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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품질에 브랜드 파워 더한다" 2013-09-03 08:19:35
한국에 공급되는 수입차가 어디서 생산되는지에 따라 공급 업체가 결정되는 점도(국내에서 한국산 oe를 장착한 타이어가 덜 보이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 -f1 진출 계획은 없나 "(조현범 사장)f1은 모든 타이어 회사의 꿈이다. 현실적으로 당장 언제 진출하겠다고 말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 현재 f1...
KDB대우증권 "코웨이, 수익성 중심의 사업 가능해져" 2013-09-02 08:18:12
리스크 요인으로 ▲후발업체들의 저가 물량 공세에 대응하는과정에서 전반적인 평균판매단가(ASP)가 정체 또는 하락하거나 ▲제품에 대한 위생문제가 제기되거나 ▲화장품 사업의 수익성 개선이 지연되는 경우 등을 제시했다. hoon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2년만에 매출 1조…홈앤쇼핑의 '질주' 2013-09-01 17:31:37
만에 취급액 1조원 돌파가 눈앞이다. 선발 업체들은 취급액 1조원 돌파에 6~9년가량 걸렸다. 업계에서는 업계 5위인 ns홈쇼핑과 내년이면 순위가 뒤바뀔 것으로 보고 있다.이런 초고속 질주의 비결은 무엇일까. 전순구 홈앤쇼핑 대외협력실장은 △싼 판매수수료 △s 및 a급 채널 확보 △경영진의 이상적 역할분담 △슬림한...
네이트온 '카톡 짝퉁'으로 전락?…이용자들 '부글' 2013-08-30 11:27:19
등 sns에는 '네이트온 5.0'이 후발 업체인 '카카오톡' pc버전을 지나치게 의식한 것 아니냐는 비판 글이 쏟아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랭키닷컴에 따르면, 카카오톡 pc버전은 지난 6월 넷째주 출시한 지 열흘만에 pc메신저 시장 2위로 우뚝섰다. 카카오톡 pc 버전의 시장점유율은 13.8%를 차지했고, 같은 기간...
우윳값 인상 신호탄…식음료주 숨통 트이나 2013-08-29 13:25:41
우유 가격 인상은 유업계 1위 업체인 서울우유를 시작으로 후발업체인 매일유업과 남양유업 등이 따라가는 식으로 진행됐다. 이번에도 서울우유를 따라 후발업체들의 가격 인상이 줄줄이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유업체 실적을 좌우할 요인으로 가격 인상 여부가 꼽혀온 만큼 이번 인상안은 주가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특징주]유가공주, 우윳값 인상 신호탄에 '상승' 2013-08-29 09:33:24
유가공업체의 주가가 강세다. 우윳값 인상의 신호탄이 울린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29일 오전 9시 30분 현재 빙그레는 전날보다 2600원(2.91%) 오른 9만2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매일유업과 남양유업은 각각 1.28%, 0.75% 상승 중이다. 전날 유가공업계 1위인 서울우유는 우윳값을 ℓ당 220원씩 올린다고 발표했다. 이에...
동서식품, 커피값 최대 10% 내린다 2013-08-27 17:15:05
동서식품이 가격을 인하함에 따라 경쟁업체들은 가격 인하에 대한 부담을 가질 수밖에 없게 됐다. 복수의 업계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새 후발주자들이 시장점유율을 늘리자 동서식품이 이를 견제하기 위해 가격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며 “아직 결정된 것이 없지만 상황을 지켜보고 출고가를 조정할 수도 있다”고 말했...
교체용 타이어 수요 정체…고무값 내려 수익성은 개선 2013-08-22 15:29:05
중국과 같은 신흥시장에 글로벌 타이어 업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체된 선진시장에서 글로벌 기업들은 성장보다는 품질 차별화 또는 제품 다양화 전략을 지속할 전망이다. 신흥시장에서는 공격적 투자로 성장성에 중점을 둔 전략을 펼칠 가능성이 크다. 기술력과 브랜드 인지도가 부족하고 다양한 제품군 확보가 어려...
한국타이어, '글로벌 격전지' 中서 1위…영업이익률 세계최고 수준 2013-08-22 15:29:01
상위 업체들의 마케팅 행사나 가격할인이 시작될 때 이를 인내할 수 있어야 한다. 고급 제품과 친환경 제품을 활발히 선보이는 등 제품믹스를 통해 1위 그룹과 벌어진 가격 격차를 좁히는 계기를 마련해야 한다. 이는 최근 중국 업체의 회생, 인도 남미 업체의 부상에 따른 저가제품 부문 경쟁 심화 속에서도 한국타이어가...
기업메시징協 "KT·LGU+가 골목상권 침해" 2013-08-22 11:01:47
거래행위에 해당한다"며 "선진국에서는 기간통신사업자가 기업용 메시징 시장에 직접 진출해 경쟁하는 사례가 없다"고 덧붙였다. 협회에 따르면 중소업체 점유율이 100%였던 기업용 메시징 시장은 2002년 대기업 진입 이후 지난해 중소업체 점유율이 17%로까지 떨어졌다. pan@yna.co.kr(끝)<저 작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