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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기후에 과일값 치솟자…롯데마트 '반값 딸기' 판매 2024-01-16 18:04:42
주로 취급한다. 하지만 한파로 평년보다 20% 치솟자 알맹이가 작은 딸기를 싸게 팔기로 했다. 지난달 ‘한입 꼬마 설향 딸기’에 이어 프리미엄 품종인 금실과 비타베리가 한입 딸기 상품으로 나왔다. 롯데마트는 모양이 고르지 않은 딸기도 저렴하게 팔고 있다. 개당 중량이 30g 이상인 ‘알큰 상생 딸기’로 일반 설향...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가성비' 딸기, 나흘 만에 '완판'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16 15:17:15
줄어들며 딸기 가격이 평년 대비 20% 오르자 그동안은 상품으로 팔지 않았던 작은 크기의 딸기를 싸게 팔기로 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작지만 맛과 당도가 일반 특품에 비해 뒤처지지 않는 것을 확인하고 한입 꼬마 딸기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입 꼬마 딸기는 출시되자마자 그 반응이 뜨거웠다. 지난달...
몰테일 "작년 일본 직구 매출 17%↑…엔저·차별화 효과" 2024-01-15 10:08:12
서비스와 함께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자사몰 플랫폼 비타트라 일본과 테일리스트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원/엔 재정환율은 작년 11월 6일 100엔당 867.38원을 기록하는 등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저 수준까지 떨어졌다. 몰테일 전체 서비스를 통한 작년 일본 직구 인기 상품은 주류, 테크, 패션, 건강기능식품,...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온라인몰도 선물 세트 기획전 2024-01-11 09:15:14
적어 구하기 어려운 설화 딸기와 금실, 비타베리 중 1종과 설향 딸기를 한데 담았다. 캠핑족을 겨냥해 우대꽃갈비 스테이크 캠핑세트를 만들었고, 커피나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중동의 대표 간식인 대추야자 세트도 준비했다. 이밖에 스페인 현지 농장과 공동으로 개발한 올리브유도 선보인다. 컬리에서는...
롯데백화점, '설 선물 사전 예약 판매'…축산·청과 등 220여 품목 최대 50% 할인 2024-01-03 15:58:11
비타 이뮨 (3만3000원)’ 등 최신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주류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에는 법인 구매가 많은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중적 상품들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만텔라시 스페셜 기프트(10만8000원)’...
어린이용인데…기준치의 270배 넘는 납 검출 2023-12-12 11:31:03
12일 밝혔다. 리콜 명령이 내려진 제품은 품목별로 전기용품 20개, 생활용품 4개, 어린이 제품 21개다. 특히 대표적인 겨울철 난방용품인 전기방석, 전기장판, 전기요, 온열 시트 등 14개 제품이 온도상승 안전 기준에 부적합해 화재의 위험성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일좋은자리의 전기장판 'CTD22'는 열선...
"열선온도가 125도, 화상 위험"…전기장판 등 45개 제품 리콜 2023-12-12 11:00:08
12일 밝혔다. 리콜 명령이 내려진 제품은 품목별로 전기용품 20개, 생활용품 4개, 어린이 제품 21개다. 특히 대표적인 겨울철 난방용품인 전기방석, 전기장판, 전기요, 온열 시트 등 14개 제품이 온도상승 안전 기준에 부적합해 화재의 위험성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일좋은자리의 전기장판 'CTD22'는 열선 ...
"10대가 꽂혔다"…요즘 올리브영 매장 장악한 제품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2-04 12:00:04
띄는 매대에 ‘뉴칸’, ‘아임비타’, ‘프레스샷’, ‘마그랩’ 등 건기식을 배치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이 헬스케어 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가장 큰 이유는 건기식의 소비 연령대가 빠르게 낮아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건기식 업계 관계자는 “홍삼 아니면 루테인 등 몇몇 개별 인정형 제품이 건기식 시장을 지배하던 데서...
30살 K뷰티 클리오 "올 매출 3000억 돌파" 2023-12-01 17:41:40
연간 20%씩은 꾸준히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클리오가 기초에 주목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다. 일단 시장 규모가 색조의 두 배 이상이다. 제품 단가가 높고 회전율도 빠르다. ‘배우자는 바꿔도 기초는 안 바꾼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고객 충성도가 높다는 점 또한 전략에 영향을 미쳤다. 성과도 거뒀다....
"비수기가 뭐죠?"…10분기 연속 성장 기염 토한 '30돌' 클리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1 13:38:18
3300억원이다. 지난해보다 20% 넘게 성장한 수치다. 코로나로 인한 소비·수출 부진으로 K뷰티 열풍을 주도하던 국내 대형 화장품사들이 줄줄이 실적 부진의 늪에 빠진 가운데 나홀로 고공행진하는 클리오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클리오는 이같은 성장세를 매년 이어간다는 목표를 세웠다. 성장의 키워드는 ‘기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