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누적 판매량 1위 기아 '쏘렌토'…연식변경 출시 2024-09-02 09:11:45
1위를 달리고 있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쏘렌토의 연식 변경 모델을 2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연식 변경 모델은 고급 안전·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1~7월 쏘렌토는 총 5만9555대가 팔리면서 국내 출시된 차량 중 가장...
기아, '2025 쏘렌토' 출시…고급 안전·편의사양 확대 적용 2024-09-02 09:11:06
= 기아[000270]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쏘렌토의 연식 변경 모델 '더 2025 쏘렌토'를 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5 쏘렌토는 고객이 선호하는 고급 안전·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신규 사양인 스티어링 휠 진동 경고(햅틱) 및 선바이저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액티언이 확 달라졌다"…KGM 첫 쿠페형 SUV 돌풍 2024-08-27 15:51:34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명가 KG모빌리티(KGM)가 완전히 새로워진 중형 SUV 액티언으로 돌아왔다. KGM은 새로운 브랜드 전략인 ‘실용적 창의성’을 신형 액티언에 담아냈다. 쌍용차 시절부터 이어온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에서 나아가 앞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차량을 선보인다는 것이 KGM의 계획이다....
올해 현대차서 가장 많이 팔린 車…신차로 '날개' 달았다 2024-08-27 15:43:01
들어 현대자동차 차종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싼타페가 신차 효과까지 받을 전망이다. 현대차는 디 올 뉴 싼타페의 연식 변경 모델 ‘2025 싼타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은 신형 싼타페가 편의·안전 사양을 일정 트림 이상 기본 탑재하는 등 상품성을 높였다고 소개했다. 2025...
여름철 물놀이 휴가후 허리통증, 척추전방전위증 '조심' 2024-08-26 16:37:36
무리한 활동, 장거리 운전, 다양한 레저스포츠 등으로 허리통증이 평소보다 심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여름철 물놀이 전에 신체가 경직된 상태로 물에 들어가거나 워터파크의 파도타기 등 놀이시설을 즐기다가 자칫 허리에 순간적인 압력과 충격이 더해질 수 있다. 이때 개인의 몸상태에 따라 허리통증은 물론...
문체부, 유커 여행상품에 성수동·설악산 탐방 등 16개 선정 2024-08-25 09:22:29
25일 밝혔다. 선정작을 부문별로 보면 K-컬처 5개, 레저·스포츠 3개, 안보·평화 2개, 치유·휴양 3개, 지역특화 3개 등이다. 프로그램 사례를 보면 ▲ 서울의 부티크 호텔에서 숙박하며 성수동 카페 체험하기 ▲ 뷰티 시술을 받고 드라마 '눈물의 여왕' 촬영지 둘러보기 ▲ 설악산 국립공원과 속초 수산물 시장...
"3000만원대 가격 실화냐"…'흥행 대박' 예고한 이 車 [신차털기] 2024-08-22 10:00:02
대한민국 최초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로 혁신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했던 KG모빌리티 '액티언'이 올해 8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액티언은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조화롭게 녹여내 도심형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정의한다. 실제로 액티언은 6만여건에 달하는 사전계약을 기록하며...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달 18일 본점 본관 7층 스포츠&레저관'을 재단장해 문을 열었다. 새로 입점한 신발 전문 편집 매장 '소우'(SOW)에서는 시중에서 동난 인기 운동화를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개장 첫날 아식스의 젤카야노, 슈퍼블라스트를 구매하기 위해 300명에 이르는 고객이 줄을 서서 기다렸다. 이...
KSPO 스포츠가치센터, 유·청소년 방학캠프 성료 2024-08-13 09:52:32
KSPO 스포츠가치센터에서 여름 방학을 맞이해‘유·청소년 방학캠프’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9일부터 매주 월·화 3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130여 명의 초등·중학생이 참가해 스마트 스포츠, 인공암벽등반, 양궁 등 가치센터의 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체험했다. 이번 캠프는...
디즈니 2분기 스트리밍 부문 첫 흑자…테마파크는 부진 2024-08-07 23:24:29
중심으로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훌루(Hulu), 스포츠 중심의 ESPN+ 등 자체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디즈니는 지난 2019년 11월 디즈니플러스를 출시해 스트리밍 시장에 뛰어들었고, 이후 110억 달러(약 15조원)가 넘는 누적 손실을 본 바 있다. 이런 배경을 고려할 때 스트리밍 부문의 흑자 전환은 비록 규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