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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롯데.국민카드 개인정보유출 여부 확인법, 정말 쉬운지 알아보자! 2014-01-21 15:02:23
박상훈 사장, NH농협카드 손경익 부사장은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이런 내용을 포함한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한 것이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와 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NH,롯데,국민카드 탈회 폭주‥ 알고 신청해도 정보유출 위험 `여전` 2014-01-21 11:20:52
코리아나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이런 내용을 포함한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했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긴급히...
고객정보 유출 2차 피해 추정사례 줄줄이 나와 2014-01-20 19:51:26
긴급브리핑을 열고 모두 2차 피해는 없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정보 유출사고 이후 스팸문자가 폭주하고, 보이스피싱 전화를 받았다는 고객들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2차 피해로 추정되는 사례들이 속속 드러나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고객정보 유출사고로 인한 피해인지의 연관성을 입증하는 것이 문제가 될...
[이슈N] 정보유출 파문 확산‥금융당국 책임론 부상 2014-01-20 16:58:40
롯데카드, NH농협카드 대표들은 오늘 오전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관련 대책을 내놨습니다. 카드사 대표들은 정보유출 사태에 책임을 통감한다. 법적, 도덕적 책임을 감수하겠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과문과 함께 발표된 정보유출 관련 대책은 그동안 알려졌던 것과 비교해보면 크게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3개 카드사...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분사장은 이날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했다.국민카드 심재오 사장은 "카드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
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코리아나 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사고 대책을 발표했다. 국민카드 심재오 사장은 “카드 부정사용을 인지하고 이를 신고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책임질...
개인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 내용 보니··"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59:59
요청에 대해서는 영업점 및 콜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대응하기로 했다. 카드사 관계자는 "스미싱 예방을 위해 정보 유출 안내는 전화나 문자메시지를 이용해서는 하지 않는다"며 "고객들은 금융회사나 금감원 등의 사칭이 의심되는 전화나 문자메시지에 주의하고 출처가 불분명한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에 포함된 인터넷...
개인정보유출 국민·롯데·농협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0:34:06
코리아나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했다.국민카드 심재오 사장은 "카드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전적으로...
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이런 내용을 포함한 고객정보 유출에 따른 대책을 발표했다. 국민카드 심재오 사장은 "카드 부정 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면 60일 이전 부정사용에 대해서 보상하겠다"며 "정보 유출로 인한 카드 위조, 변조 피해에 대해서는 정해진 보상 기간에도 불구하고 카드사가...
<19개 항목 개인정보 유출…全국민 불안감 확산>(종합2보) 2014-01-19 20:25:41
전 금융권으로 확대 금융감독원은 19일 긴급 브리핑을 통해 고객 정보가 외국계은행과 카드사뿐만아니라 사실상 전 금융권으로 빠져나갔음을 시인했다. KB국민카드와 롯데카드, 농협카드에서 1억400만건의 고객 정보가 유출되는 과정에서 국민은행뿐 아니라 다른 시중은행의 고객 수백만명의 고객 정보도 빠져나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