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스 원 소니!"…눈앞에 인생 경기가 펼쳐졌다 2023-01-12 17:56:05
미국인들에게 미식축구가 있고, 일본인들에게 야구가 있는 것처럼 영국인에게 축구는 스포츠 그 이상이다. 경기가 있는 주말이면 자신의 지역 클럽을 아낌없이 응원하고, 경기가 끝나면 작은 펍에서 한 주를 마무리하는 것. 가장 보통의 영국 문화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선 축구를 빼놓을 수 없다. 영국의 축구 역사는 10...
美 애리조나선 '슈퍼볼 터치다운'…도쿄돔에선 '김하성 홈런쇼' 쾅! 2023-01-12 17:53:45
6년 만에 열린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이 주최하는 WBC는 야구 국가대항전이다. 3월 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미국과 일본, 대만에서 치러진다. 총 20개 국가가 4개 조로 나뉘어 승부를 겨룬다. 한국은 일본, 호주, 중국, 체코와 함께 B조에 속해 있으며 3월 9일 도쿄 돔에서 호주와 첫 경기를...
"손흥민과 이대호의 공통점이 뭔지 알아?" [긱스] 2022-11-14 08:54:32
맥주 스타트업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의 김태경 대표가 한경 긱스(Geeks)에 '프로의 자세'에 대한 이야기를 건넸습니다. 성수동 '핫플' 맥주집으로 시작해 100억원 넘는 투자금을 끌어모은 김 대표의 조언을 들어봅니다.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가 무엇인지 알아? 그건 바로 스스로 동기부여 하는 능력의...
신동빈, 제대로 칼 갈았다…산전수전 다 겪은 롯데의 '대반격'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10-05 13:45:56
불매운동도 있었죠. 롯데가 아사히 맥주부터 유니클로, 무인양품 같은 엄청 많은 일본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어서 타격이 컸습니다. 여기에 검찰 조사, 세무 조사, 경영권 분쟁. 기업으로서 겪을 수 있는 수난이란 수난을 최근 10년 간 다 겪었습니다. 하지만 롯데는 꿋꿋하게 버텨내고, 살 길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사드...
파르나스 호텔, 제주 중문에 `고급 리조트형 호텔` 개관 2022-07-22 18:02:09
밝혔다. 1호 고객으로 박찬호 전 야구선수가 방문했다. 파르나스호텔 제주는 파르나스호텔이 서울, 경기 외에 선보이는 첫번째 호텔이자 5성급 독자 브랜드다. 제주도 최대 관광명소인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내에서도 바다에 인접해 있어 조망이 뛰어나고 올레길과도 가깝다. 중문색달해수욕장과도 도보로 5분 거리다....
‘22일 그랜드 오픈’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오픈 기념 객실 패키지 선봬 2022-07-22 15:05:14
호텔 1호 고객으로 방문한 박찬호 전 야구선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30년 이상 운영해온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가 서울과 경기 지역 외에 선보이는 첫 번째 호텔이자 5성급 독자 브랜드이다. 제주도 최대 관광명소인...
[부고] 기세익 씨 별세 外 2022-06-19 17:56:19
발인 20일 오전 8시10분 061-761-5500 ▶이순남씨 별세, 정철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투수 외조모상=18일 청주시장례식장 발인 20일 오전 9시30분 043-291-4444 ▶장순심씨 별세, 최동선 성동기업 대표·최도자 제20대 국회의원 모친상=18일 여수제일병원 발인 20일 오전 8시 061-692-4445 ▶정숙자씨 별세, 배동철 前...
"레스토랑 안 부럽네"…고급화로 판 키우는 냉동피자 시장 2022-05-22 13:02:13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경기와 함께 '피맥(피자+맥주)'을 즐기는 게 주말의 유일한 낙이란 설명이다. 박씨는 "도우가 얇은 피자를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냉동피자의 맛이 좋아져서 치즈와 페퍼로니 등을 추가로 올리면 배달 피자에 못지않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고 말했다. 냉동피자 시장에...
LG유플러스 문어 캐릭터, 캔맥주 패키지에 '쏙' 2022-05-16 17:18:51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캐릭터 협업도 한다. LG트윈스 홈 경기 티켓에 홀맨과 무너 그림을 넣고, 경기 중간에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무너 인형과 티셔츠 등을 선물한다. KT는 20대 전용 브랜드 ‘Y’를 통해 브랜드 협업을 벌이고 있다. 올 들어선 문구 브랜드 덴스와 협업 상품을 내놨다. ‘다꾸(다이어리...
"5월 한강은 치맥파티 중"…거리두기 풀자 소비 폭발 2022-05-03 17:45:27
금지됐던 야구장에서도 소비가 폭발하고 있다. 서울 잠실야구장 인근 GS25 점포에서는 거리두기 해제 직후(4월 25일~5월 2일) 맥주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네 배 이상 늘었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아지면서 완구(51.6%)와 어린이 전용 먹거리(48.2%) 매출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야구장 내 음식점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