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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화장품-홈쇼핑 등 유통주 `긍정적`” 2012-12-11 11:44:08
GS홈쇼핑은 상장 3사 가운데 전략에 대한 부분 때문에 굉장히 우량한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디스카운트를 많이 받아왔다. 그랬던 회사가 최근 새로운 아이템인 환경가전 1위 업체와의 시너지나 최근 약했던 의복에 대한 시너지가 나타나고 있다. 해외사업 부분에서도 CJ오쇼핑에 이어 전략이 한꺼번에 강화되면서 이 부분...
은행권 내년 `마케팅 경쟁` 시동 2012-12-07 16:19:28
적게 들이면서도 효율은 높이겠다는 전략입니다. 이근형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농협은행은 요즘 조직 통·폐합 논의로 분주합니다. 거대한 본점조직은 덩치를 줄이고 대신 영업점에 인력을 늘린다는 게 이번 논의의 핵심입니다. 이번 개편으로 영업점으로 이동할 직원은 200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년 연초까지 IT주 증시 주도 전망" 2012-12-03 11:26:00
> 12월 전략은 크게 세 가지 포인트를 전제로 하고 출발해야 한다. 첫째는 12월에도 위험자산 선호를 의미하는 리스크 온 현상이 더 진행될 것이라는 점이고 두 번째는 그동안 너무 과도하게 쏠려 있던 업종 간 차별화 현상이 완화될 것이라는 점이다. 그리고 세 번째로는 펀더멘탈이 굉장히 악화됐었는데 그 축이 변화하고...
대우증권 "2013년 성장속도 빠른 종목 유망" 2012-11-27 17:08:46
끊어가는 전략이 유리하고, 가치주보다는 이익 증가율이 높은 성장주에 투자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습니다. <인터뷰> 홍성국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장 11 46 - 12 05 "저성장 구도가 장기화 되면서 가치주보다 성장주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커졌습니다. 성장주, 특히 혁신형 성장주를 추천할 예정이고요. 기존의 틀이...
"그리스 부채 감축 합의…코스피 영향은?" 2012-11-27 09:32:33
온라인 유통업체들은 이번에 박리다매 전략이 제대로 통했다. 여기에 오늘 사이버 먼데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차별화된 강세를 시연했다. 전문가 의견을 보자. 스티펠 리콜라스는 올해 유통업체들의 매출은 지난해보다 향상됐지만 지나친 할인으로 인한 마진율 하락에 대한 우려로 오늘 미국시장에서 이들에 대한 매도세로...
7%성장·내수산업 육성 2012-11-15 16:41:36
전략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2007년이나 지금까지도 중국의 문제점으로 오고 있는 부동산 버블문제 이런 것들이 투자 과열 때문에 생겨난 것으로 보면 됩니다. 그런 것들을 보완하고 수정할 것들은 소비위주로 가야되는데 소비 전략으로 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질적 성장이 수반돼야 합니다." 시진핑 시대에는...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마켓포커스 2부 - 이슈진단> NH농협증권 김진구 > 3분기 매출액은 5860억, 영업이익은 1430억을 추정하고 있는데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하는 실적이 예상된다. 국내 광고경기가 위축된 가운데 온라인 게임사 성장성이 둔화되고 있어서 이 부분이 컨센서스 하회의 주 요인이 될 것이다. 현재 라인의 일본 매출 발생은...
`2012 대표아파트 대상` 열띤 경합 2012-11-06 17:02:31
분할하는 전략이 굉장히 유효해 보입니다. 또한 시설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여기에 대한 프로그램까지도 접합 노력들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올해 대표아파트 대상의 심사 키워드는 공동체 화합에 필수적인 소통·배려·치유로 선정됐습니다. <전화 인터뷰> 박헌주 아주대 교수/심사위원장 "소통이란 건 그...
[조간신문브리핑] 변호사 6명중 1명은 `워킹푸어` 2012-11-06 07:48:21
수도권 뉴타운 출구전략 등 현재 주택시장 불확실성이 원인이라며 내년 상반기에는 회복 기대감이 생길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 콧대 낮춘 수입 화장품 수입화장품이 줄줄이 가격을 내리고 있습니다. 랑콤이 지난 1일부터 12개 주력제품의 가격을 최고 16.7%내렸고, 프레시와 록시땅도 판매가격 인하 계획을 세우는...
"美 소비시즌 주목.. IT 비중 확대" 2012-11-05 11:17:19
모멘텀에 대비한 전약후강의 흐름을 예상한 포트폴리오 전략을 추천한다. 11월의 가장 큰 모멘텀은 미국의 소비 시즌이다. 전미 소매협회 조사에 의하면 할리데이 쇼핑시즌 효과는 금융위기 이후 가장 높은 4%를 예상하고 있다. 특히 주 구매시기가 11월에서 12월 초순까지 몰려 있다. 따라서 11월 중순 전후의 소매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