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민금융 플랫폼 '잇다' 두달간 108명 접속…36만명 실제 혜택 2024-09-18 12:00:03
금리와 한도를 조회할 수 있다. '서민금융 잇다' 앱에 지난 두 달간 방문한 접속자는 107만9천159명으로 집계됐다. 이 중 상품 알선, 복합 상담 이용, 휴면예금 지급 등 실질적인 혜택이나 지원을 받은 이용자는 약 35만8천868명이었다. 구체적으로 상품 알선 33만2천72건, 복합상담 연계 9천940건, 휴면예금...
추석 연휴 아프면 어떡할까…우리동네 비상 진료반으로 2024-09-15 14:52:36
감염취약시설 관리반, 24시간 전화상담반 등을 운영해 비상근무 체계도 유지한다. 자치구별 누리집에서 이처럼 연휴 기간 운영하는 의료기관 목록을 미리 찾아볼 수 있다. 강남구는 구 누리집을 통해 추석 연휴 기간 문을 여는 의료기관 및 약국, 코로나 치료제 처방의료기관 및 약국 운영 현황 뿐 아니라 추석동안 진료를...
긴 추석 연휴, 꼭 챙겨볼 네 가지 [슬기로운 금융생활] 2024-09-15 07:00:01
도를 나타내는 과실비율에 대한 안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털에 수록된 과실비율 인정기준은 국내 유일 공식인정기준으로 법원 판례와 법령, 분쟁조정 사례 등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영상이나 그림, 도표 등을 통해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안내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문가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다 털린다…"이런 문자 클릭하지 마세요" 경고 2024-09-14 17:20:08
문자를 수신했거나 악성 앱 감염 등이 의심된다면 ‘보이스피싱 지킴이’에 신고하거나, 국번 없이 118 상담센터(KISA 운영)에 연락하면 24시간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안랩도 추석 연휴 동안 딥페이크, 몸캠피싱, 계정 탈취 등 미성년자를 노리는 각종 사이버 위협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어린이와 청소년이 알아야 할...
삼성전자,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종합가전 2년 연속 1위 2024-09-13 08:31:55
있는 구매 전문 상담 제도를 각각 운영하고 있고, 연결성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 기능과 관리 서비스로 구매 후 경험도 강화하고 있다.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배송 정보를 얻고 제품 설치 후 와이파이 연결과 기기 등록까지 도와주는 '캄온보딩', 손쉽게 스마트싱스 앱을 다운받거나 제품 등록, 사용 설명서...
김일두 전 카카오브레인 대표, 창업 2개월 만에 100억원 투자 유치 [Geeks' Briefing] 2024-09-12 16:24:42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실시간 의료상담을 24시간 운영한다. 닥터나우의 박태경 고객경험실장은 “연휴 기간 중 닥터나우를 통해 진료 및 대응 가이드를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국민의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해소하는데 일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I 산학연 협력 플랫폼 '디써클',...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 SK텔레콤에 AICC 관련 기술 공급 2024-09-11 11:36:58
콜 인프라, 상담 앱, AI 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SKT AI CCaaS에 유베이스 그룹의 기술력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AICC의 핵심 기술을 SK텔레콤의 STT(Speech-to-Text) 기술과 결합해 AICC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베이스...
유베이스 그룹, SKT AICC 기술 핵심 파트너 부상 2024-09-11 11:09:36
콜 인프라, 상담 앱, AI 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이 서비스는 별도의 인프라 구축 비용 없이 저렴하게 AICC를 도입할 수 있어 중소기업에게도 적합하다. 이러한 SKT AI CCaaS에는 유베이스 그룹의 기술력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마음이 힘들고 우울할 땐 '마들랜' 찾아주세요" 2024-09-10 17:32:34
국민 대상 자살예방 상담 서비스인 '마들랜'을 정식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마들랜'은 '마음을 들어주는 랜선친구'의 줄임말로, 온라인 상담을 통해 마음이 힘든 이들에게 심리적 안정과 희망을 전해주는 대국민 SNS 상담 서비스다. 전용 앱 또는 문자(109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마들랜)를...
우아한형제들, 테이블 오더 서비스 '배민오더' 선보여 2024-09-10 09:06:13
업주 상담을 거쳐 가게에 적합한 형태로 배민오더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뒤 오는 25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외식업주들의 가게 운영 효율화와 배민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배민오더를 내놨다"며 "배민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도 배민으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