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YG 소속 가상 인간 한유아, CJ ENM 손잡고 가수 데뷔 2022-02-25 09:39:36
신비로우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다채롭게 담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 곡에는 마마무의 'HIP', '너나잘해', '별이 빛나는 밤', '딩가딩가', 화사의 '마리아', '멍청이', 청하의 '스내핑(SNAPPING)' 등의 인기곡과 드라마 '사랑의...
앵커에쿼티, 유초등 학습지 '윙크' 단비교육 매각 작업 본격화 2022-02-24 14:50:51
그로우코퍼레이션, 플랫비, 플랫에스, 플랫에이아이, 에듀에이아이 등 자회사들은 신설법인인 이투스로 이동한다. 신설법인은 앵커에쿼티가 경영을 계속 이어가기로 했다. 이번 분할은 회사를 매각하기 위한 고육지책으로 단행됐다. 앵커에쿼티는 지난해 앞서 모회사 격인 이투스 교육 전체 매각을 추진하면서 국내외...
'넥스트 레벨' 넘어 '새비지'…또 한 번 확장된 에스파 세계관 [종합] 2021-10-05 13:56:11
된 에스파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는데 드디어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긴장되고 설렌다. 우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 좋다"면서 "'새비지'로 더 업그레이드된 에스파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활동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새비지'를 비롯해 세계관 스토리를 담은 곡...
'하루동안 에피소드에서 직접 체험해 보세요"…SK디앤디 '에피소드 서초 393' 이벤트 2021-09-17 12:41:29
하는 음악회, 에스프릿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짐티와 함께하는 운동 프로그램, 농산물 직거래 마켓인 그로우 마켓, TED 강연 등 도심 속 라이프를 보다 풍성하게 해줄 커뮤니티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김도현 본부장은 “앞으로도 에피소드는 지금까지의 주거 브랜드가 시도하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라인이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메디뷰티를 지향하는 본 브랜드가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에스트라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31년 된...
미국·인권단체, 탄자니아 주요 야당 인사들 체포에 우려 2021-07-22 22:47:29
알려졌다. 경찰은 상업 중심도시 다르에스살람에 있는 음보웨의 자택을 수색해 노트북과 다른 장치를 압수하고 그를 다르에스살람 중부구치소로 끌고 갔다고 당 관계자가 밝혔다. 이 관계자는 트위터에서 "우리는 음보웨가 다른 수감자들과 함께 테러 혐의로 재판을 받을 것이라는 충격적인 제보를 접했다"고 말했다. 금번...
거세진 탄소 규제…車·선박·에너지 '그린 랠리' 시동 2021-07-18 17:16:01
씨에스윈드, 태양광은 한화솔루션·현대에너지솔루션 등이 관련주다. 직접 수혜 기대가 큰 종목도 있다. 에코프로에이치엔은 온실가스 저감장치뿐 아니라 탄소배출권 판매업도 사업으로 두고 있다. 이번 탄소감축 강화 정책의 직접적인 혜택을 볼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무상증자 호재까지 겹치며 7월 들어서만 54.14%...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2021-03-19 11:57:35
잉크 브이 쉐딩, △아이브로우: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아이섀도우: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마스카라: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아이라이너: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립스틱: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립틴트: 롬앤 글래스팅 워터 틴트, △립글로스: 헤라 센슈얼...
[그림이 있는 아침] 불규칙한 색채들의 조화…게르하르트 리히터 '4900가지 색채' 2021-03-15 17:23:44
패널은 각자 다른 색깔과 만나 다채로우면서도 조화로운 이미지를 구성한다. 현대미술의 거장 게르하르트 리히터(89)의 2007년작 ‘4900가지 색채’다. 색채판 작업은 1966년 산업용 페인트 색상표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2007년 2차 세계대전 당시 훼손된 쾰른 대성당의 스테인드글라스 창문 재건을 위한 디자인 작업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09-29 17:00:15
에스트라 관계자는 “10년 넘게 에스트라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연구와 고민을 거듭해왔다”며 “올해는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는 데 주력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에스트라는 최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