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식당서 '비알코올 맥주' 마신다…선두주자는 '카스 0.0' 2024-05-28 14:47:59
'카스 0.0'의 330㎖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개정 주류 면허법 시행령이 공포돼 도매업자가 비알코올 음료를 식당 등에도 공급할 수 있게 되면서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개정안에 따라 비알코올 음료를 일반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경우는 카스 0.0이 처음이다. 카스...
"저는 비알콜로 할게요"…식당서도 주문된다 2024-05-28 10:58:38
'카스 0.0'의 330㎖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가 '카스 0.0'을 편의점이나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하는 것 외에도 일반 식당이나 고깃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캔 제품 외에 병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다. 이날 개정 '주류 면허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비알코올 맥주, 식당에서도 마신다…'카스 0.0' 병 제품 출시 2024-05-28 10:31:56
= 오비맥주는 비알코올 맥주 '카스 0.0'의 330㎖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가 '카스 0.0'을 편의점이나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하는 것 외에도 일반 식당이나 고깃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캔 제품 외에 병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다. 이날 개정 '주류 면허 등에...
러시아 서리·브라질 폭염…밀·오렌지 가격 치솟았다 2024-05-27 18:44:55
음료 원재료도 가격이 급등하는 추세다. 인스턴트 커피에 주로 사용되는 로부스타 원두는 주산지인 베트남의 불규칙한 날씨와 건조해진 토양으로 인해 작년부터 작황이 나빠졌다. 로부스타 커피 선물 가격은 올해만 39.6% 뛰었다. 코코아 선물은 지난 한 주간 12% 상승했다. 오렌지주스 원액 선물 가격은 24일 장중 사상...
선양, 진로·처음처럼에 도전장 2024-05-26 18:09:33
월평균 판매량은 2만 상자(360mL 60만 병) 수준이다. 지방 소주사들은 최근 존립을 걱정할 정도로 위기감이 크다. 소주 시장 성장이 정체한 가운데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대형 주류사가 지방에서도 시장 장악력을 키우면서 지방 소주업체 실적은 계속 악화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선양소주가 역으로 수도권 시장에...
동원시스템즈, 횡성 2공장 준공…"무균충전 음료 사업 확대" 2024-05-24 09:02:15
횡성 제2공장을 가동하며 무균충전음료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사업을 확대한다. 동원시스템즈는 24일 강원 횡성군 우천산업단지 내 동원시스템즈 횡성사업장에서 제2공장 준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동원시스템즈는 제2공장 준공에 950억원을 투입했다. 동원시스템즈는 횡성 제2공장 준공으로 제1공장 시설까지 합쳐...
[게시판] 제주삼다수, 25∼26일 임영웅 콘서트서 제품 제공 2024-05-21 08:47:44
21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행사 기간 삼다수 병을 수거할 수 있도록 분리 배출함을 배치한다. 또 25∼26일 마포구 플래그십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콘서트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음료, 디저트 등 메뉴를 30% 할인해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아임에코, 로레알코리아와 함께 인천 실미도 해변일대 비치클린 활동 진행 2024-05-12 10:00:00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가 지구의 날을 맞아 인천 실미도 해변에서 비치클린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레알코리아와 NGO오션이 함께 참여했다. 지난 4월 26일 진행된 이번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비치클린 행사에 아임에코는 100% 사탕수수로 만들어 탄소배출량이 낮고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책마을] 차 뒷자리에 칼을 든 남자가 숨어 있었다 2024-05-10 18:51:57
출발하는 것도 있다. 코카콜라 병을 다 비우고 나서야 바닥에 있는 쥐를 발견했다는 전설은 1971년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코카콜라 병 안에서 생쥐 다리와 꼬리를 발견했다며 제기한 소송에서 출발했다. 이후 코카콜라를 비롯한 음료병이나 식품 용기에서 발견된 이물질에 관한 괴담이 쏟아졌다. 브룬반드가 수집한 전설은...
수면음료 코자아, 일일 매출액 2천만 원 돌파 2024-05-09 10:13:47
수면음료 코자아는 수면에 도움을 주는 음료로 수면 4원리를 기반으로 한 병만 마셔도 빠르고 깊게 잠들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하루 한 병, 자기 30분 전에 마시면 나른한 느낌을 받으며 스트레스가 완화되고 입면시간 단축에 도움을 주어 빠르게 잠들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 중간에 깨지 않고 상쾌하게 기상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