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거리제한 영향 '미미'…올 3000여개 출점 대기 2013-01-15 16:53:12
확장전략이라는 평가다. 반경 250m 안에 같은 브랜드의 편의점을 새로 내지 못하도록 한 공정거래위원회 ‘편의점 모범거래 기준’의 영향은 제한적이라는 분석이다. 화장품 잡화 건강기능식품 등을 주로 판매하는 헬스·뷰티용품 전문점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국내 시장 규모는 2007년 800억원에서 지난해...
번짐없는 프린터용 금속관 국산화 2013-01-15 16:52:49
미래전략신소재공학과 교수와 우리정도(사장 장태순)는 이 부품을 공동 개발해 지난해 3월부터 삼성전자에 납품하기 시작했다. 메탈 슬리브는 종이에 인쇄된 내용이 번지지 않도록 이를 말려주는 역할을 하는 정착기의 핵심 부품이다. 인쇄된 종이가 프린터 밖으로 나오기 전에 가열된 금속관을 지나게 되는데 이때 고온...
UPS, TNT익스프레스 인수 포기 2013-01-15 16:44:02
창사 105년 만에 최대 규모의 인수·합병(m&a) 전략이었다. 이번 인수 실패로 미국과 아시아에 이어 유럽 시장까지 차지하겠다는 ups의 야심은 일단 좌절됐다. tnt도 홀로서기 생존전략을 짜야 하는 처지가 됐다. tnt 주가는 이날 암스테르담 증시에서 41%나 폭락했다. ups 주가는 뉴욕 증시에서 1.7% 올랐다.ec는 두...
거래소, 연내 상하한가 제도 폐지여부 결정(종합) 2013-01-15 16:40:00
발돋움하기 위해 올해 안에 15개 전략과제와 70개 사업계획을 수립해 추진하겠다는 것이다. 구체적 발전전략으로는 증시의 안정적 성장기반 확충과 중소기업의 자금조달 기능 강화를 우선적으로 제시했다. 특히 종목별 변동성 완화장치 도입 및 시장안정화 장치 등 제도개선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힌 점이...
'정관장' 올해 印尼 · 중동 뚫는다 2013-01-15 16:11:05
전용 제품을 출시하는 등의 현지화 전략을 통해 사우디아라비아 외에도 아랍에미레이트공화국,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오만 등으로 수출국을 늘릴 계획이다. 또 미국에서는 홍삼을 낯설게 느끼는 백인과 흑인을 겨냥한 미주 전용 제품을 선보이고 상반기 중 뉴욕 중심가에 홍삼의 효능을 알리는 체험형 카페를 내기로...
김봉수 "한국거래소 공공기관 해제 가능할 듯"(종합) 2013-01-15 16:06:16
경우 여성인력 채용을 적극 검토하겠다"고밝혔다. 한편 한국거래소는 이날 증시의 안정적 성장기반 확충과 중소기업 자금조달기능강화, 미래 신성장동력사업 육성 등을 위한 15개 전략과제와 70개 사업계획을 담은년 주요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hwangch@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bnt포토]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우수한 품질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 영예 2013-01-15 15:43:34
brand awards)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뷰티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
[bnt포토] 아시아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에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선정! 2013-01-15 15:43:24
brand awards)에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뷰티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
[bnt포토]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오미령 이사,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상 수상 빛나 2013-01-15 15:43:21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뷰티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바탕으로...
삼성전자, 지난해 TV로만 2조원 벌어 2013-01-15 15:43:07
확대와 고급화 전략에 따른 것입니다. 지난해에는 대형 스마트 3D TV를 중심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7년 연속 TV시장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올해 역시 커브드 OLED TV와 대형 울트라 HD TV 등을 공개하는 등 프리미엄 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소비자 편의를 중시한 인간 중심의 TV를 내세우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