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부남이 새벽까지…" '이혼설' 돌던 황재균 포착된 곳이 2024-09-06 09:32:19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31)과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36)의 이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황재균의 술자리가 포착됐다. 4일 각 언론사 제보를 통해 황재균의 술자리 모습이 담긴 사진이 전달됐다. 제보자는 자신을 "야구선수 황재균과 티아라 지연의 모습을 유튜브로 보며 응원 중인 팬"이라고 밝히며 "현재 황재균...
폰드그룹, '스파이더' 브랜드 운영사 브랜드유니버스 지분 취득 2024-09-02 08:51:58
매출을 거뒀다.스파이더는 올해 초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해 유니폼 스폰서로도 활동 중이다. 스파이더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스포츠 선수·셀럽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 접근성을 높일 방침이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브랜드유니버스는 내년 20%...
'가을야구' 경쟁 치열…롯데 4연승 질주 2024-09-01 19:44:55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4연승을 달리며 '가을야구' 참가 희망을 계속 품고 있다. 롯데는 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방문경기에서 3-3으로 맞선 연장 12회초 정훈이 극적인 결승타를 날려 4-3으로 승리했다. 최근 4연승을 달리며 7위로 한 계단 올라선 롯데는 5위 kt...
"야구팬이 먹여 살리네"…1000만 관중 보이자 콘텐츠도 '들썩' 2024-08-20 14:00:02
따냈다. 티빙은 무료 서비스 기간을 거쳐 올해 5월1일부터 프로야구 생중계 시청을 전면 유료화했다. 이에 가입자 이탈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5월을 기점으로 MAU가 전월 대비 25만명가량 늘며 '신의 한 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달 기준 MAU는 전년 동월 대비 46.4% 증가했다. 티빙은 야구의 꽃인 올...
"초코파이, 응답하라 1974"…제과 한정판 마케팅 2024-08-16 17:29:04
봄 한정판 출시를 시작으로 여름·가을·겨울 등 계절 한정판은 물론 설·추석 등 명절, 크리스마스·어린이날·밸런타인데이 등 기념일마다 이색적인 패키지와 맛을 담은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6월엔 편의점 한정판으로 1974년 첫 출시 때와 1989년, 2006년 등 당시 디자인을 재현한 ‘레트로 패키지’(사진) 제품을...
"지금 아니면 못 사"…내놓는 족족 '완판' 난리 난 과자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8-16 16:11:14
손잡고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판 제품은 제과는 물론 식품·유통업계를 통틀어서도 처음있는 일이었다. 홈런볼 패키지에는 각 지역별 프로야구단의 마스코트가 단독으로 들어갔다. 판매물량은 다음달까지 각 지역별로 5만 개로...
"최고 40도, 중동이냐"…최악의 폭염 재연되나 [중림동 사진관] 2024-08-10 11:00:02
파견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럼에도 '가을'은 옵니다. 잠 못드는 한여름밤 '깜짝' 터진 폭죽처럼 절기상 입추(立秋)인 7일이 지났지만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지고 있다. 그럼에도 '가을'은 천천히 오고 있다. 마포 하늘공원에 매달린 호박들이 익어가고, 가을의 전도사 '수크렁'도...
2030 즐겨먹길래 '베팅'…1억 넣었더니 2500만원 찍힌 교촌에프앤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20 07:00:04
또 가을에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등 굵직한 이벤트로 인해 매출이 오르고 겨울 가족행사, 연말모임, 크리스마스 특수로 판매량이 증가한다. 20일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사업 계획에 대해 “올해 유통구조 효율화 취지로 전국 가맹지역본부를 직영전환 진행 중이라 내년부터 중장기적으로 손익구조가 개선될 것 같다”고...
롯데만 없네?…야구 마스코트 입은 '한정판' 등장 2024-07-08 10:08:33
해태제과가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을 출시한다. 해태제과와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손잡고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프로야구팀 마스코트가 제품 포장에 단독으로 들어갔다. 각 구단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지역별로 다른 포장을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 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해태제과 '야구 9개 구단 한정판' 홈런볼 출시…롯데는 빠져 2024-07-08 09:33:05
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야구팬을 위한 지역 한정판 홈런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각 구단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야구팀 마스코트가 제품 포장에 단독으로 들어갔다. 지역별로 다른 포장을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 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업계를 통틀어서도 최초라고 해태제과는...