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스크, 伊 멜로니 총리와 다정한 투샷…"로맨틱한 사이 아냐" 2024-09-26 03:17:45
앞서 엑스의 다른 이용자가 두 사람이 한 테이블에 가까이 앉아 다정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우리는 모두 이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안다"는 글을 올리자 머스크가 이에 대한 답글로 해명한 내용이다. 머스크는 "나는 거기에서 우리 엄마와 함께 있었다"고 쓰기도 했다. 해당 사진은...
식당 예약 1분만에 마감…'오킹 논란'에 3억 주인공 함구령 [이슈+] 2024-09-25 20:30:01
테이블 예약창이 열리자마자 2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접속해 1분 만에 마감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흑백요리사' 최후의 승자가 돼 3억원의 상금을 차지할 인물이 누구인지 이목이 쏠렸다. 출연자 중의 한명인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본명 목진화)가 '트리플스타'라는 이름으로 함께 흑수저 셰프로...
메타 등 美 19곳 "에너지전환 동참" 2024-09-25 18:34:24
주최한 라운드테이블에서 19개 기업이 에너지전환가속기(ETA) 프로그램에 동참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메타와 넷플릭스를 비롯해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MS) 나이키 맥도날드 페덱스 세일즈포스 등이 참여했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A)와 모건스탠리, 스탠다드차타드, 산탄데르 등 은행도 이들을 지원한다. ETA는 존 케리...
수소산업 '교류의 장' H2 MEET…참여 기업 확대 속 트렌드 공유 2024-09-25 17:58:59
확대됐다. 각국에서 찾아온 수소 산업 관계자들이 테이블마다 모여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지난해 H2 MEET 조직위와 코트라가 공동 주관한 수출 상담회에는 해외 바이어 39개사가 참가해 전시 기간 중 약 280건의 상담이 진행됐다. 당시 현장에서는 총 2억8천만달러(약 3천700억원) 규모의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퀸텟, 국내 최초 AI+로우코드 'APP을 쉽게' 2024-09-25 17:31:49
자동으로 업무를 설계하며, 이를 바탕으로 물리적 테이블과 논리 컴포넌트를 기획하고 매핑해 시스템을 구현한다. 복잡한 로직 설계나 데이터 구조의 고민 없이, AI를 통해 구현된 컴포넌트 위에 드래그앤 드롭 방식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퀸텟시스템즈는 CALS AI 크리에이터를 통해 개발 생산성을 70% ...
메타, 아마존 등 19개사 "탄소 배출권 제도 지지" 선언 2024-09-25 16:19:37
재단이 주최한 라운드테이블에서 19개 기업이 에너지 전환 가속기(ETA) 프로그램에 동참 의사를 밝혔다. 메타와 넷플릭스를 비롯해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나이키, 맥도날드, 페덱스, 세일즈포스 등이 참여했다. 뱅크오브아메리카와 모건스탠리, 스탠다드차터드, 산탄데르 같은 은행들도 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ETA는 존...
바이오니아, SRN-001 임상 1a상 "안전성 이상없어" 2024-09-25 11:31:26
협상 테이블에 올릴 계획이다. 바이오니아의 신약개발 전문 자회사인 써나젠테라퓨틱스의 박준영 대표는 “SRN-001은 기존 치료제와는 차별화된 혁신적 메커니즘으로 난치성 질환 치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임상 1a상 결과는 써나젠과 바이오니아의 올리고 기반 신약 개발 연구개발(R&D) 역량을 입증하는 동시에,...
쿠팡, 하반기 주방페어…요리용품·식탁용구 할인 2024-09-25 10:58:16
브랜드 테팔, 키친플라워, 그린팬, 해피콜과 테이블웨어(식탁 용구) 브랜드 메종오브제, 데일리라이크, 아띠홈, 쓰임 등이 참여한다. 주방잡화 브랜드 스타픽스와 스텐팩토리, 주방소모품 브랜드 프로그, 롯데이라이프, 이지엔, 밀폐보관용기 브랜드 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비트리, 나누담, 비엘락 등도 만나볼 수 ...
넷플 살리고 티빙도 살렸다…반응 심상치 않은 예능 제작진 정체 2024-09-25 09:43:46
식당 예약 앱 캐치테이블 예약창이 열리자마자 2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접속해 1분 만에 마감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반응에 윤현준 스튜디오슬램 대표는 한경닷컴에 "'크라임씬 리턴즈'의 경우 JTBC에서 선보였던 시리즈인데 이걸 OTT로 옮겨 오면서 규모나 예산 등의 부분에서 보다 자유롭게 할 수 있었고,...
"사장님 최대 고민은 인건비"…무인주문결제시스템 확장세 2024-09-25 08:30:11
국내 외식업 시장에서의 테이블오더 도입률은 약 7%에 불과하다. 이에 더해 내년 최저임금 상승과 맞물리면서, 관련 시장의 성장 잠재력은 더욱 높게 점쳐진다. 이에 따라, 각 기업들은 저마다 서비스 및 기능면에서 차별화를 내세우는 등 치열한 경쟁 양상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 외식 플랫폼 기업 먼키가 최근 선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