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클래식 레볼루션 2024-09-02 18:36:33
재밌네 디즈니+의 신작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생명력은 놀랍게도 상투성이다. 이전의 온갖 작품들에서 모티프와 이야기 구조, 캐릭터를 가져왔다. 그런데도 더욱 놀라운 것은 그런 모방의 상투성이 드라마를 더 재미있게 만들고 있다는 점이다. 뻔한 얘기지만 오히려 그래서 안심하고 드라마를 이어 보게 된다. -...
8월 수출 전년 대비 20%↑…화장품주 강세 2024-09-02 09:38:56
아웃 우려로 하락 전환했던 화장품주가 반등에 나서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11분 기준 한국화장품제조는 9.04% 오르며 거래되고 있다. 이 외에도 코리아나(+13.70%), 실리콘투(+7.38%), 본느(+7.11%), 코스메카코리아(+6.64%), 스킨앤스킨(+5.67%) 등이 강세다. 올해 상반기 상승세를 보이던 국내 화장품 관련주는 최근...
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 '인급동 리포트' 공개 [Geeks' Briefing] 2024-08-29 13:57:05
통합 솔루션 ‘아웃컴’을 제공한다. 아웃컴은 AI를 통해 학습한 잠재고객의 행동 패턴을 기반으로 정확한 타겟 기업을 선별하고 구매 가능성을 분석한다. 이를 토대로 기업별로 초개인화 메시지를 생성하고 이메일, 링크트인, 인스타그램, 콜드콜 등의 채널로 메시지를 발송해 잠재고객의 관심을 끌어낸다. 김주완 기자...
"삼성전자를 어찌하오리까"…'극과극' 전망에 '개미둥절' [이슈+] 2024-08-24 10:01:47
'바이 앤 홀드' 전략을 권했다. 갖고 있지 않은 상태면 매수하고, 이미 보유 중이면 팔지 말라는 얘기다. 김영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도 "AI 기술 관련 빅테크의 투자가 견조한 만큼 반도체 사이클은 더 연장될 것으로 본다"며 "아직은 '피크아웃'(고점 후 하락)을 논하기엔 이르기 때문에, 비중을 줄일...
[특파원 시선] 美 인기 햄버거 1인 세트 1만7천원…겁나는 외식 물가 2024-08-18 07:00:01
= 미국 서부에서 인기 있는 햄버거 가게인 '인앤아웃'(In-N-Out)이 지난 6월 중순 주요 메뉴 가격을 인상했다. 이 가게의 대표 메뉴인 '더블더블' 버거 1개에 감자튀김, 탄산음료가 포함된 콤보(세트) 가격은 종전 10.45달러에서 11.44달러로 9.5%가량 올랐다. 여기에 세금 9.5%가 추가되면 1인 세트에...
글로벌 M&A도 훈풍…상반기 '메가딜' 35건 성사 2024-08-15 17:35:33
미집행 자금(드라이파우더)이 많이 쌓여 있는 까닭이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작년 말 기준 PEF 등 글로벌 민간자금의 드라이파우더는 역대 최대 규모인 3조9000억달러(약 5308조원)에 달했다. PEF가 바이아웃 목적으로 모은 드라이파우더는 1조2000억달러(약 1633조원)로 이 중 26%는 4년 넘게 투자 집행이 이뤄지지...
접고 구부리고 손목에 차고…삼성·LG '新OLED' 대전 2024-08-14 17:31:14
인앤아웃’, 두 번 접을 수 있는 ‘플렉스S’, 폴더블과 슬라이더블 기술을 결합한 ‘플렉스 하이브리드’ 등이 그런 제품이다. 미래 연구소 콘셉트로 조성한 ‘라운드 랩’에선 삼성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형 OLED를 소개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OLED 제품을 대중에 처음 공개했다. 3.8㎝ 원형 OLED가 장착된 스마트 키와...
역대 최대규모 'K-디스플레이' 전시…신기술에 눈이 '번쩍' 2024-08-14 13:56:55
인앤아웃', 안팎으로 두 번 접히는 '플렉스S', 폴더블과 슬라이더블 두 가지 기술을 결합한 '플렉스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멀티 폴더블 OLED도 주목받았다. 옆에 마련된 LG디스플레이 부스에서는 명품관 콘셉트의 투명 OLED 전시존과 자율주행 콘셉트카가 설치된 차량용 OLED 전시존이 가장 인기를...
폴더블·벤더블·슬라이더블…K-디스플레이 혁신기술 선보인다(종합) 2024-08-14 10:00:01
인앤아웃', 안팎으로 두 번 접히는 '플렉스S', 폴더블과 슬라이더블 두 가지 기술을 결합한 '플렉스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멀티 폴더블 OLED에서 AI 인터페이스를 시연한다. 또 미래 연구소 콘셉트의 '라운드 랩'에서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형 OLED를 소개하고, 다양한...
패션기업들 2분기 부진 딛고 "화장품·해외진출 강화 나섰다" 2024-08-11 07:01:01
열었다. 코오롱FnC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일본 진출을 추진 중이다. 앞서 코오롱스포츠는 일본 최대 종합상사인 이토추를 파트너사로 지정해 유통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코오롱FnC의 또 다른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는 태국 최대 유통기업인 센트럴백화점과 단독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F&F도 디스커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