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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지수 하루만에 역대 최고치 기록 새로 써-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02 08:35:23
수주 증가 및 K-뷰티 수출 호조, 색조 제품 매출 확대, 블랙 프라이데이 효과 등이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 - 미국법인 역시 3분기 매출액은 +10% YoY 성장이 전망. 신제품 용기 개발 지연으로 영업 이익은 전년 동기 수준에 머무를 것으로 예상. 4분기에는 OTC 제품 출시와 매출 성장으로 영업이익률 개선이 기대
패션플랫폼, K-뷰티붐에 화장품 강화…"거래액 증가세" 2024-09-01 07:31:00
1천700여개로 늘었고, 지그재그도 색조 제품에서 시작해 기초 화장품과 먹는 제품인 이너뷰티, 향수 등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처럼 패션 플랫폼들이 화장품 시장에서 자리를 잡은 것은 화장품 소비 행태가 달라진 영향이 크다. 최근 몇 년간 인디 브랜드들이 부상해 제품이 다양해졌고 고객 수요도 다채로워진 것이다....
"최대 70% 할인"…올영세일, 할인 들어가는 품목은 2024-08-28 09:56:33
할인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엔 5000종에 육박하는 색조 화장품을 할인한다. 하이라이터, 파우더 등 베이스부터 립펜슬, 컬러립오일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마련했다. 올영세일은 전체 참여 브랜드 가운데 80% 이상이 K뷰티 중기 브랜드로 꾸려진다. 지난 6월 진행한 올영세일에서 매출액 기준 상위 10위 안에 든 상품...
무너진 ‘중국몽’에 美·日로 향한다…달라진 K뷰티 공식 2024-08-27 14:33:07
색조 브랜드 ‘힌스’를 보유한 비바웨이브의 지분 75%를 425억원에 인수했습니다. 일본에서 각광받는 브랜드 ‘어뮤즈’를 인수한 신세계인터내셔날 역시 K뷰티를 동력으로 화장품 사업의 성장세를 키운다는 구상입니다. 무너진 중국몽에 미국이나 일본, 유럽 등에서의 수출이 끌어올린 신생 기업 중심으로 수혜주가...
립스틱 1억개 팔렸다…美·유럽 홀린 씨앤씨 2024-08-26 17:27:39
색조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회사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2018년 국내 브랜드를 통해 입술 제품인 립퐁듀를 선보였다. 야심 차게 내놓은 이 제품은 한 달 만에 매대에서 사라졌다. 출시 당시 여름이라 너무 잘 녹은 데다 소비자 입술에 닿으면 뭉개져 시장에서 실패할 수밖에 없었다. 좌절했지만 포기할 수는 없었다....
한국서 한 달 만에 망하고 美 가더니 완판 행진…'대반전'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8-26 09:24:08
색조 화장품 생산자 개발방식(ODM)제조회사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2018년 국내 브랜드를 통해 립스틱 계열인 립퐁듀를 선보였다. 하지만 야심차게 내놓았던 이 제품은 한 달 만에 매대에서 사라졌다. 당시 여름이었는데 너무 잘 녹는데다 소비자 입술에 닿으면 뭉게져 시장에서 실패할 수밖에 없었다. 좌절은 했지만 포기할...
"이들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창조적일 것이다, 아니면 미쳤거나" 2024-08-22 18:25:24
두려움을 떨쳐냈다. 어두운 색조와 흑백 톤이 어우러진 그림이 아직도 다수 남아있다. 기거는 스스로를 “나의 꿈, 프란츠 카프카, 프로이트 심리학, 러브크래프트 등에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스위스 취리히 응용예술학교에서 건축과 산업디자인을 공부한 그는 1960년대 중반 시각예술을 전업으로 삼기 시작했다. 잉크...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보여줬는데요. 지난주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색조, 기초 화장품의 경우 미국 수출이 굉장히 늘었다라고 했는데요. 이런 부분들도 당연히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수급적인 관점도 충분히 한 번은 더 고려해 볼 필요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앵커> 알겠습니다. 정 기자, 실리콘투는 우리 뷰티...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중국 광군제, K-뷰티 날았다”(2017년), “스타일난다, T몰 한국 색조 브랜드 1위”(2017년), “메디힐, 광군제에서 153억원 매출 달성”(2018년), “LG생활건강, 광군제 특수…화장품 매출 50% 증가”(2018년), “아모레퍼시픽, 전년 대비 62% 성장하며 국내 뷰티...
관광객 손마다 '녹색 봉투'…"역대급" 2024-08-14 17:37:34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반기 보고서에서 매출 기준 뷰티시장 점유율은 17.6%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여성 고객 비중이 약 80%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20∼30대 여성이라고 적었다. 또한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하는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 등 10개 카테고리 내 2만여종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