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정부 셧다운 장기화, 글로벌 증시 불투명" 2013-10-08 09:14:02
강조했다. 지난 재정절벽 때 12월 31일이 데드라인이라고 했지만 결국 12월 31일 넘어 1월 2일 새벽에 협상이 타결됐고 결국 증시나 외환시장이나 큰 탈 없이 넘어갔던 사례가 있는 것처럼 이번에도 17일을 넘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연준과 싸우지 말라는 말이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정부와 뜻을 달리하지 말라는...
[18th BIFF] 클라라 vs 전혜빈 “몸짱 스타들, 드레스 자태도 남달라” 2013-10-07 15:15:02
클라라의 경우 실키한 블랙 머메이드라인의 드레스를 선택해 고혹적인 여인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그가 선택한 드레스는 몸매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면서 힙라 인 아래로 퍼지는 쉬폰 소재가 한층 비현실적인 몸매를 만들어주었다. 반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군살 없는 몸매를 과시한 전혜빈은 튜브톱...
김신영 파격 시구패션, 클라라+크레용팝 “클라용팝” 2013-10-07 11:01:01
힙라인을 선보이며 촬영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mbc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 웨딩주얼리 “지금은 품절남, 품절녀 전성시대” ▶‘패션 종결자’ 오디기리 조 vs 노홍철 “도플갱어로 등극?” ▶“아직도 가을 옷 쇼핑?” 제시뉴욕이 전하는 겨울 트렌드 ▶고준희 vs...
세균 감염 걱정 덜어주는 똑똑한 습관 2013-10-04 16:21:26
나타났다.사람이 많은 주말에는 가급적 쇼핑을 피하도록 하고 아이를 카트에 태우는 일도 자제해야 한다. 항균 티슈와 항균 스프레이로 손잡이 부분을 닦아낸 후 사용한다면 세균 감염에 대한 염려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쇼핑 후에는 반드시 아이의 손을 깨끗이 닦도록 하며 카트를 밀고 다니며 시식코너를 이용하는 일도...
교통·생활편의·한강 3대 프리미엄 ‘자양 휴엔하임’를 잡아라 2013-10-04 13:29:14
라인을 자랑한다.학군도 빼어나다.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이 인접해있고 자양초, 신양초, 동자초, 서울시립대부설초, 자양중, 자양고,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이마트, 스타시티몰, 재래시장, 테크노마트, 건대로데오거리, 먹자골목 등 다양문화 ?쇼핑 인프라가 주거 생활의 편리를...
[책꽂이] 사장은 왜 밤에 잠 못드는가 등 2013-10-03 17:33:19
300쪽, 1만5000원)오프라인 매장 이대로 죽을 순 없다온라인 쇼핑시대에 살아남으려면 이케아, 코스트코, 유니클로 등과 같이 고객의 관점에서 채널을 설계·디자인하는 ‘옴니채널 리테일링’을 하라고 조언한다. (김숙희 지음, 이담북스, 270쪽, 1만6000원) 인문·교양 디퓨징, 분노해소의 기술현대인의 삶과 인간관계를...
“지금부터 겨울까지?” 환절기 똑똑한 쇼핑법! 2013-10-03 11:16:02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 쇼핑하기도 애매한 시즌이다. 이럴 때일수록 지금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똑똑한 쇼핑법이 필요하다. 특히 예측 불가한 날씨와 계절간의 구별이 모호해지면서 어느 시즌에도 착용할 수 있는 시즌리스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단독으로 혹은 레이어드해서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10-02 16:16:13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위너`로 선정되어, 그 효능을 입증받게 된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산업통상자원부가가 주최하고 한국 한국디자인진흥원(KDIP)에서 주관해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하는 ´2013 GOOD DESIGN AWARD´ 에서 3년 연속 수상을 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자인...
[뷰티이벤트] 컬러풀 뷰티존 2013-10-02 15:27:01
증정 제품은 에스쁘아의 대표 립스틱 라인인 노웨어(no wear), 노웨어 터치(no wear touch)의 베스트 인기 컬러 10종이다. 하이 테크 웨이트리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입술 도포 즉시 얇은 밀착감을 선사하며 무게감 없는 신개념 텍스처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그간 뷰티 어워드 및...
[茶山경영상] '국민 메신저' 카톡의 신화…IT 세상을 바꾸다 2013-09-29 16:56:09
있었지만 카톡처럼 문자·음성통화·게임·쇼핑·패션 등이 한곳에서 이뤄지는 서비스는 없었다. 카톡은 세계 최초로 ‘모바일 소셜 플랫폼’이란 개념을 들고 나오면서 네이버(라인) 텐센트(위챗) 페이스북(페이스북메신저) 구글(행아웃) 등 후발주자들은 모두 카톡이 개척했던 길을 따라 걷고 있다. 카톡의 탄생 뒤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