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광글라스, `김치보관·간편식 전용용기` NS홈쇼핑 판매방송 2020-10-12 09:47:36
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는 NS홈쇼핑에서 13일 오후 1시 35분부터 60분간 `글라스락 대용량 세트 16종` 판매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 외에도,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보관에 특화된 유리밀폐용기와 가정간편식(HMR) 전용 용기 라인업까지 특별 구성해...
삼광글라스 지주사 된다…종합에너지기업으로 2020-10-04 18:02:59
오른다. ‘글라스락’을 비롯한 삼광글라스의 병유리 사업부문은 SGC솔루션으로, 이테크건설의 일반사업부문은 SGC이테크건설로 사명을 변경한다. 이번 분할·합병 작업에는 약 7개월이 소요됐다. 삼광글라스는 지난 3월 이테크건설, 군장에너지와의 3자 합병을 발표한 후 합병비율을 두 번이나 수정했다. “합병가액 계산...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 `추석특집` 라이브 방송 2020-09-22 09:37:22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는 추석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에서 오는 23일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추석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냉장고, 정리 안하고 놀면뭐하니!`라는 주제로 건강한 명절준비를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최대 56% 할인된 특별가에...
이장우, 가창력 폭발 감성로커→반전매력 건축가 완벽 변신 2020-09-20 17:42:00
삼광빌라!'까지 예능과 드라마를 모두 섭렵, 노래부터 연기까지 못 하는 것이 없는 ‘진정한 사기캐’의 면모를 입증하며 주말 저녁 브라운관을 ‘이장우의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오! 삼광빌라' 첫 방송에 앞서 '불후의 명곡-2020 배우특집'에 출연한 이장우는 K2의 ‘유리의 성’을 선곡,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이장우, '불후의 명곡'→'오!삼광빌라!' 노래+연기 다 되는 '만능캐' 2020-09-20 12:57:00
삼광빌라!'까지 예능과 드라마를 모두 섭렵, 노래부터 연기까지 못 하는 것이 없는 ‘진정한 사기캐’의 면모를 입증하며 주말 저녁 브라운관을 ‘이장우의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오! 삼광빌라' 첫 방송에 앞서 '불후의 명곡-2020 배우특집'에 출연한 이장우는 K2의 ‘유리의 성’을 선곡,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삼광글라스, 독일 최대 홈쇼핑사에 보에나 수출 2020-09-17 17:55:48
생활유리 전문기업 삼광글라스의 프리미엄 유리식기 브랜드 ‘보에나’가 첫 해외 수출에 성공했다. 삼광글라스는 독일의 최대 홈쇼핑사 HSE24와 보에나 제품(2만2000개) 수출 계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수출되는 보에나 제품은 ‘보에나 드 모네 커피머그 및 받침’ ‘보에나 드 모네 플레이트 210·270’ ‘보에나...
삼광글라스, 렌지쿡 매출 급증 2020-09-03 17:51:28
생활유리기업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용기 브랜드인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의 올 3~7월 매출이 지난해 전체 매출의 네 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첫선을 보인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는 탕·찌개용, 볶음밥·덮밥용, 계란찜용, 누들용, 따뜻한 죽용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돼 있다....
삼광글라스·이테크건설·군장에너지…OCI 계열 3社 합병 "삼세판" 2020-08-13 17:08:35
불만을 대폭 수용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삼광글라스는 유리식기 제품인 ‘글라스락’으로 성장했지만 이 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한계에 봉착했다. 2017년 적자전환한 이후 지난해까지 별도 기준 영업손실을 냈다. 군장에너지는 지난해 688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합병비율을 두 차례나 양보...
삼광글라스, 상반기 매출 1447억원 달성 2020-08-13 16:15:19
유리전문기업 삼광글라스는 지난 상반기 144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3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보다 1811% 늘어난 43억원을, 당기순이익은 같은 기간 163% 증가한 128억원을 달성했다.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을 비롯한 생활용품 사업부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일부 오프라인 판매량이...
'家電만사성'…올여름 똑똑한 가전만 있으면 가정이 화목해요~ 2020-07-14 15:24:32
식기·포장재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삼광글라스는 ‘빛나는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글라스 테이블웨어’라는 콘셉트의 유리식기 브랜드 ‘보에나’를 최근 출시했다. 오직 유리 고유의 투명함과 투과된 빛의 아름다움으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스 커피, 에이드, 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