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로스 주먹감자, 이란 승리 후 도발? 비매너의 끝 'FIFA 징계 받을까' 2013-06-19 15:29:36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김서경 "평범한 인사 덕에 '남사' 합류, 목숨 걸고 촬영했다" ▶ [인터뷰] 김혜수, 미스김이 퍼스트클래스에 탄 순간? "나 이거 하는 걸로"
트라이씨클, 국제 패션 디자인 전문학교와 산학 협력 체결 2013-06-19 10:43:01
트라이씨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출의 계절 여름! “아찔하게 드러내자” ▶지드래곤이 사랑하는 천재 디자이너 ‘톰브라운’ ▶“올 여름, 여신이 되고 싶다면?” 롱 원피스! ▶‘소개팅 선호 스타일 1위’ 손예진처럼 입으려면? ▶바디 클래스를 높이는 ‘비키니’를 준비하라!
[bnt 포토] 이파니 청담동 라베르샤 찾은 이유? 2013-06-18 20:08:47
옷걸이 마와 등이 전시, 판매되며 쿠킹클래스, 뷰티클래스, 최고급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파니는 소다스트림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을 소개했고 코리아테크에서 전개하는 주방 기구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남성 진행자 이시우도 라베르샤의 특별함에 매료되어 녹화 진행 내내 활기찬 분위기...
[bnt 포토] 이파니-이시우 라베르샤의 연인? 2013-06-18 20:08:27
옷걸이 마와 등이 전시, 판매되며 쿠킹클래스, 뷰티클래스, 최고급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파니는 소다스트림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을 소개했고 코리아테크에서 전개하는 주방 기구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남성 진행자 이시우도 라베르샤의 특별함에 매료되어 녹화 진행 내내 활기찬 분위기...
[bnt 포토]이파니-이시우, 라베르샤에 왔어요 2013-06-18 19:51:24
옷걸이 마와 등이 전시, 판매되며 쿠킹클래스, 뷰티클래스, 최고급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파니는 소다스트림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을 소개했고 코리아테크에서 전개하는 주방 기구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남성 진행자 이시우도 라베르샤의 특별함에 매료되어 녹화 진행 내내 활기찬 분위기...
맘누리 ‘제 3회 M컬쳐데이’, 연극 ‘New 코미디 넘버원’ 이벤트 실시 2013-06-18 15:08:02
맘누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출의 계절 여름! “아찔하게 드러내자” ▶지드래곤이 사랑하는 천재 디자이너 ‘톰브라운’ ▶“올 여름, 여신이 되고 싶다면?” 롱 원피스! ▶‘소개팅 선호 스타일 1위’ 손예진처럼 입으려면? ▶바디 클래스를 높이는 ‘비키니’를 준비하라!
"콘서트도 좋고 야구장도 좋고"···車마케팅 수입차 '공연', 국산차 '스포츠' 관람객 공략 2013-06-18 15:03:03
등 신차를 적극 홍보했다. 벤츠코리아 관계자는 "a클래스 타깃인 20~30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공연장에서 신차 홍보를 병행한 것"이라며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마케팅이 효과적이라고 판단해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bmw코리아는 지난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서울재즈페스티벌 2013'을 후원했다. bmw...
[포토] 이파니-이시우, 주방에서 뭐해? 2013-06-17 15:10:02
옷걸이 마와 등이 전시, 판매되며 쿠킹클래스, 뷰티클래스, 최고급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파니는 소다스트림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을 소개했고 코리아테크에서 전개하는 주방 기구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남성 진행자 이시우도 라베르샤의 특별함에 매료되어 녹화 진행 내내 활기찬 분위기...
[포토] 이파니-이시우, 청담동 라베르샤에 등장 2013-06-17 15:00:02
옷걸이 마와 등이 전시, 판매되며 쿠킹클래스, 뷰티클래스, 최고급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파니는 소다스트림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을 소개했고 코리아테크에서 전개하는 주방 기구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남성 진행자 이시우도 라베르샤의 특별함에 매료되어 녹화 진행 내내 활기찬 분위기...
벤츠, 클럽 마니아로 변신…20·30대 마음을 훔치다 2013-06-14 17:39:41
클래스를 노출해 홍보 효과를 노렸다. 벤츠가 ‘나이 든 아저씨들의 드림카’가 아닌 젊은이들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젊은 브랜드라는 점을 알리려는 의도다. 회사 측은 이날 공연장 한쪽에 음료수를 마시며 쉴 수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vip 라운지’를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20대 가슴에 삼각별을 달아라 벤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