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아프리카TV, '테일즈런너 플러스'로 '겜심' 잡는다 2013-07-05 14:48:25
아프리카tv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tr.nopp.co.kr)'가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인 '테일즈런너 플러스'를 선보이고 올 여름 정복에 나선다! 중국 고전 '서유기'를 원작으로 한 이번 업데이트는 악의 세력인 '우마왕', '나찰녀'에 맞서 게임...
카카오톡, 전세계 가입자 수 1억명 돌파 2013-07-02 22:39:50
플랫폼(플러스친구), 모바일 게임 플랫폼(게임하기)으로 서서히 진화해 온 것이 성공요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석우 카카오 공동대표는 "모바일 메신저로 시작한 카카오톡은 모바일 소셜 플랫폼으로 도약해 수익을 창출한 최초의 모델이라고 자부한다"며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모바일 소셜 플랫폼으로...
가입자 1억 돌파한 카톡…"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2013-07-02 17:10:32
플러스를 설립해 현지화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에 비해 글로벌 전략이 불확실한 것이 단점”이라고 지적했다. ◆수익 대부분 ‘게임하기’에서 카카오가 카카오톡 메신저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 사업자를 표방하지만 매출의 대부분이 ‘게임’에서 나오고 있다는 점도 한계로 지적된다. 지난해 10월 ‘게임하기’를...
카카오톡, 전 세계 가입자 1억 '돌파' 2013-07-02 13:28:08
커머스 플랫폼(선물하기), 모바일 광고 플랫폼(플러스친구), 모바일 게임 플랫폼(게임하기)으로 진화해 온 것을 성공 요인으로 꼽았다.카카오 관계자는 "'사용자 100개 개선 프로젝트'같이 끊임없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해왔고, 이모티콘·보이스톡·선물하기·채팅플러스 같은 다양한 채팅의 즐거움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