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도쿄 뜨겁게 달군 아모레퍼시픽…현지 공략 박차 2023-07-12 09:56:51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쁘아 등은 물론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에스트라, 헤라, 프리메라, 비레디 등의 브랜드가 현지 고객과 만났다. 아모레퍼시픽은 1층부터 3층까지 공간을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 K뷰티 트렌드를 소개했다. 특히 3층에서는 라네즈의 네오쿠션 비스포크 서비스 등 아모레만의 맞춤형...
로제·수지 새 얼굴 나섰지만…中 수혜 부재에 K뷰티 '울상' 2023-05-02 20:00:05
엇갈렸다.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는 영업이익 개선세가 돋보였다. 대표적으로 이니스프리는 채널 재정비 여파로 1분기 매출이 7.1% 감소한 667억원을 기록했으나 영업이익의 경우 67.5% 급증한 57억원을 거뒀다. 수익성 개선 활동이 효과를 나타냈다. 차(茶) 사업을 담당하는 오설록은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중국발 실적 경고음…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성적도 저조(종합2보) 2023-05-02 18:51:21
모두 크게 향상됐다. 국내 이커머스·멀티브랜드숍 등에 집중한 에스쁘아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38억원(1.8%↑), 7억원(184.4%↑)으로 비교적 준수한 실적을 거뒀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경우 매출은 195억원으로 7.9%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마케팅 비용 증가 등의 영향으로 17.1% 감소...
아마존 글로벌셀링,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성황리 마무리 2023-02-23 15:45:25
스피드랙(Speedrack) 등 우수 셀러들이 `아마존 챔피언`으로 선정되었고, 큰 잠재력을 보인 셀러들인 오호라(Ohora), 마녀공장(Ma:nyo), 정관장, 코웨이 (호주), 올마이띵스(all my things), 에스쁘아(Espoir), 에이블루(Ablue), 블루징코(Blue Ginkgo), 어뮤즈(AMUSE), 가히(KAHI), 리본본박스(Ribbonbonbox)가 `아마존...
"中서 K뷰티 판매 되살아난다"…올들어 23% 뛴 아모레G 2023-02-20 18:23:22
불과했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에뛰드·에스쁘아 등 아모레G 계열사는 중국 수요에 민감한 기업으로 꼽힌다. 이혁진 삼성증권 연구원은 “‘중국인이 무엇을 살 것인가’와 ‘한국 화장품에 대한 달라진 기대’를 고려할 때”라며 “아모레G는 리스크 대비 높은 수익률을 낼 것”이라고 말했다. 성상훈 기자 uphoon@...
'中 소비 늘까' 의심 떨치고 있는 '아모레G'…"호실적 이어질 것" 2023-02-20 16:31:58
불과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에뛰드·에스쁘아 등 아모레G의 계열사들은 특히 중국 수요에 민감한 기업들이라, 가장 수혜를 많이 입을 기업으로 꼽힌다, 이혁진 삼성증권 연구원은 "'중국인이 무엇을 살것인가'와 '한국 화장품에 대한 낮라진 기대감'을 고려할때"라며 "아모레G는 리스크...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24% 감소…"中 줄고 美·유럽 선전" 2023-02-01 18:12:17
37% 늘었다. 화장품 자회사 중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가 연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이니스프리는 로드숍 매장 감소 여파로 매출이 2.4% 감소한 2997억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324억원을 거뒀다. 온라인 중심으로 매출이 확대된 덕이란 설명이다. 에뛰드는 매출이 0.3% 늘어난 1060억원을 거뒀고, 영업이익은...
'기나긴 코로나의 늪'…아모레퍼시픽 작년 영업이익 37%↓(종합) 2023-02-01 16:55:32
0.3% 늘었다고 영업이익은 50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에스쁘아는 메이크업 제품 판매량이 늘며 매출이 516억원으로 10.3%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26억원으로 흑자를 냈다. 오설록은 프리미엄 티세트 판매 호조로 전체 매출이 814억원으로 25.2%나 늘었고 영업이익도 88억원으로 172.3% 급증했다. built@yna.co.kr (끝)...
[포토] 에스쁘아,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색조화장품 부문 수상 2023-01-18 02:12:02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색조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에스쁘아(브랜드명 에스쁘아) 이연정 대표(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론칭하고, 에스쁘아 진출을 검토하는 등 차차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넓힌단 계획입니다. 일본 외에도 아모레는 내년 중남미 시장의 핵심인 멕시코와 유럽 시장의 핵심인 영국, 그리고 중동 시장 재진출로 신규 고객을 확보한단 전략입니다. <앵커> 불확실성이 큰 중국 의존도는 낮추는 한편, 내년에는 해외 영토를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