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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판매수수료, 내년 3월부터 이원화” 2011-11-17 18:19:03
이 수수료 체계를 개편합니다. 이지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내년 3월부터 보험가입자에 돌아가는 중도 해약환급금이 늘어납니다. 지난달 보험사들이 공익성 강화를 위해 내놓은 대책이 현실화되는 겁니다. 금융당국은 2012 회계연도부터 보험설계사에게 지급되는 판매수수료를 이원화한다고 밝혔습니다....
SKT, 하이닉스 본입찰 참여 2011-11-10 17:49:38
참여를 결정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신인규 기자. <기자> 네. 오너일가의 비자금 의혹이라는 그룹발 악재를 딛고 SK텔레콤이 결국 입찰에 참여하기로 입장을 굳혔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하이닉스 인수 포기설이 나돌았었는데요. 분위기가 반전된 것은 오후 3시부터였습니다. SK텔레콤이 하이닉스 인수...
슈미트 구글 회장 "안드로이드는 계속 무료" 2011-11-08 18:29:36
<기자> 4년 만에 방한한 에릭 슈미트 구글 회장. 한국 정부와 IT 업체들과 협력을 위해 한국을 찾은 슈미트 회장은 기자회견을 통해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계속해서 무료로 개방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 <인터뷰 - 에릭 슈미트 / 구글 회장> "지금 운영하는 방식대로 소스 코드의 제공이 무료로 이루어질...
이익 기대감 `소재 관련주`가 최고 2011-11-07 19:03:08
도와준다면 성장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박진준 기자입니다. 기자) 관심이 집중되는 부분은 화학과 정유 등 소재 관련 업종. 증권가는 이들 업종이 8월 달의 고점과 비교하면 현재의 주당순이익이(eps) 훨씬 높다는 판단을 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전망치를 관찰한 결과 화학과 정유 등이 상대적으로 이익전망치가...
<1일 시황>코스피, 강보합 1900선 턱걸이 2011-11-01 23:32:10
박 기자, 오늘 시장 정리해주시죠. 기자) 코스피지수가 대외 불확실성과 저가 매수세 속에서 등락을 거듭하다 강보합으로 마감했습니다.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세에 힘입어 상승폭을 키우는 듯 했지만 장 막판 프로그램 매도 물량이 쏟아져 1900선에서 턱걸이하는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오늘(1일) 코스피지수는...
금투협, 수수료 인하 적극 나서 2011-10-31 20:17:10
일단 발맞추는 모습입니다. 박진준 기자입니다.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가 증권업계에 수수료 인하를 적극 유도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유관기관인 한국거래소와 예탁결제원이 올 연말까지 수수료를 면제키로 결정했지만 일반투자자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다는 지적이 있어왔습니다. 유관기관의 수수료 인하로...
장애인 직업교육 강화 2011-10-30 10:43:55
프로그램을 제작 방영키로 했습니다. 박준식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지난해말 현재 우리나라의 장애인수는 250만명. 전체 장애인 규모도 늘어난 데다 상대적 빈곤을 겪는 비중도 30%를 넘어섰습니다. 정부는 장애인의 직업능력 개발을 통한 자립 기반을 높이기 위해 교육프로그램을 확대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엠케이전자 "글로벌 소재 제조사로 도약" 2011-10-27 18:08:58
<기자>반도체 핵심소재 생산업체 엠케이전자가 고가의 금 대신, 구리, 은 , 솔더볼 등 다른 원재료로 대체하기 위해 공장을 준공했습니다. 엠케이전자는 반도체 회로와 외부전극 사이를 연결하는 핵심소재 본딩와이어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원재료 금 대신, 은 또는 구리에 `팔라듐`이라는 막을 입히면, 산화방지를...
신분당선 'DX Line' 28일 개통..강남서 정자역까지 16분 2011-10-26 00:00:00
방식의 프로젝트로 전문운영사인 네오트랜스㈜에서 일괄 운영하게 된다. 신분당선 사업전체의 제안, 시공과 운영을 맡은 주간사인 두산건설과 컨소시엄으로 대림, 대우, 동부, 코오롱, 태영, 포스코의 7개사가 참여하고 산업은행, KIFⅡ, 농협중앙회가 재무출자사로 참여했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기자> 지난 2004년 중국에 첫 발을 내딛은 락앤락 매년 100% 이상 성장하면서 중국 대륙 진출 6년만인 지난해 1500억원 넘는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처럼 고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현지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때문. 각 제품별로 생산과 판매, R&D, 마케팅 투자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