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라 푸르지오, 지열냉난방·옥상녹화 '그린 프리미엄' 2013-06-26 15:30:38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영종 힐스테이트, 디자인·조경...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삼성물산'래미안', 아파트 브랜드 파워 조사 압도적 1위 2013-06-26 15:30:33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년 상반기 한경...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GS건설, 저소득층 공부방 지원 등 '사랑나눔' 2013-06-26 15:30:25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년 상반기 한경...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별내 백상앨리츠, 19개 타입의 다양한 테라스 오피스텔 2013-06-26 15:30:24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년 상반기 한경...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3면 개방 평면…쾌적성 뛰어나 2013-06-26 15:30:20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년 상반기 한경...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06-26 15:30:16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영종 힐스테이트, 디자인·조경에 天·水·樂 개념 도입▶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대한민국 100대 상품]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충족…고객·지역 문화생활 업그레이드 2013-06-26 13:54:26
평가받고 있다. 인기 콘텐츠에 치중한 다른 문화센터들과 달리 이슈형 콘텐츠와 고품격 콘텐츠, 소수의 고객을 위한 스페셜 멘토 클래스까지 다양한 생활·문화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다. 한 발 앞서 새로운 트렌드를 알려주는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트렌드에 민감한 문화센터 고객을 위해 기존 콘텐츠를 새로운 트렌...
교육, 문화, 생활, 공원, 복합커뮤니티센터 두루갖춘 세종 골드클래스 2013-06-26 12:35:00
골드클래스’는 교육, 문화, 생활, 공원, 상업시설 등 복합커뮤니티센터와 가까워 어린 자녀를 둔 부모에게 인기가 좋다.”라고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26~27일 이전기관 1차 접수를 시작으로 7월 1일 이전기관 2차 및 일반특별공급 접수, 7월 3일 일반공급 1,2순위 접수, 7월 4일 일반공급 3순위 접수, 7월...
먹거리 불안감 해소 ‘누드 마케팅’ 일석이조 2013-06-25 20:25:27
‘빕스’(www.ivips.co.kr)는 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패밀리레스토랑을 넘어 문화 체험 센터로 거듭났다. `컬처 익스피리언스 빕스`는 고객 타깃별 특성을 반영한 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식사 공간이 아니라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색다른 문화 체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외식업계 '누드 마케팅' 열풍 2013-06-25 14:49:36
빕스도 '누드 마케팅' 일환으로 문화 클래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컬처 익스피리언스 빕스'라는 이 프로그랩은 고객 타깃별 특성을 반영한 문화 클래스로, 단순한 식사 공간이 아니라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색다른 문화 체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것. 특히 스테이크 클래스는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