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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립대 회계감독 상장사 수준 강화한다 2013-07-16 17:32:22
등 세분화해 1인당 지급 단가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교직원 개인 부담 연금 등은 교비회계에서 지급하지 못하도록 예산 편성 유의사항 지침에 명문화한다. 법인 부담금을 학교가 부담하도록 승인할 경우에는 등심위 심의를 반드시 거치게 해 법인 부담분을 교비회계로 떠넘기는 것을 막기로 했다. 이 밖에 회계 부정 및...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증권사, '천수답' 수익 구조 바꿔야 산다 2013-07-12 14:44:47
사람을 임원이라고 부른다. 이들을 다시 세분하면 등기임원(등기이사)과 집행임원(집행이사)으로 구분할 수 있다. 이들을 구분하는 기준은 회사의 경영 전반에 걸쳐 중요 사항을 의결하는 법적 기구인 이사회에 참여할 수 있느냐 없느냐는 여부다. 등기임원은 이사회 구성원으로 이사회에 참여해 의결권을 행사할 권한이 있...
[책마을] 팔고 싶다면 비합리적인 뇌를 유혹하라 2013-07-11 16:58:08
시장을 세분화해 차별적인 방향으로 마케팅 전략을 짜야 한다고 저자는 조언한다.최종석 기자 ellisica@hankyung.com ▶ [화제의 책] 경제학이 풀지 못한 시장의 비밀▶ [책마을] 궂은 날씨에도 자라는 새싹처럼…위기에도 기업은 성장한다▶ [책마을] 위대한 보스는 사스의 두려움도 떨쳐낸다▶ [책마을] 프랑스 혁명...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2013-07-11 15:35:00
그룹으로 세분화해 각 사에서 요구하는 업무를 맞춤 지원하는 시스템도 도입했다. ○모바일카드, 그린카드…쉼 없는 도전 회원사들이 대형화하면서 자체 결제망과 가맹점 인프라를 구축하는 사례가 늘자 비씨는 모바일 카드를 ‘차세대 먹거리’로 선택했다. 스마트폰 보급이 3000만대에 달한 점을 이용한 성장전략이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해 변별력을 제고했다. 또 소비자보호지표가 부진한 부서는 고객만족위원회에서 개선방안을 발표토록 하는 등 적극적인 소비자보호 활동을 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을 선포해 전 임직원이 소비자보호 마인드로 무장하고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최우선으로 실천하겠다는...
"5000억 캠핑시장을 점령하라"…아웃도어업체 경쟁 불붙어 2013-07-05 07:25:45
등 기존 제품들을 한층 세분화해 고객들을 공략하는 전략을 세웠다. 앞으로 더 높아질 소비자들의 눈 높이에 대응하기 위해서다.밀레 아이더 등 아웃도어 후발주자들은 캠핑시장을 선두권 업체를 따라잡기 위한 발판으로 삼기 위해 한 층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있다.밀레는 텐트의 생산 물량을 지난해 대비 238% 확 늘렸다....
[책마을] 정육점 사장님 베트남 간 이유 2013-07-04 17:21:33
새우젓의 염도와 맛을 연령에 따라 세분화해 중장년층부터 젊은층까지 공략했다. 이 밖에 대형마트에서 취급하지 않는 다양한 신발을 구비한 신발가게, 컴맹이지만 과감하게 인터넷 쇼핑몰을 열어 매출의 70%를 온라인으로 올리는 홍어 전문점 대표, 친환경 수제 젓가락으로 ‘명품 젓가락’에 도전하는 상점의 사례도...
美 아이 한명 낳는데 4000만원 2013-07-02 16:57:27
모든 절차를 세분화해 각각에 비용을 매기기 때문이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 가수 지망생 女, '매일 성관계' 협박 당하더니 ▶ 女배우, 100억 빚 때문에 생방송 도중…충격 ▶ 男동생, 친누나와 한 침대서 잠자리 갖더니… ▶ 女승무원 남편, 내연女와 "셋이 살자"며…경악 ▶ 불꺼진...
[분양 클로즈-UP] GS건설·SK건설·현대산업개발, 상암DMC가재울뉴타운4구역 파크자이뷰 2013-06-28 15:55:06
평면 타입으로 전용 84㎡형만 6가지 평면으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판상형 3베이 구조로 설계했고, 일조권 확보를 위해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한다고 합니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형의 경우 주방에 최고급 빌트 인 제품을 비롯 사용이 편리한 4구 쿡탑,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세심한 수납...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소비자보호 측정 기준을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해 변별력을 높였다. 고객패널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고객패널은 접점 서비스를 경험한 뒤 품질평가를 하고 개선 의견을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또 핵심적인 신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때에도 고객이 직접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