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슨컴퓨터박물관, '지스타' 네번째 팝업뮤지엄 연다! 2014-11-10 14:28:00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오픈소스 플랫폼인 '아두이노(arduino)'를 활용한 아케이드 게임 대전을 통해 박물관 스텝과 1:1 대전을 벌여 이기는 사람에게 박물관 아이템을 선물하고 매일 선착순 방문객 1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시장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
"스마트폰 화면이 가구에"…현대리바트, 국내 최초 '스마트 퍼니처' 출시 2014-11-10 10:26:57
및 터치스크린 구현을 고려한 새로운 디자인과 내구성 실험 등을 진행해 왔고, sk텔레콤은 스마트 퍼니처를 위한 별도의 ‘소프트웨어(s/w) 플랫폼' 개발을 국내최초로 성공했다.양사는 가구와 ict기술 융합을 통해 새로운 가구시장 창출, 고객 편의성 증대, 스마트 홈 서비스의 진화 등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SK텔레콤, 가구+IT융합 `스마트 퍼니처` 출시 2014-11-10 09:19:36
‘스마트 퍼니처’를 위한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했으며, 현대리바트는 통신 연결과 터치스크린 구현을 고려한 새로운 가구 디자인과 내구성 실험 등을 맡았습니다. 이에따라 앞으로‘스마트 퍼니처’는 ▲ 미디어 서비스(라디오 청취, 날씨 정보, 뉴스 검색 등), ▲ 생활문화 서비스(요리 정보, 농수산물 가격 정보, 쿡...
SK텔레콤, 부산시·시스코 `스마트시티` 협력 2014-10-30 13:12:39
또 3자간 공동으로 사물인터넷 분야 상호운용성 실험과 현장 실증을 할 수 있는 `글로벌 IoT 상호운용성센터` 설립도 추진합니다. 그 외 실무자들이 참여하는 TF를 구성해 마스터 플랜을 수립하고, 재난/안전, 교통, 관광, 미디어, 에너지/환경, 교육, 건강 등 7개 분야를 우선 추진할 서비스로 선정했습니다. 향후 3사는...
[인디게임31]눈앞에 펼쳐진 가상 현실, 새 시장 꿈틀 2014-10-21 09:29:59
반영하는 여러 콘텐츠를 만들고 실험되고 있지만, 각 제조사 달라 결국 대중화를 위해서는 디스플레이와, 입력장치가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오큘러스사의 공식 가이드에서는 가능하면 사용자의 몸과 팔을 똑같이 가상현실 공간상에 구현하는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것이 가상현실 속에서 심리적...
`한류 드라마` 열풍의 원조, 단막극의 모든 것을 만나 보자 2014-10-14 16:02:23
. 이번 행사에는 멀티플랫폼형 드라마 기획 공모전과 세미나, 네트워크 파티, 단막 드라마 영화관 상영회, 상영 프로그램 제작진 및 출연진과 관객과의 대화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벌인 계획이다. 멀티플랫폼 드라마 기획안 공모전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스토리 및 신인 작가의 발굴, OSMU 등 다양한 수익 모델 실험...
블루코트, 보안 환경 분석 플랫폼 활용 '고객 사례' 발표 2014-09-23 13:13:09
소매 업체에서는 블루코트의 보안 분석 플랫폼을 활용하여 사고 대응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보안 운영 센터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의 내부 및 외부의 악성 코드를 식별하고, 전체 시스템에 대한 근본 원인 분석을 적용하는 한편, 사고 예방을 위해 공격을 재현하는 실험을 통해 안전성 보장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아직도 몰랐나? 독립 게임 개발자 위한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2014-09-17 10:27:11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이 무대를 준비했다. 네이버가 자체 모바일 플랫폼 네이버 앱스토어에 독립게임개발자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다. 네이버 앱스토어 '추천' 탭에서 찾아볼 수 있다. 9월 9일 기준으로 자밥스튜디오의 '좀비 심판의 날', 넘사벽의 '갓뎀버그 on 1cpu' 등을 포함해 총 10개의 게임이...
[핫이슈] 노치가 '마인크래프트' 판 진짜 이유 '뭉클' 2014-09-16 08:54:05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5000만 카피 이상이 판매됐다. 특히, 모장은 지난해 '마인크래프트' 관련 상품 판매로만 1억 달러(약 1025억원)가 넘는 순이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편지 마무리로 ''마인크래프트'를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며...
핸드메이드 신작 '룸즈: 불가능한 퍼즐'도 인기 쑥쑥 2014-09-01 18:55:59
운영하는 온라인 게임-pc와 맥게임 다운로드 플랫폼이 스팀이다.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플랫폼이지만 출시하기 위해서는 유저를 통해 평가를 받아야 한다. 출시가 가능하려면 유저가 매기는 점수를 계산해 일정 순위 안에 올라야 한다. 대략 톱 100 안의 75위 정도되면 수시로 출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