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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진출 초기에는 구매력이 높은 상류층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하고, 고객 친화적인 이벤트와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다양한 품목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판매해 고객에게 신뢰를 줄 예정이다....
정부 "가격인하 품목 더 찾아라"…물가정책 '고삐'(종합) 2013-03-07 12:02:34
활성화 대책을 계속 펼치기로 했다. 한국소비자원을 중심으로 작성하는 한국판 컨슈머리포트인 '스마트컨슈머'의 가격 평가 기능을 강화하기로 했다. 기존에는 품질을 중심으로 보고서를 구성했는데 물가 안정에 이바지하도록 가격을 중심으로 한 평가를 확대한다는 취지다. 업계에서는 "대통령...
정부, 대형마트 소집…물가잡기 본격화 2013-03-07 06:27:11
가격이 크게 오른 채소 등의 신선상품을 중심으로할인 품목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는 박 대통령이 27일 수석비서관회의에서 "서민부담이 완화되도록 물가안정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여달라"고강조하자 다음날인 28일부터 일제히 할인 행사에 돌입한 바 있다....
[경제의 창 W] 복지재원 마련‥`지하경제 양성화` 실효성은 2013-03-06 19:02:36
바로 부가가치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국가에 세금을 지불하는 게 아니라 이처럼 제품을 판매한 사업자가 일괄적으로 국가에 납부하고 있어 간접세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바로 이 과정에서 세금 탈루 혹은 체납이 발생합니다. 2011년 기준으로 체납비율은 11.3%, 6조 7천억원이나 됩니다. 이러한 체납과 탈세를...
[Smart & Mobile] 스마트폰서 보던 영화, TV로 바로 이어보네 2013-03-06 15:35:10
소비자에게는 아직도 낯설기만 하다. 어려운 정보기술(it) 용어를 설명하는 광고가 등장한 배경이다. ○유·무선 네트워크가 하나로 연결 올아이피는 이동통신 서비스인 롱텀에볼루션(lte), 초고속인터넷 기반의 인터넷전화(voip), 인터넷tv(iptv) 등이 하나로 연결된 새로운 스마트 플랫폼이다. 올아이피 환경에서는...
작지만 강한 '강소' 주택이 뜬다 2013-03-06 15:31:28
차지했다. 실수요 중심의 부동산 시장에서 실속형 주거공간에 대한 선호가 늘어난 것도 중소형이 각광받는 이유다. 더불어 최근 분양 시장에서도 기존의 획일적인 중소형 주거공간에서 벗어나, 소비자 맞춤형 주거공간을 갖춘 물량들이 속속 소개되고 있다.포스코건설은 부산에서 콤팩트 하우스 콘셉트의 ‘부산 더샵...
"미 경제지표 호조..글로벌 경기 회복 `긍정적`" 2013-03-06 08:21:01
회복이나 주택 가격의 상승 등으로 전반적인 개선 흐름을 현재까지 이어가고 있다. 소비심리지수가 개선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은행권의 소비자 대출기준이 상대적으로 완화되고 있기 때문에 향후 소비개선으로도 나타날 수 있다. 은행권의 소비자 대출수요 증가비율이 4분기 연속 플러스권을 기록하고 있다는...
"부가세 사업자 대신 소비자가 내면 누락 원천 봉쇄"(종합) 2013-03-05 17:39:17
부가세는 납세자인 사업자가 담세자인 소비자에게서 부가세를 받아 국가에낸다. 이 때문에 부가세 탈루 또는 체납 사례가 적잖다. 2011년 기준 부가세의 징수결정액 대비 체납비율은 11.3%다. 소득세(9.0%)나 법인세(2.6%)와 비교하면 상당히 높다. 김 선임연구위원이 이론적인 부가가치세 징수총액과 실제...
[시진핑 10년, 기로에 선 한국] "中 내수비중 크게 늘어 한국엔 기회…완제품 수출 늘려 품목 다변화해야" 2013-03-05 16:58:36
앞으로는 중국 소비자들을 위한 완제품 수출을 늘려야 한다. 중국 중산층 소비자들의 부상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세계 소비시장의 가장 큰 변화다. 한국 기업들은 이를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뉴헤이븐=유창재 특파원 yoocool@hankyung.com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中, 성장 목표 2년 연속 7.5% 유지…재정 지출 늘려 내수 부양 2013-03-05 16:48:41
한다”고 말했다. 중국의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 1월 2.0%였지만 2월에는 3%대로 치솟은 것으로 추정(초상은행 등)된다. ○부동산 추가 억제책 시사중국 정부는 올해도 경제 구조조정과 민생 안정에 역점을 두고 경제정책을 추진할 방침이다. 수출 위주의 경제발전 방식을 내수 중심으로 전환하면서 소비를 늘리고 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