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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스 뛰어 넘은 화제성"…누구인가 봤더니 2024-08-06 14:32:02
황정민이 차지했다. 그가 만든 해물찜과 덱스와의 호흡이 화제가 되었다. 4위에는TV조선 ‘강적들’에 출연한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이름을 올린 가운데, 5위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의 정재용이 차지했다. 6위는 ‘언니네 산지직송’의 염정아인 것으로 나타났다. 염정아의 큰 손과 쉴새없이 일하는 모습 등, 그녀의...
테니스, 비치 댄스, 망고 따기… 아이가 더 즐거운 다낭 리조트 2024-07-26 10:16:46
등 해물을 넣은 쌀가루 반죽을 튀겨낸 반쎄오와 다진 고기를 뭉쳐 구운 돼지고기 요리, 돼지고기 간장볶음면 등으로 구성된 메인 요리가 미각을 일깨운다. 우리나라의 부침개와 비슷하지만 반죽이 조금 더 얇고 바삭한 반쎄오는 라이스페이퍼나 다양한 쌈 채소에 허브 등을 넣어 싸 먹기도 한다. 태국 찹쌀가루와 녹두를...
[신상잇슈] SPC '피그인더가든 밸런스핏 샐러드'·청정원 '그레인보우' 2024-07-20 07:00:05
잡곡에 고기 또는 해물, 채소를 더한 건강식으로, '갈릭쉬림프'·'스리라차치킨'·'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 3종으로 출시됐다. ▲ 오뚜기[007310]는 당 함량을 낮춘 저당 '돈까스소스'·'양념치킨소스'·'허니머스타드'를 내놨다. 세 제품의 100g당 당 함량은 각각 3.3g,...
대체육 이어 '대체 계란' 나온다 2024-07-04 17:23:57
용해물을 얻었다. 이를 가열하면 난액처럼 단백질이 응고된 젤 형태의 계란을 얻을 수 있는 것을 확인했다. 연구팀은 이번에 개발한 대체란이 제빵에 널리 활용되는 머랭(난백 기반 안정적 거품)을 형성한다는 점을 밝히고 이 대체란으로 실제 쿠키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이번 연구 성과는 세계 3대 학술지 네이처의...
"계란 대체물 개발…우주여행 식량 활용" 2024-07-04 09:26:16
해물을 만들었다. 가열하자 난액처럼 단백질이 응고돼 젤 형태로 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액체 상태인 용해물을 이용해 거품을 내 머랭(계란 흰자 기반의 거품)을 형성하는 데도 성공했다. 다만 연구팀이 직접 머랭쿠키를 만들어 시식해 봤으나, 계란과 쿠키 상태 모두 별다른 맛은 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엽...
CU, 막걸리 4병 사면 1천∼2천원 할인…안주류도 '2+1' 2024-07-04 08:45:58
3종(비비고 동그랑땡·해물완자·한입떡갈비)은 '투플러스원'(2+1) 증정 행사를 한다. 국·탕·찌개류 가정간편식(HMR) 상품 40여종은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조희태 BGF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습하고 더운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물가 부담과 갈증까지...
비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는 국룰인데…건강하게 즐기는 법 [건강!톡] 2024-07-02 13:46:01
알려졌다"고 했다.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간 해물파전은 감정 기복을 완화해준다.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엔 피로 해소와 기분 완화에 좋은 비타민B1이 풍부하다. 오징어는 타우린 함량이 높아 피로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파에 들어있는 황화아릴이라는 성분은 비타민B1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밀가루는 성질이 차가워...
“반갑다 여름아”…알펜시아 리조트, 여름맞이 문화·체험 이벤트 2024-07-01 10:16:48
잘 어울리는 영광굴비구이, 해물 뚝배기 번데기탕, 얼큰 해장 라면 등 다양한 안주 메뉴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커피까지 판매하여 음주를 즐기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옥시 라운지의 야외 테라스에서는 비어 가든을 운영한다. 수제 맥주의 명가 구스 IPA와 한맥...
사옹원,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2024-06-12 14:55:08
신제품을 소개하며, 프리미엄 해물파전, 프리미엄 고기부추전, 옥수수전, 입안가득 통살표고튀김, 한입바삭 오징어튀김, 에그마니카츠 신제품 6종과 더불어 브랜드 대표 제품들도 선보인다. 또 품목 카테고리별 시식 코너와 진열장 배치로 신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고객과의 제품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한식 부자의 '食食한 도전'…美국민마트 매대도 꿰찼다 2024-06-09 18:37:36
내부에서는 ‘김치나 해물이 안 들어간 밋밋한 야채전이 인기가 있겠느냐’는 의견이 많았지만 초도물량 10만 봉이 한 달 만에 동났다. 지금은 1년에 300만 봉씩 팔리는 효자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 부사장은 “야채전은 한국에는 없는 메뉴”라며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성공한 첫 사례”라고 설명했다. 코스트코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