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을맞이 서두르는 유통업계…제철음식·새학기 준비 2024-08-24 07:00:07
용품용을 특가에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5일까지 잠실 월드몰 1층에서 인기 웹툰 작가 박태준의 데뷔작인 '외모지상주의' 팝업 행사를 한다. 주요 등장인물인 박형석, 김기명, 종건 캐릭터 피규어 3종과 웹툰에 등장하는 '일해회' 반지를 선보인다. 인천점은 프리미엄 뷰티관 새 단장을 기념해...
모바일 승부수 띄운 CJ온스타일, '라이브쇼' 만든다 [뉴스+현장] 2024-08-22 15:08:46
패션, 뷰티, 리빙(가구, 가전), 프리미엄 유아용품, 신상품 소개 등 고관여 상품으로 구성됐다. 정미정 CJ ENM 커머스 부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셀럽과 함께 만들어 갈 보고 싶고 듣고 싶은 콘텐츠의 저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신규...
코트라, 美 LA공군기지에 한국소비재 매장 열어 2024-08-20 11:35:34
기업 15개사의 뷰티, 식품, 반려동물용품 등 1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코트라는 미군 기지 내 매장 허가와 공사, 판매 승인, 인력 운영 등 과정을 지원했으며, 참여 기업의 상품 홍보와 프로모션을 추진해 소비자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박근형 코트라 LA 무역관장은 "군 기지 유통망은 높은 품질과 엄격한 심사 기준을...
'애플 비중 축소' 버크셔가 2분기에 투자한 종목은 2024-08-15 12:02:44
뷰티와 헤이코 주식을 각각 69만여주, 104만여주 매수했다고 밝혔다. 이는 이날 종가 기준 2억2천700만 달러(약 3천89억원), 2억4천700만 달러(약 3천361억원) 수준이다. 이번 투자에 버핏이 직접적으로 관여했는지는 명확하지 않고 6월 말 기준 자료이기는 하지만, 이날 공시 이후 매수세가 몰리면서 울타뷰티와 헤이코...
대구한의대, 베트남 호치민기술대학교와 화장품 제조실습교육 2024-08-12 10:40:56
위생용품 제조 이론 및 실습, 향수 제조 이론 및 실습을 했다. 7월 25일~27일에는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전시컨벤션센터(SECC)에서 개최된 “2024 VIET-BEAUTY” 박람회에서는 국제협력선도대학사업 홍보, 호치민기술대학교와 연계한 교육 및 산학협력 분야 글로벌 콜라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VIET-BEAUTY는 화장품 및...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등 브라이언이 선정한 청결&청소용품도 함께 판매한다. 10일과 16일에는 브라이언 팬 사인회와 청소광 라이브커머스를 각각 진행한다. ▲ IFC몰 =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뉴트로 게임 페스티벌'을 열어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몰캉스'를 즐기는 고객맞이에 나선다. 부모 세대의 어릴 적 추억을 소환할 수...
결국 중국이 발목 잡았다…아모레퍼시픽 개미들 '비명' [종목+] 2024-08-07 09:22:22
것은 화장품 부문의 이익이 줄었고, 데일리뷰티 부문이 적자로 전환했기 때문이다. 럭셔리 브랜드의 매출이 감소했을 뿐 아니라 면세, 뉴커머스(방문판매) 채널의 실적도 좋지 않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화장품 부문 영업이익은 2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 줄었고, 국내 생활용품은...
아모레퍼시픽 영업익 4.2% ↑…국내·중화권 주춤, 미국·유럽 등 선전 2024-08-06 16:43:38
국내 매출이 하락했고, 마케팅 투자 확대 및 데일리뷰티 부문 적자 전환으로 국내 영업이익도 59% 감소했다.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화장품 부문은 2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가 줄었고, 국내 생활용품은 51억원의 이익을 기록했다. 해외 사업 부문은 54억의 손실을 냈다. 해외 사업의 경우 중국에서 적자를...
애경산업, 2분기 영업이익 5.4% 증가…"화장품 호조" 2024-07-31 16:17:07
뷰티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AGE20'S(에이지투웨니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중국에서는 고객 대상층 확대와 브랜드 밸류업을 위해 AGE20'S의 프리미엄 라인인 '스포트라이트'를 출시했다. 생활용품 사업 2분기 매출은 0.4% 감소한 1천6억원, 영업이익은 27.7% 줄어든 50억원으로...
인기 사업은 미래형車..대기업 절반, 5년간 신사업 추가無 2024-07-31 06:25:42
AI 추천시스템을 활용한 초개인화 뷰티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친환경 사업목적 추가는 SK에코플랜트가 가장 적극적이었다. SK에코플랜트는 폐수처리 관리, 폐수처리 시공, 탄소 포집, 에너지 관리 시스템 사업 등 영위 중인 친환경 사업목적만 총 11개다. 효성티앤씨와 SK지오센트릭, 현대엔지니어링, 하림도 대표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