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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국 "카드사, 정보유출 마케팅 중단하라"(종합) 2014-01-24 08:16:51
차원 단속 나선다는 내용 추가>>카드사 임원 긴급 소집…"남의 불행 이용하면 안된다"밴사·브로커 개인정보 불법 유통 단속 강화 금융당국이 1억여건의 대규모 정보 유출사태를 자사 마케팅에 활용하는 일부 카드사에 엄중히 경고하고 나섰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서 이탈하는 고객을 잡으려는 일부 카드사의...
당국 "카드사, 정보유출사태 이용 마케팅 중단하라" 2014-01-24 06:01:10
이용하면 안된다"밴사 개인정보 불법 유통 가능성 긴급 점검 금융당국이 1억여건의 대규모 정보 유출사태를 자사 마케팅에 활용하는 일부 카드사에 엄중히 경고하고 나섰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서 이탈하는 고객을 잡으려는 일부 카드사의 영업 행태에 최후통첩을 보낸 셈이다. 이런 행위가 적발되면 최고 수준...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통해 긴급 시정을 요구할 방침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모든 금융사를 대상으로 보안 점검 체크리스트를 이번 주중에 내려 보낼 예정"이라면서 "외부 직원에 의한 정보 유출 가능성 점검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금융당국은 금융 소비자 불편을 해소에도 직접 나선다.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에는...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통해 긴급 시정을 요구할 방침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모든 금융사를 대상으로 보안 점검 체크리스트를 이번 주중에 내려 보낼 예정"이라면서 "외부 직원에 의한 정보 유출 가능성 점검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금융당국은 금융 소비자 불편을 해소에도 직접 나선다.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에는...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무료 전환하도록 카드사를 압박할 방침이다. 현재 무료 문자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이들 카드사가 적용하고 있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10:26
때문이다. 최수현 금감원장의 긴급 지시 사항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 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 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카드사들을 지도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24시간 대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금감원장의 긴급 지시사항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카드사들을 지도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24시간 대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국민카드,...
[소비자대응] 카드 3사 결제내용 문자서비스, 신청해야 무료제공 2014-01-22 09:26:19
결제 명세를 실시간으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전송해 카드 부정 사용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 앞서 이들 고객정보 유출 카드사들은 금융당국에 앞으로 모든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결제내용 문자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겠다고 보고한 바 있습니다. 지난 20일 이번 사태에 대한 긴급 기자회견에서도 결제내용 문자서비스...
카드 3사 결제내용 문자서비스, 신청해야 무료 2014-01-22 07:36:09
명세를 실시간으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전송해 카드 부정 사용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앞서 이들 고객 정보 유출 카드사들은 금융당국에 앞으로 모든 고객에게 한시적으로 결제내용 문자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겠다고 보고한 바 있다. 지난 20일 이번 사태에 대한 긴급 기자회견에서도 결제내용 문자서비스...
정보유출 확인방법 잘 알고 대응하자‥각 카드사 대책은? 2014-01-22 07:14:03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개인정보 유출사고 전면 보상을 포함한 대책을 발표했다. KB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긴급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