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전시, 금연 캠페인 실시 ‘대전은 노담도시’ 2023-05-22 13:19:14
금연 의식을 높이기 위한 ‘대전 노담도시’ 캠페인을 실시한다. 세계 금연의 날은 세계보건기구(WHO)가 담배가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문제임을 인식시키고 ‘담배 연기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1987년 제정한 기념일이다. 세계보건기구는 올해 제36회 세계 금연의 날 주제로 담배 경작의 폐해를 전달하고 금연에 대한...
"냉감패션으로 공익·수익성 다 잡겠다"…최병오 형지 회장 인터뷰 2023-04-25 18:10:28
들어 경기 둔화가 가속해 어려움을 겪는 가두점주가 많다. ‘점주들이 돈을 벌게 해줘야 회사에도 도움이 된다’는 생각이 뿌리 박힌 최 회장이 꺼내든 카드 중 하나가 쿨 코리아 캠페인이다. ‘캠페인으로 냉감 소재 옷의 수요가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2000여 개에 달하는 패션그룹형지의 가두점 수익도 증가할 것’이란 게...
최병오 형지 회장 "'쿨코리아'로 공익·매출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3-04-25 10:56:24
회장이 최근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쿨 코리아' 캠페인은 단순한 공익 마케팅이 아니다. '에너지 절약'을 내세운 이 캠페인의 이면에는 코로나19로 바닥을 친 가두점(로드숍) 점주들의 숨통을 틔워주고, 패션그룹형지의 새로운 먹거리를 발굴하려는 의도가 깔려있다. 25일 만난 최 회장은 지난 20일 인천 ...
새마을금고, 작년 보이스피싱 사기 78억원 막았다 2023-04-06 16:52:50
지속적으로 고객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가두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새마을금고 이용 고객들에게 보이스피싱 예방 SMS를 전송하는 등 보이스피싱 예방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23일에는 서울 동소문 새마을금고 직원들이 거액의 현금을 인출하던 보이스피싱 수거책을 10분간 몸싸움 끝에 직접 검거해 ...
농협은행, 고향사랑·고객사랑 캠페인 펼쳐 2023-03-29 09:51:28
'새봄맞이 고향사랑·고객사랑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전국민 관심을 증대시키고, 지난 1월부터 판매한 고향사랑기부예?적금 판매 1조원 돌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미니화분과 누룽지, 김치, 한라봉 등을 나누어...
고병일 광주은행장, 고향사랑기부제 캠페인 펼쳐 2023-03-24 11:10:06
등에서 고향 사랑 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향 사랑 기부제는 개인이 고향 등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세제 혜택과 기부액의 30%에 달하는 지역 답례품을 주는 제도다. 고 행장을 비롯한 광주은행 임원들은 광주·전남 지자체 26곳에 총 1700만원을 기부했다. 고 행장은 “더 많은 고객 및 지역민과...
[게시판] 한전, 에너지 위기 극복 가두 캠페인 2023-01-09 11:29:54
[게시판] 한전, 에너지 위기 극복 가두 캠페인 ▲ 한국전력[015760]은 9일 서울 을지로입구역 일대에서 올겨울 에너지 사용량 10% 절감을 목표로 하는 가두 캠페인을 벌였다. 한전은 글로벌 에너지 위기 상황에서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출근 시간대를 활용해 에너지 절약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파했다고 강조했다....
기후운동가들, 이번엔 찰스왕 밀랍인형에 초콜릿케이크 투척 2022-10-25 10:02:00
있는 다우닝가 10번지 인근에서 가두시위를 계속해 왔다. 이들은 이날 케이크 투척을 알리는 보도자료에서 "지난 3주간 시위에서 경찰 체포가 574건 있었다"며 "4월 1일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저스트 스톱 오일' 지지자들은 1천880차례 체포됐고 7명은 아직 수감 중"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이는 하루의 이벤트가...
"신민아·임영웅 파워"…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쑥` 2022-07-19 11:18:51
주 타깃으로 가두점 등 오프라인 기반의 사업을 전개했다면 최근 들어 온라인 자사몰 비중을 확대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 전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했다.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의 경우 주요 고객층인 2535세대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며 올해 1~5월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83%...
로드숍 매장 볕드나…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상승 2022-07-19 09:41:02
주 타깃으로 가두점 등 오프라인 기반의 사업을 전개하며 각종 프로모션을 펼쳐왔다. 하지만 최근 들어 온라인 자사몰 비중을 확대하고, 브랜드 캠페인 영상 전개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했다.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의 경우 주요 고객층인 25~35세대 여성의 취향을 겨냥해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