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강혜원, '아름다운 모습에 눈길~' 2024-05-09 15:17:07
배우 강혜원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강혜원, '눈부신 미모 과시' 2024-05-09 15:16:21
배우 강혜원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강혜원, '돋보이는 인형 미모' 2024-05-09 15:14:59
배우 강혜원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美서 홀인원 이정은5…'LPGA 우승 꼭 하길'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2024-05-02 18:55:29
잠시 했지만 계속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컸다고 한다. 올해로 10년 차를 맞은 이정은은 “LPGA에서는 여전히 가슴이 뛴다”고 했다. 그는 “예전에는 무조건 공격적으로 쳤지만, 지금은 기복이 줄고 경기 운영 능력이 좋아졌다”며 “LPGA투어에서 꼭 우승하고 커리어를 끝내고 싶다”고 다짐했다. 강혜원 KLPGA 프로
'베테랑' 이정은5 "홀인원 앞세워 우승까지 가볼게요"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2024-05-02 15:57:28
지난주 한국과 미국 여자골프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의 선전이 팬들을 기쁘게 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는 프로데뷔 15년차인 이정민(32)이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시즌 첫 메이저대회인 크리스에프앤씨 KLPGA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는 이정은5(35)가 JM이글LA챔피언십에서...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정제형 알약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형태로 인기가 좋은 ‘아임비타 이뮨플러스(23.5g*15입)’를 12입 규격에서 3입을 추가해 2만3900원에 판매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 부문장은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상품의 가격이 고객의 구매를 결정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며 “공구핫딜 상품은...
너무나 '완벽한 샷' 치려다가…더블보기로 무너진 모리카와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2024-04-18 18:08:43
모리카와 역시 “셰플러와 경기하면서 어떤 부분을 더 연습해야 할지 알게 됐다”고 말했다. 매킬로이와 모리카와는 모두 단신의 신체적 불리함을 극복하고 최고의 자리에 오른 선수다. 자신의 단점과 한계를 잘 알고 배우려는 자세가 골프 실력을 더 향상시키고 플레이를 재미있게 만들어줄 것이다. 강혜원 KLPGA 프로
마스터스가 알려준 교훈 "완벽할 필요 없어요. 욕심내지 마세요" [강혜원의 골프플래닛] 2024-04-18 11:49:43
올해 첫 남자 메이저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가 스코티 셰플러(28·미국)의 우승과 함께 풍성한 이야기를 남기며 막을 내렸다. 셰플러의 뛰어난 플레이만큼이나 최종라운드를 짜릿하게 만든 것이 바로 경쟁자 콜린 모리카와(27·미국)였다. 경기 중반 셰플러와 공동선두로 올라섰지만 9번(파4)홀과 11번홀(파4)의 더블보기로...
롯데 먹거리·생필품 '공구핫딜'…상품 70% 판매량 1위 올라 2024-04-10 20:30:02
실적을 보면, 100여 개 상품 가운데 70개가 해당 상품군에서 판매량 1위에 올랐다. 특히 풀무원 국산 특등급 무농약 콩나물과 공구핫딜 호두는 상품군 내 매출 비중이 40%를 차지할 정도로 잘 팔렸다고 롯데마트는 전했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 부문장은 “고물가 탓에 소비자들의 가격 민감도가 그 어느 때보다...
고물가 잡은 '가성비'…롯데 '공구핫딜' 상품 70% 1위 기염 2024-04-10 06:00:02
정도로 잘 팔렸다고 롯데마트는 소개했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 부문장은 "고물가로 상품 가격이 구매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면서 공구핫딜의 뛰어난 가성비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모양새"라고 분석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