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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7:24
이상의 상담원이 전체의 60%를 차지해 전문성이 높고, 빅데이터를 활용해 자체적으로 상담 내용을 분석하고 있으며, 접수한 고객 불만을 관련 부서에 빠르게 전달하는 시스템을 갖춰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이날 인천 부평 한국GM 본사를...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전체 상담원의 60%가 경력이 3년 이상으로 전문성이 탁월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에 소비자 불만을 서비스, 판매 등 해당 사업 부서에 빠르게 전달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 빅데이터를 활용해 자체적으로 상담내...
KT엠모바일 9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취약계층 서비스 강화 2024-05-10 08:48:33
및 시안의 명도 대비 적용, 대체 텍스트 삽입 및 보완, 자막과 태그를 삽입해 텍스트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도록 지원 등 다이렉트 몰 이용 접근성을 확대했다. 아울러 시각장애인 대상으로 고객센터 상담원이 전화로 요금 명세표를 읽어주는 '정보소외계층 대상 청구요금 사전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T, '인텔리전스 플랫폼' 상용화 시동…임직원 대상 'AI 원' 오픈 2024-05-09 09:50:23
AI 개인비서 서비스 에이닷을 비롯해 고객센터의 상담원을 도와주는 AI 어시스턴트, 티월드·티멤버십 등 다양한 서비스에 AI 기능을 도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AI 원을 통해 내부 사용 사례를 확보한 뒤 SK그룹의 다른 기업과 해외 통신사 등으로 활용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담당은 “AI...
"서비스에 AI 기능을 원스톱으로"…SK텔레콤, 사내 포털 오픈 2024-05-09 08:51:09
One을 통해 고객센터의 상담원을 도와주는 AI 비서(Assistant), 사내 구성원이 활용하는 AI 도구는 물론 티월드, 티멤버십 등 다양한 SK텔레콤 사내외 서비스에 AI 기능을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은 AI One을 통해 내부 사용 사례를 확보한 후 정보통신기술(ICT) 패밀리를 포함한 SK 계열사...
SKT, 사내 포털 'AI 원' 개설…"AI 기능 원스톱 적용" 2024-05-09 08:43:32
AI One을 통해 고객센터의 상담원을 도와주는 AI 어시스턴트, 사내 구성원이 활용하는 AI 도구는 물론 티월드, 티멤버십 등 다양한 사내외 서비스에 AI 기능을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SKT는 설명했다. SKT는 AI One을 통해 내부 사용 사례를 확보한 후 ICT 패밀리를 포함한 SK 계열사 및 글로벌...
미래에셋생명, VIP 고객 핫라인 설치…'디지털 WM라운지' 오픈 2024-05-07 11:18:27
"원하는 시간에 기다릴 필요 없이 전문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다"며 "바로 연결이 안 되는 경우에도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 상담할 수 있어 실제 이용 편의를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부문대표는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으로 VIP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비대면 상담 수요에...
미래에셋생명, VIP 위한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 2024-05-07 10:13:56
전문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바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도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해 실제 이용 편의를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대상 고객은 보장, 저축, 비과세 등 보험 본연의 장점 안내 및 건강, 시황 콘텐츠를 제공 받으며 특히 변액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전담 서비스인...
VR 기반 렌탈 쇼핑몰 비즈킹 렌탈, 합리적인 렌탈 솔루션 제공 2024-05-03 14:54:32
비교하며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렌탈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합리적인 B2B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창업이나 사업 확장 시 필요한 제품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할 수 있다. 고객들은 3개의 소량 제품부터 3,000개의 대량 제품까지 원하는...
경상북도 · 경북경제진흥원‘소상공인 상담센터’ 개소 2024-05-02 13:04:15
열고, 전담 유선상담원 2명, 진흥원 소상공인 담당자 직원 6명 등 총 8명을 배치하여 상세한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진흥원은 추후 AI 상담, 챗봇, 영상통화 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정보소외계층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개선 해나갈 예정이다. 송경창 경제진흥원장은 ”요즘같이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가 없었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