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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대용량 제품 출시 2024-06-13 13:14:27
피부 색소침착 관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대용량으로 출시하게 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멜라토닝크림(이 약 1g 중 히드로퀴논 20mg함유)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과다 침착된 색소를 탈색해주는 색소침착치료제다. 멜라토닝크림 주성분인 히드로퀴논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는 효소인 타이로시나아제를...
"느리게 늙고 싶다…이젠 저속노화 세대" 2024-06-13 10:26:42
동기간 대비 2023년 10~12월 신한카드의 체형, 두피관리 가맹점수는 36%, 피부관리, 마사지 가맹점수는 35% 증가했다. 특히 피부관리, 마사지 이용 고객이 60대 이상에서 70.5%로 가장 높게 증가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경쟁사회, 고령화 등의 흐름속에 건강에 대한 디테일한 관심과 노화를...
고령화·저출생 사회 소비트렌드는?…'건강관리·저속노화' 2024-06-13 10:19:44
37%, 47%, 81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체형·두피관리 가맹점수는 36%, 피부관리·마사지 가맹점수는 35% 증가했다. 특히 피부관리·마사지 이용 고객이 60대 이상에서 70.5%로 가장 높게 증가해 눈길을 끌었다.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이나 성형·미용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면서 심리상담센터 가맹점수는 201...
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450종 특가 2024-06-13 10:04:00
선착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남성 고객의 자기관리에 필요한 모든 설루션을 갖춘 프로모션으로 '더 팩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남성의 피부 고민, 루틴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올리브영 관계자는 "주력상품은 마스크팩과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최근에는 색조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며 "벌꿀 약과, 김부각 같은 전통 과자류도 인기가 좋아 상품을 박스째로 산 뒤 캐리어에 재포장해 가는 외국인 고객들도 있다"고 말했다. 생활용품점 다이소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브랜드 무신사 스...
"한 달 3000만원씩 벌었다"…대학가 원룸서 무슨 일이? 2024-06-12 13:27:19
없이 불법으로 속눈썹 파마·연장, 메이크업, 피부 미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공중관리위생법 제20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서영관 시 민생사법경찰단장은 "무신고·무면허 속눈썹 연장 등 불법 미용 행위는 공중위생환경을 저해할 소지가 있다"며 "관련 행위를 발견하면...
중국서 외면받는 한국 제품…'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에 주목해야 2024-06-10 16:03:52
피부로 다가왔다. 중국 소비의 가장 큰 변화는 그동안 상품 위주의 시장에서 서비스 기반 신형 소비로 변하고 있다는 것이다. 중산층이 늘어나고 생활 방식이 개선되면서 소비 의지와 능력이 좋아진 반면, 왕서방식 무분별한 소비는 사라졌다. 가격과 품질을 꼼꼼히 따지는 이성적 소비가 대세로 자리 잡았다. 반면에 여행,...
메딕콘, 'K-뷰티' 디바이스로 글로벌 피부미용 시장 공략 2024-06-10 14:18:40
뷰티 디바이스는 코로나 기간 가정에서의 피부 관리 수요가 늘어난데다 최근 화장품 이상의 효과와 편의성으로 시장 규모가 확대되는 추세다. 10일 한국산업기술평가원 리서치 자료에 따르면 국내 미용 의료기기 시장규모는 2020년 1000억원을 돌파하면서 연평균 19.7%의 매출 증가율을 나타냈다. 최근에는 병의원에서 인기...
메디앙스, 글로벌 사업 청신호…수출 확대 성과 2024-06-07 13:18:38
광군제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를 티몰, 징동 등의 주요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아마존, 쇼피와 같은 글로벌 쇼핑 플랫폼에서는 직접 유통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고, 전 브랜드의 상표등록을 통해 입지를 안정화하고 있으며 인도,...
세라젬 "헬스케어 도전, 매출 3조 목표" 2024-06-03 17:53:47
있다”고 했다. 세라젬의 성공 요인 중 하나로 꼽히는 ‘체험 마케팅’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척추를 곧게 펴주는 마스터 제품을 체험하기 위한 웰카페에 이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웰파크, 화장품과 피부 관리, 스파 등을 체험하는 셀루닉 등 다양한 채널로 오프라인 점포를 확장 중이다. 웰카페는 전국에 130여 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