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0원으로 '호사'를…'불티' 2024-06-07 06:40:44
양을 늘리는 것) 상품으로 주목받은 면왕은 지난달까지 80만개가 팔려나가면서 판매량 100만개 돌파 초읽기에 들어갔다.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의 경우 상시 운영하는 1천원 미만 PB 생필품은 드물지만 가격 할인, 1+1 등의 특가 행사나 묶음 할인 등을 통해 개당 상품 가격을 1천원 밑으로 낮추는 방식으로 초저가 경쟁에...
우유부터 라면까지…고물가 속 편의점서 얻는 '천원의 행복' 2024-06-07 06:11:01
지난달까지 80만개가 팔려나가면서 판매량 100만개 돌파 초읽기에 들어갔다.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의 경우 상시 운영하는 1천원 미만 PB 생필품은 드물지만 가격 할인, 1+1 등의 특가 행사나 묶음 할인 등을 통해 개당 상품 가격을 1천원 밑으로 낮추는 방식으로 초저가 경쟁에 동참하고 있다. lucho@yna.co.kr (끝)...
외국인 노동자 "돌아갈까"...고물가에 '허덕' 2024-06-06 15:25:09
한 묶음이 1천200원에서 3천원으로 올랐다면서 예전처럼 장을 보면 식비가 2∼3배로 불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티엔씨는 이제 슈퍼마켓에 가지 않고 다른 베트남인이 키운 채소를 소셜미디어로 공동구매 하거나 베트남의 가족에게 집에서 기른 채소를 보내달라고 부탁하고 있다. 공장의 노동 강도가 높아 건강에 신경 써야...
"한국 내 베트남 노동자들, 물가 상승·원화 약세에 이중고" 2024-06-06 15:10:01
묶음 값이 1천200원에서 3천원으로 뛰었다면서 예전처럼 장을 보면 식비가 2∼3배로 불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티엔씨는 이제 먹거리를 사러 슈퍼마켓에 가지 않고 다른 베트남인이 키운 채소를 소셜미디어로 공동구매 하거나 베트남의 가족에게 집에서 재배한 채소를 보내달라고 부탁하고 있다. 공장의 노동 강도가...
배민, 앱 화면 바꿨지만…'자체배달 주문 유도' 논란 2024-06-06 06:35:00
노리고 시작한 배민클럽은 배민의 구독 서비스로 배민 자체 배달로 이뤄지며 정률제 수수료 기반이다. 배민클럽 표시가 있는 가게에서 알뜰배달(여러건 묶음배달)은 배달비가 무료이며 한집배달로 주문하면 배달팁은 1천원 이하로 할인된다. 배민은 배민클럽을 유료화할 계획인데 구독료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 ykim@yna.co.kr...
"10배 더 번다" 웹툰 작가 연봉 치솟는데…주가는 이제야 '들썩'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6-04 14:55:49
중소형주 바스켓(묶음) 매수가 유효하다고 판단한다"며 "상장을 통해 확보한 자금이 섹터에 재투자될 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웹툰 섹터는 조 단위 대형주 상장에 제동이 걸리며 기관 자금이 들어오지 못해 성장이 어려웠다"며 "이번 상장으로 섹터가 본격적으로 형성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키다리스튜디오는...
"불닭 먹고 올 때 메로나"…K-푸드 주가도 신드롬 [백브리핑] 2024-06-03 10:41:23
한 묶음을 사면 1만 원이 넘는데요. 지난해 김 수출액이 1조 원대로 역대 최고치를 달성하기도 했고요. 덕분에 CJ씨푸드는 올해 들어 주가가 69% 올랐는데요. '광천김'으로 주목받는 한성기업도 10거래일 연속 외국인의 순매수가 이어지며 전 거래일에 52주 신고가를 갈아치웠습니다. <앵커> 드라마나 영화뿐만...
'몸값 5조' 네이버웹툰 나스닥 상장 추진…웹툰株 '강세' 2024-06-03 10:07:08
중소형주 바스켓(묶음) 매수가 유효하다고 판단한다"며 "상장을 통해 확보한 자금이 섹터에 재투자될 것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웹툰 섹터는 조 단위 대형주 상장에 제동이 걸리며 기관 자금이 들어올 수 없다는 점이 한계였는데, 이번 상장으로 섹터가 본격적으로 형성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진영기 한경닷컴...
'해골 캔' 음료의 반전 정체...Z세대 열광 2024-05-29 16:45:04
4개 묶음에 5.5파운드(약 9천6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업체는 제품 이름에 들어있는 '죽음'이라는 단어를 마케팅에 활용했다. 슈퍼볼 광고에서 마녀의 이미지를 선보이는 식으로 사람들의 뇌리에 강렬하게 박히는 마케팅 전략을 시도했다. 제품을 생수라고 생각하지 못한 사람들이 슈퍼마켓의 맥주 판매대에...
"플라스틱에 죽음을" 해골 그림 캔에 생수…Z세대 열광 2024-05-29 16:33:25
500㎖짜리 4개 묶음에 5.5파운드(약 9천6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업체는 제품 이름에 들어있는 '죽음'이라는 단어를 마케팅에 활용해 초기의 부정적 반응을 잠재웠다. 슈퍼볼 광고에선 마녀의 이미지를 선보이는 등 사람들의 뇌리에 크게 박히는 마케팅 전략을 시도했다. 생수라고는 생각하지 못한 사람들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