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하반기 승부수…추석·가을맞이 행사 2014-08-19 10:34:45
‘클립’ 서비스, 구매와 검색 데이터를 분석해 개별적으로 상품을 추천해 주는 ‘핫이슈’ 등 새로운 서비스들이 다양하다.ssg닷컴이 ‘멀티쇼핑타운 ssg닷컴’이란 이름을 내걸고 연말까지 다양한 대형 이벤트로 승부수를 던진다. 먼저 오는 9월 17일까지 한달간, 매일 응모가 가능한 100%...
해외 '클릭' 한 번에 TV가격 40만~50만원 절감…유통빅뱅 오나 2014-08-17 20:38:25
50만원 안팎을 넘나들기 때문이다. 해외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면 배송료와 각종 세금을 내고도 국내가보다 최소 20~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인터넷 쇼핑을 겁내지 않는 소비자들이 ‘입소문’을 타고 속속 가세하면서 ‘직구 열풍’은 갈수록 맹위를 떨칠 전망이다. ○250만원 vs...
쿠폰·음식 배달·쇼핑 앱, 스마트폰 밖으로 손 뻗다 2014-08-14 07:00:28
쇼핑 서비스를 시작했다. 쇼핑몰 입구에서 각 층마다 어떤 행사가 열리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특정 매장에 들어가면 관련 할인 정보·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쇼핑몰 곳곳에 블루투스와 같은 통신장비를 설치해 스마트폰 이용자가 어느 구역에서 어느 구역으로 이동하는지 파악하기 때문이다.국민 메신저...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차이나조이와 인조이홍콩 2014-08-07 23:03:05
파워 쇼핑을 했다. 모든 일에는 '아는 게 힘'이다. 올해는 비행기 티켓팅과 숙소 등을 직접 해야 했다. 다행히 여행사를 통해 쉽게 할 수 있었지만, 정보 부족으로 숙소가 행사장에서 택시를 타고 2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했다는 사실을 떠나기 전날 깨달았다. 지난해에도 숙소가 멀어서 고생했던 탓에 '올해는...
다음, `마케팅·인건비 증가`에 영업익 30% ↓ 2014-07-29 09:18:26
성장했습니다. 부분별로 보면, 검색광고 매출은 네트워크 사업에 따른 신규매출 증가와 모바일, 로컬 검색의 성장에 힘입어 666억원을 기록, 지난해 같은기간 대비 1.5% 증가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월드컵과 지방선거 등의 특수이벤트 효과와 모바일 디스플레이, 쇼핑 광고의 지속적인 성장, 자회사 TNK팩토리...
다음, 초라한 '게임' 성적에 영업익 30%↓…"마케팅·인건비 증가"(상보) 2014-07-29 08:26:26
디스플레이와 쇼핑 광고가 지속적으로 성장해 전년 동기 대비12.1% 증가한 638억원으로 나타났다.다음은 지난 2분기 검색 서비스 기반기술 개선에 주력했다고 밝혔다.지난 6월 전면적으로 개편된 이미지검색은 검색 랭킹과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크게 개선되면서 검색 정확도가 50% 이상 향상됐다는 설명이다.쇼핑검색도...
씨티은행, 씨티카드 모바일앱 출시 2014-07-25 15:03:33
하영구)은 국·내외 위치기반 서비스로 검색이 가능한 `씨티카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또한 씨티은행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카드 모바일 앱에서 `마이원 모바일 월렛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고객이 사용 중인 신용·체크카드 한 장으로...
'홈쇼핑 따라하기' T커머스 규제 논란 2014-07-15 23:22:31
리모컨으로 상품을 검색, tv 화면에서 상품 정보를 보고 구매·결제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서비스다. 하지만 이런 기능은 현재 뒷전으로 밀려나 있고 쇼핑호스트가 진행하는 실시간 방송이 전면에 나와 있다는 게 미래부의 지적이다. 기존 t커머스 가이드라인은 tv홈쇼핑과의 차별화를 위해 쇼핑호스트의 출연을 막고...
현대H몰, 모바일 앱 리뉴얼…쇼핑 편의성 최적화 2014-07-14 13:52:42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 (www.hyundaihmall.com)이 쇼핑 편의성을 최적화한 모바일 앱을 선보인다.기존의 앱이 많은 상품 노출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에 리뉴얼된 앱은 '가독성'과 '검색기능'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앱 이용자가 주로 찾는 백화점관, 홈쇼핑관, 이벤트 화면으로...
글로벌 쇼핑 앱 위시(Wish), 500억 원 투자 유치해내 2014-07-14 11:17:42
된 쇼핑 서비스를 제공 위시는 기존의 쇼핑 서비스들과는 사뭇 다른 접근 방법을 취하고 있다. 기존의 쇼핑 서비스들은 카테고리 분류와 검색을 기반으로 상품을 보여주고, 고객들은 이미 자신이 구입할 상품을 정해 놓은 상태에서 쇼핑 서비스는 단지 정해진 상품의 가격을 검색하고 결제할 수 있는 도구에 지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